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2년만에 올림픽 찾은 이재용…반도체·IT 기업인 연쇄회동 2024-07-28 10:56:00
가깝게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여해왔다. 삼성전자는 1988년 서울올림픽 지역 후원사로 올림픽과 인연을 맺은 이후 1997년 IOC와 글로벌 후원사인 TOP(The Olympic Partner) 계약을 체결하고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부터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 왔다. 이는 무형자산이자 기업 경쟁력의 원천인 브랜드...
현대차, 국제영화제서 상탔다…국내 자동차업체 중 최초 2024-07-28 10:21:28
브랜드 소통'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영화의 본질인 스토리에 집중한 것으로 알려졌다. CGV에 따르면 '밤낚시'는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16일까지 상영돼 누적 관객 수 4만 6000명을 기록했다. CGV는 당초 이 영화를 주말인 지난달 14∼16일과 21∼23일만 상영할 계획이었지만, 관객의 호응에 따라 상영...
LGU+, '소셜아이어워드 2024'서 4개 분야 대상 2024-07-28 10:12:52
거쳐 서비스·디자인·브랜드·마케팅·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총 6개 플랫폼별 12개 부문 50개 분야에 걸쳐 263개 업체가 참여해 총 355개의 소셜인터넷서비스가 등록됐다. LG유플러스는 소셜미디어(SNS)와 블로그 등 소셜 채널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춰...
"취미 즐길래" 초등 과학교사 관두고 차린 이 회사, 지금은…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7-27 09:55:06
유통하던 미국 완구 회사 '미니크래프트'의 금형과 브랜드를 인수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가능하다면 이 같은 사업 확장을 계속해서 늘려나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오는 10월에는 아카데미과학의 공식 행사인 '프라모델 콘테스트 K방산'을 20여년 만에 진행한다. 김 대표는 "K-2 흑표전차, K-9...
"우리와 상관없어요, 헷갈리지 마세요"…'식겁'한 회사들 [일파만파 티메프] 2024-07-26 16:11:29
“두 회사는 ‘인터파크’라는 브랜드를 공유하나 완전한 별개의 회사”라고 설명했다. 현재 인터파크트리플은 야놀자 계열사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최근 큐텐 관련 미정산 이슈가 불거지면서 인터파크트리플과 큐텐의 자회사 인터파크커머스를 혼동해 불안함을 호소하는 고객 문의가 제기되고 있다”며 “인터파크트리플...
파리올림픽 태권도 경기장 ‘그랑 팔레’ 안에 韓 미디어아트 전시회 2024-07-26 10:45:21
전시가 열렸고, 2000년대 들어선 럭셔리 브랜드 샤넬이 컬렉션을 선보이는 ‘샤넬쇼 본거지’로 쓰이고 있다. 오는 27일 개막하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선 태권도와 펜싱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지금 그랑 팔레는 올림픽 경기뿐 아니라 독특한 미래지향적 예술 전시로도 주목 받는다. 26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열리는...
BNK경남은행, 외주없이 자력으로 ‘소셜아이어워드 2024’ 대상 2024-07-26 09:08:42
시상 행사다. 기업체 디자인과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등 다양한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SNS 서비스를 선정한다. 올해 총 263개 업체, 355개 SNS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4000여명의 인터넷 전문가들이 평가위원으로 참여했다.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콘텐츠, 금융서비스,...
여수돌산갓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 여수돌산갓 브랜드 홍보 위한 롯데마트 행사 진행 2024-07-25 17:20:16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업단은 여수돌산갓 브랜드와 개발 음식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 더 가까이 만나기 위해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통해 여수돌산갓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미 사업단은 '제2회 전국 8도 로...
"가방 꾸미기에 '요고' 어때?"…KT, '요고 키링' 출시 2024-07-25 09:24:24
브랜드전략실장 상무는 "KT는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전용 ‘요고’ 상품의 주 가입자층인 젊은 세대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재미는 물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무더위 속 제철맞은 천연 인테리어…자연 느낌 살린 바닥재 등 인기몰이 2024-07-25 08:23:42
장소에서 소통 공간으로 의미가 확대된 주방도 자연 소재의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 트렌드 흐름을 보이고 있다. ◆ "천연 색감, 질감 그대로!" 프리미엄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 천연 아름다움 담은 강마루 '그린(GRIN)' 더운 여름철은 자연 소재의 색상과 질감을 그대로 사용한 건자재를 통해, 시원함과 산뜻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