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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투세븐 궁중비책, 중국 내수시장 본격진출 2016-03-30 15:42:22
내 한국산 육아용품의 인기에 힘입어 성사된 것으로, 현재 중국 부모들의 85% 이상을 차지하는 `바링허우와 주링허우(80·90년대에 출생한 세대)` 세대들은 안전하고 우수한 한국 육아용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최근 중국 소비자의 쇼핑환경이 온라인으로 확대되며 중국 온라인 시장 내 영유아 카테고리 성장률이 큰 폭으로...
"초보 창업자 부담 최소화" 주부들이 선호하는 창업 업종은? 2016-03-28 17:30:09
비롯해 올가 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과 로하스 생활용품은 물론 특화 코너로 영유아, 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과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Fullvita)`까지 운영할 수 있다. 특히 바이올가는 국내 최초로 친환경 식품 전문점을 시작한 본사의 운영 관리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 받을 수...
아기 피부 지키는 봄철 미세먼지 차단법 2016-03-23 15:45:27
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 H2O는 신생아 및 영유아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워터다. 화장솜이나 거즈 수건에 적셔 부드럽게 닦아 주면 미세먼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아기용품에 쌓인 먼지, 또는 아기가 물고 빠는 장난감 등도 수시로 닦아 주면 청결함을 유지된다. ▲ 잔여물이 남지 않는...
친환경 프리미엄 식품 관련 수요 급증세 "눈에 띄네" 2016-03-14 14:35:16
생활용품은 물론 특화 코너로 영유아, 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과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Fullvita)`도 운영한다. 이 브랜드는 국내 최초로 친환경식품 전문점을 시작한 본사의 운영 관리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로 평가 받으며 본사 차원의 다양하고 안정적인 지원을 받을 수...
NH투자증권 "골드키즈 산업이 뜬다" 2016-02-25 10:31:59
연령과 맞벌이 가구 증가로 유아용품의 고급화와전문화 추세가 지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귀하게 자라는 외동아이를 지칭하는 '골드키즈'뿐만 아니라 부모와 양가 조부모, 이모·고모의 지갑이 아이를 위해 열린다는 '에잇포켓'(eight pocket), '엔젤산업'(0∼14세 영유아와 어린이 대상 산업)...
[오늘의 투자전략] 모멘텀 공백기, 종목대응 강화 2016-02-25 07:29:10
아이가르텐이라는 브랜드로 영어유치원을 만들어 영유아 영어시장에 진출하며, 자회사 cms(수학 영재 학원)를 통해 프리미엄 수학 분야에서 돋보적인 지위를 확보하며 성장해 나가고 있다.· it 및 ”?관련주 : 가구업계와 it업계도 키즈 전용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현대리바트(079430)는 지난해 키즈전용 가구인...
포티스, 中 'NEW7.COM' 그룹과 한국제품 공급 MOU 2016-02-05 09:28:15
판매 제품은 스카이워스 lg 쿠카 등 21개 브랜드의 가전 의류 화장품 전자기기 등이다.이번 mou를 통해 포티스는 new7.com 그룹이 조달하고자 하는 한국산 화장품, 영유아용품, 생활용품 등의 공급에 대해 협업할 예정이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중국 시장 성공 키워드…"20∼30대, 여성 공략하라" 2016-02-04 11:00:35
영유아용품 시장이 유망한 것으로 전망했다. 중국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하고 소득수준도 계속 늘어 중국 여성에 대한 적극적인 공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유망 품목으로는 한국방문 중국 관광객이 즐겨찾는 쇼핑품목이자 중국인이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구매하는 품목인 화장품을 뽑았다. 중국은 도시의...
[biz칼럼] 늘어나는 중국 중산층, 한국 기업에 기회다 2016-02-03 17:37:13
가공식품, 영유아용품, 의료기기, 의료서비스, 문화 콘텐츠 등 유망 소비재 분야로 확대해 내륙 2, 3선 도시들을 파고들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한류를 든든한 우군으로 활용하려는 지혜가 필요하다. 현지 무역관장의 말에 따르면, 시안 시민들은 떡볶이와 김밥 등 한국 음식을 좋아해 자주 즐기지만 정작 사업 기회는...
이지웰페어, 中 러바이터와 연 500억 규모 수출 계약 2016-01-27 16:23:05
용품, 이미용품, 영유아용품과 식품류 등 연간 500여억 원 수출을 기대했습니다. 이와 함께 이지웰페어는 중국산 우수 농수산물, 공산품 등 연간 20여억 원을 수입할 예정입니다. 올해 초 B2B유통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두 회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중국 간의 유망 상품과 해외상품의 개발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