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월 8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스포츠 스트리밍 OTT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08 08:03:12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그동안 스포츠 채널들은 텔레비전의 마지막 보루로 여겨질 정도로 잘 버티고 있었는데, 이마저도 시청자 수가 즐어들면서, 미디어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디즈니와 폭스, 그리고 워너브라더스. 이렇게 세 곳의 미디어 공룡들이 연합군을 구축하기로 한 건데요. 올 ...
ESPN·워너·폭스 '스포츠 OTT' 동맹 2024-02-07 18:50:47
미국 주요 프로 스포츠 경기를 비롯해 FIFA 월드컵, 대학 스포츠 등이 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각 사의 기존 채널 및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연계된다. 미국 최대 스포츠 채널인 ESPN을 비롯해 워너브러더스디스커버리의 TNT, 폭스의 FS1 등을 시청할 수 있다. 각 사가 제공하는 OTT 개별 구독 서비스는 유지하면서 공동...
손흥민 팬이라는 암투병 꼬마…토트넘 감독 말에 '방끗' 2024-02-07 17:37:59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과의 만남을 약속했다. 영국 'TNT 스포츠'는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팬 인터뷰 시리즈 '커넥티드'(Connected)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9살 팬 프레디의 포스테코글루 감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프레디는 지난해 6월 암 진단을 받으면서 더 이상 축구를...
ESPN·폭스 등 美 미디어 공룡, '스포츠 OTT' 만든다 2024-02-07 15:22:27
합작한 것으로 보인다. ESPN은 미국 최대 스포츠 전문 채널로 꼽히지만 최근 케이블 시청자가 감소하고, 모회사인 월트 디즈니의 경영난에 시달리자 지난해 7월에는 지분 매각을 논의하기도 했다. 폭스와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도 폭스 스포츠, TNT 등 주요 스포츠 채널을 보유하고 있지만, 역시 시청자 이탈로 어려움을...
치솟는 스포츠 중계료에 디즈니·워너·폭스 뭉쳤다…"스포츠 OTT 만들자" 2024-02-07 08:45:24
등 미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전문 채널들이 올해 하반기 공동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한다. CNBC 등 미국 현지 매체들은 6일(현지시간) 디즈니의 ENSP과 계열 채널,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TNT, TBS, 폭스의 FS1, FS2 등의 케이블방송 스포츠 전문 채널들이 올해 가을 공동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드라마 '닥터슬럼프' 주인공들, 아우디 차 탄다 2024-02-07 08:36:35
차량은 순수 전기차 라인업 중 고성능 모델인 'RS e-트론 GT'와 순수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4 e-트론'을 비롯해 프리미엄 SUV 모델 'Q7', 아우디 플래그십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 'A8 L' 등 총 4종이다. 배우 박형식, 박신혜 주연의 드라마 닥터슬럼프는 지난 1월 27일 첫 방영 후...
ESPN 등 美 미디어 기업들, 스포츠채널 공동플랫폼 모색 2024-02-07 07:15:32
ESPN 등 美 미디어 기업들, 스포츠채널 공동플랫폼 모색 폭스·TNT 등과 플랫폼 공유…시청자 이탈·중계권 급등 영향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폭스코퍼레이션(이하 폭스)과 ESPN,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등 미국 거대 미디어 기업들이 각사의 스포츠 채널을 공유하는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을 만들 계획이라고...
"춘제 연휴에 中관광객 8만5천명 방한 예상…전방위 마케팅" 2024-02-06 08:38:19
출생) 중심 마케팅의 필수 채널로 자리 잡은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 공식 계정을 지난달 26일 오픈했다. 조희진 관광공사 국제마케팅실장은 "올해 지역별 특화 콘텐츠를 활용해 청소년 수학여행이나 생활 스포츠 교류 등 중대형 단체 유치는 물론, 여행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등 중국 개별여행객 또한 집중적으로...
롯데홈쇼핑 "MZ세대는 취미생활·자기관리에 지갑 열었다" 2024-02-05 08:26:23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모바일 채널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여행상품(180%)과 도서·교육(120%), 스포츠용품(20%) 주문 건수가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특히 20∼40대의 주문이 많은 것으로 분석하고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 우선 오는...
바이든, 올해도 '슈퍼볼 인터뷰' 거부…대선 앞두고 이례적 2024-02-04 17:52:32
스포츠 축제로서 지난해 슈퍼볼은 1억1천500만 명이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런 까닭에 슈퍼볼 인터뷰는 대통령이 유례 없이 많은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로 꼽힌다. 앞서 2021년 슈퍼볼 당시 바이든 대통령의 슈퍼볼 인터뷰는 102만명이 실시간으로 시청했으며, 이후 슈퍼볼 관련 프로그램 등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