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홍경민 '한국소비자포럼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했어요!' 2014-01-16 16:39:38
[장문선 기자]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 가수 홍경민이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14년이 기대되는 고객중심 브랜드를...
6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400명 모여…"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꿈꾸는 브랜드 마케터로 성장할 것" 2013-12-31 10:10:08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는 다니엘 샤피로 교수의 ‘당신이 원하는 게 있다면 상대방의 감정을 흔들라’는 말을 인용하며 “좋은 감정을 남기는 브랜드는 명품이 되지만 그렇지 못한 브랜드는 지워진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기억에 남아서 생각할 때마다 기쁜 사람이 있는 것처럼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세상과...
[인사] 현대자동차그룹 2013-12-27 21:45:57
이강오 이수영 이창환 이천수 전재호 조근훈 주지상 차승용 ◇현대종합설계▷상무보a 최현재 ◇현대씨엔아이▷상무보a 나정윤 ◇현대엠코▷부사장 임홍규▷상무 김택원▷이사 황보원규▷이사대우 석희왕 이상현 이재구 ◇현대엔지니어링▷부사장 이원우▷상무 김창학 임용진 장정모 정희섭 최민탁▷상무보a 권혁일...
<인사> 현대자동차그룹 2013-12-27 15:01:50
김영두 김종원 나영묵 박철수서영호 이강오 이수영 이창환 이천수 전재호 조근훈 주지상 차승용 <현대종합설계> ▲상무보A 최현재 <현대씨엔아이> ▲상무보A 나정윤 <현대엠코> ▲부사장 임홍규 ▲상무 김택원 ▲이사 황보원규 ▲이사대우 석희왕 이상현 이재구 <현대엔지니어링> ▲부...
[인사] 현대자동차그룹 2013-12-27 14:11:08
이강오(李康五) 이수영(李洙永) 이창환(李昌桓) 이천수(李天洙) 전재호(全載顥) 조근훈(趙根勳) 주지상(朱智相) 차승용(車承蓉) [ 현대종합설계 - 1명 ] ▲ 상무보b → 상무보a (1명) 최현재(崔炫宰) [ 현대씨엔아이 - 1명 ] ▲ 상무보b → 상무보a (1명) 나정윤(羅程允) [ 현대엠코 - 6명 ] ▲ 전무 →...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The 6th way : DIFFERENT’ “Striving for excellence” 2013-12-20 14:16:54
이번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the 6th way : different’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차별화에 대해 둘 이상의 대상을 구별하는 것이 아닌 ‘완벽을 향한 자신과의 경쟁’ 이라고 정의했다. 현재 수많은 제품들이 증식적 확장으로 인해 구별이 모호해질 정도 평준화되어 있다고 지적했다. 이는 남과...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The 5th way : Convergence’…“컨버전스는 넓어지지만 깊어지는 것” 2013-12-06 12:45:10
번째 강의가 지난 5일 가톨릭청년회관 니콜라오홀에서 열렸다. 이번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the 5th way : convergence’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컨버전스(convergence)’는 퓨전(fusion), 하이브리드(hybrid), 크로스오버(crossover), 시너지(synergy) 같은 말과 다르다”며 “초점을 향해 단...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The 3rd Way - Customer Centricity’ 강의 진행 2013-11-01 13:00:28
니콜라오홀에서 열렸다. 이번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the 3rd way customer centricity’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전재호 대표는 목적, 목표, 수단에 대해 언급하며 “기업에게 있어 고객만족이 수단이라면 진정성 없는 페르소나일 뿐이며 기업은 매출에 도움이 되지 않는 순간 또 다른 수단을 갈구하게 될...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The 2nd way to win : LEADERS WILL'…리더는 '자신을 비우고 강력한 의지로 채우는 것' 2013-10-25 11:23:02
이번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the 2nd way to win : leaders will’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전 대표는 “목적(purpose)은 근본적인 방향을 의미하며 목적을 이루기 위해 단계별로 설정한 것을 목표(objective),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접근하는 방법을 수단(means)”이라며 “수단을 목적으로 규정하는 그...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강력한 브랜드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2013-10-11 10:58:56
니콜라오 홀에서 열렸다. 이 날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스피릿 :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spirit : the first way to win)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먼저 목적을 분명히 하고, 목적을 이루기 위해 얼마나 견뎌내고 버틸 수 있느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