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화웨이 맹추격 `LG생활건강`…왕이 방한 수혜주?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0-11-24 17:30:56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업체인 티몰 자료를 볼게요.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기준으로 화웨이와 애플에 이어 이 제품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성과고요. 후 브랜드 전체로 보면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1%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전자상거래 폭증에…온라인 쇼핑몰 창업도 대폭 늘었다 [안정락의 IT월드] 2020-11-19 14:48:52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알리바바의 티몰,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페이주 등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발생한 총 매출액은 4982억위안(약 84조원)에 달했다. 2009년 첫 행사 매출이 5200만위안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1만 배 가까운 성장이다. 알리바바는 올해 '11·11 글로벌 쇼핑...
코로나 딛고 승승장구…중국 마켓 전문기업 지투지 인터내셔날 주목 2020-11-18 10:49:02
시장의 강자로 급부상했으며, 티몰 플랫폼 운영업체 중 최고 등급인 GOLD-STAR SERVICE PROVIDER 지위를 획득하고 티몰 글로벌의 브랜드유치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보수적인 전통적 모델의 비즈니스 방식 대신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젊은 감각과 유연한 경영방식으로 중국시장의 변화에 탄력 있게...
2,687가구 단기간 완판된 `울산 지웰시티자이`, 단지 상가 분양 주목 2020-11-18 10:39:26
`울산 지웰시티몰`을 분양한다. `울산 지웰시티몰`은 지반층 5층~ 지상 1층, 총 152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울산 지웰시티자이1,2단지는 총 2,687가구로 지난 5월 분양 당시 3년만에 울산시 최다 청약자가 몰리며 1,2단지가 각각 6.9대 1, 6.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단기간 완판된 바 있다. 울산에서 30년만에 공급되는...
NHN, 중국 광군제서 거래액 428억원 기록…역대 최대 경신 2020-11-16 16:07:43
티몰 글로벌 스토어의 건강식품 분야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윤식 NHN 커머스사업본부장 겸 NHN고도 대표는 "'618 쇼핑 축제'에 이어 광군제까지 좋은 성과를 얻었다"면서 "올해 마지막 대규모 행사인 12월 12일 중국 '쌍십이절' 행사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yo@yna.co.kr (끝) <저작권자(c)...
LG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 19종 특별 세일…LG생활건강 '中 광군제' 화장품 기획세트 불티 2020-11-16 15:09:59
광군제에 전력을 집중하고 있다.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이 마케팅 거점이다. 이곳에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 등의 브랜드가 광군제 행사에 참여했다. 브랜드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플루언서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지투지인터내셔날, 중국 광군제 40억 매출 달성 2020-11-16 11:33:01
끌고 있는 패션 브랜드 KIRSH는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후 두번째 맞는 솽스이에서 370만 위안(한화 6.3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작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하였고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젊은 여성층을 공략한 TREND I의 W.DRESSROOM 드레스 퍼퓸은 중국 대기업들의 유명 브랜드들과 경쟁하며 동일 카테고리...
라이브방송·매운맛…K푸드, 광군제 휩쓸다 2020-11-15 18:07:59
비비고 만두는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만두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 중국의 미래 소비층인 10~30대와 적극 소통한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김치·매운맛 등 맹활약한 K푸드삼양식품은 이달 1∼11일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中광군제서 날았다…불닭볶음면, 일주일간 86억 매출 '대박' 2020-11-15 15:21:35
1위에 올랐다. 비비고 만두는 현지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만두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중국 젋은 층 소비자를 공략한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광군제서 맹활약한 K푸드 삼양식품은 이달 1∼11일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징동 등에서 약 8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광군제 매출 ...
中 광군제에 '불닭' 날았다…삼양식품 매출 2배 늘어 2020-11-13 13:39:39
약 23억원의 2.3배에 달하는 규모다. 현지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비비고 만두는 만두 부문 매출 1위로 기록됐다. 비비고 김치찌개는 '징동'에서 작년 광군제 대비 매출이 310% 증가했다. 농심은 광군제 당일인 지난 11일 하루동안 15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했다. 작년 광군제 때보다 30%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