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투운용, 순자산 1조원 ETF 또 나왔다…'ACE 미국S&P500' 2024-05-21 08:44:37
대표지수인 스탠다드앤드푸어스(S&P)500을 기초지수로 추종하는 패시브 ETF로, 미국 상장 기업 중 시가총액과 유동성 등 기준을 충족한 500개 핵심 종목에 투자한다. 한투운용은 이 상품의 특징으로 동일 유형 상품 대비 낮은 실부담비용률을 꼽았다. 실부담비용률은 투자자가 실제로 부담하는 총비용률을 뜻하는데, 해당...
전자담배 글로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 출시 2024-05-20 14:15:49
디자인돼 회전 무브먼트가 최적화되었으며, 스탠다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히팅 모드를 선택하는 방식이 더 편리해졌다.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 기술이 적용되면서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하고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스탠다드 모드’는 약 20초만에 가열돼, 하이퍼 X2 전작 보다 30초 길어진 최대...
BAT로스만스, 글로 신제품 '하이퍼 프로' 출시 2024-05-20 13:49:16
상태 ▲온·오프 상태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엔 스탠다드 및 부스트모드 등 원하는 히팅 모드를 더욱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도 추가됐다. 이에 더해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 기술을 적용해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스탠다드 모드'는...
3대 쇼핑 성지 된 '올·무·다'…"외국인 매출 수직 상승" 2024-05-19 18:42:42
된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의 방문객은 국적도 다양했다. 이날 매장에서 만난 방문객들은 홍콩 프랑스 등에서 왔다고 했다. 백 지점장은 “통계상으로는 일본인 중국인 고객이 많다”고 말했다. 홍콩에서 온 한 커플 관광객에게 물어보니 “무신사란 브랜드를 알지는 못한다. 지나가는 길에 쇼윈도의 옷이 마음에...
"한국 가면 꼭 들러야할 곳"…3대 쇼핑성지 '올·무·다' 잭팟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5-19 15:11:04
나온다. ‘K패션 성지’된 무신사 스탠다드무신사 스탠다드의 방문객은 국적도 다양했다. 이날 매장에서 만난 방문객들은 홍콩 프랑스 등에서 왔다고 했다. 백 지점장은 “통계상으로는 일본인 중국인 고객이 많다”고 말했다. 홍콩에서 온 한 커플 관광객에게 물어보니 “무신사란 브랜드를 알지는 못한다. 지나가는 길에...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풋볼스탠다드' 팝업 스토어를 열어 유럽 프로 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4개 명문 구단인 토트넘 홋스퍼·맨체스터시티·아스널FC·파리 생제르맹 관련 의류와 굿즈를 선보인다. 전시 존에서는 전설적인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토트넘 홋스퍼)와 데니스 베르캄프(아스널), 세르히오 아구에로(맨시티) 등 각 클럽에서...
킬러 콘텐츠 된 '무신사 스탠다드' 2024-05-17 18:04:13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이 2021년 5월 서울 홍대에 1호점을 연 지 3년 만에 10곳으로 늘었고, 누적 방문객이 700만 명을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로 시작했다. 제품 구매 전 옷을 입어보고 싶다는 고객 요청이 잇따르자 2021년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넷플릭스 "'그로우 크리에이티브'로 K콘텐츠 경쟁력 키운다" 2024-05-17 12:29:33
있다. 각국 고유의 관행이 다르고,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추기 위해 필요한 부분이 다른 만큼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하 디렉터는 "할리우드(미국)는 조연출이 (촬영) 현장 (기간)에만 근무하지만 한국은 후반 작업이 끝날 때까지 근무한다"며 "한국의 예능프로그램은 평균 170대의 카메라가 투입되는데...
"직접 보고 살래"…무신사 스탠다드에 700만명 찾았다 2024-05-17 10:25:29
매장을 10개로 확장하며 거둔 성과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로 시작했다가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구매 전 직접 옷을 입고 싶다는 고객 요구를 반영하겠다는 취지에서다. 최초의 오프라인 매장인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는 오픈 직후 1년 만에 100만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신사 스탠다드 "3년만에 10호점 열어…누적방문객 700만명" 2024-05-17 09:15:36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로 시작했으나 구매 전 직접 입어보고 싶다는 고객 요구를 반영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울 홍대점과 강남점, 대구 동성로점, 서울 성수점, 부산 서면점, 서울 명동점 순으로 6개 단독 로드숍(길거리 매장)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