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솥밥 '게임빌-컴투스 형제' 2년...세계 시장 맹폭격 2015-12-24 13:32:00
말했다. 이어 "2016년에도 컴투스의 우수한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rpg, 스포츠, 캐주얼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들을 통한 새로운 성과를 이뤄내며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 기업의 면모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시너지: 그렇다면 협업 시너지 극대화는 뭘까 게임빌과 컴투스는 한 가족이 된...
"내 삶도, `K-뷰티`도 계속해서 도전해야할 때" 2015-12-22 18:52:41
ABC방송국의 간판 프로그램인 `샤크탱크`에 출연하며 유명인사가 된 덕이다. 뉴욕발 비행기에서 막 내린 그녀는 국내 기자들과 만남의 시간부터 가졌다. 높은 자리에서 스스로 내려오다 그녀는 2004년 로레알코리아에 입사했다. 원래부터 화장품을 좋아했기에 적성을 살린 셈이다. 그것도 여성들에게 꿈의 직장이라는...
갤러리아면세점 D-7, 오픈준비 한창인 매장 둘러보니 2015-12-22 18:36:00
층은 외부에 전면 통유리로 설계하고 간판역시 심플하게 디자인 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대기업이 준비한 면세점답게 외관에서부터 보는이로 하여금 존재감을 부각시킨다. 매장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하늘이 올려다 보이는 천정의 채광창이다. 다이아몬드를 커팅 한 것처럼 각진 창밖을 내다보면...
[뉴스줌인]김남구 부회장에게 풍기는 父親의 향기 2015-12-09 00:01:00
인수 주체인 동원증권은 자신들의 간판을 버리고 피인수자인 한국투자증권의 간판을 합병법인의 사명으로 쓰게된다. 합병의 시너지를 단기간에 발휘하고 우리나라 투신업의 역사를 써 온 한국투자라는 브랜드의 자산적 가치를 받아들인 것이다. 동원금융지주가 한국증권을 인수할 당시 동원증권의 자기자본은 1조원 수준...
[프랜차이즈 기업가 정신 & 상생] 놀부, 중국·일본서도 통한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2015-11-04 07:01:14
간판, 매장 외관, 실내 인테리어, 메뉴를 선보이는 전략을 쓰고 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놀부는 중국 진출 1년 반 만에 상하이 매장을 14개까지 늘렸고,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4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놀부는 성공적인 중국 진출에 힘입어 일본 시장에도 도전하고 있다. 중국 진출에서 사용한 방식과 마찬가지로 일본...
세원산업(주)의 개인용 피부관리기 `클리앳(CLIAT)`, 중국 여심 사로잡아 2015-09-14 10:33:58
직접 참여하여 뷰티 정보를 정하는 `K-Beauty` 간판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지난 9월 12일 방송에서는 `클리앳`이 소개되어 출연자들과 여신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환절기의 중심에서 무결점을 외치다!`라는 주제로 방송된 12일 방송분에서 무결점 피부를 만드는 방법으로 수분 관리와 비타민C 충전 관리를 추천했...
[2016 대입] 주요大 수시마감…서강대 37.46대1 '최고경쟁률' 2015-09-12 20:41:26
수치. 논술우수전형 경쟁률이 49.63대 1로 높았다. 논술우수전형 기준 인문계 사회과학계열 78.99대, 자연계 의예과 201.9대 1이 계열별 최고 경쟁률 모집단위였다.한국외대는 1119명 선발에 2만7033명이 지원, 24.16대 1의 경쟁률로 마감됐다. 작년 24.29대 1에서 소폭 떨어졌다. 논술전형 경쟁률이 43.58대 1이었으며 이...
그리스 출신 벤츠 신임대표 "수입차 톱서비스 목표…2020년까지 2배 확대" 2015-09-11 14:32:44
좋기 때문"이라며 "교육 이수자들의 취업률을 높이고 우수한 학생들이 벤츠와 함께 일하는 게 목적"이라고 말했다.[sk 울타리 벗어난 sk컴즈, 사명 '네이트'로 변경] [준중형 경쟁차들, 신형 아반떼 출시에 부담 '팍팍'] ["한양대 공대 전통은 대기업 입사 아닌 창업"]...
롯데 빼빼로, 중국 2400여개 마트에 깔린다 2015-09-10 18:33:50
7월 한국의 우수 상품을 확보하기 위해 국내 바이오회사인 한국젬백스와 함께 설립한 회사다. 화롄젬백스는 ‘화롄’ 간판을 달고 있는 중국 내 모든 백화점과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 한국 상품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롯데제과 외에 농협, 편의점 cu, 서울우유협동조합 등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롯데제과가...
세종신도시 인구 3년새 5배 증가…평균연령 31.4세 2015-09-10 16:05:56
여건이 비교적 우수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젊은 층이 몰리고 있다"며 "젊은 층 유치를 위해 문화시설과 생활편의시설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sk 울타리 벗어난 sk컴즈, 사명 '네이트'로 변경] [준중형 경쟁차들, 신형 아반떼 출시에 부담 '팍팍'] ["한양대 공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