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세대 스마트교육, 공부를 좋아하도록 만드는 것" [전효성의 유통인싸] 2022-10-28 18:47:31
예정입니다. 키즈(KIDS) 홈런을 9월에 런칭을 했고요. 현재의 `아이스크림홈런`은 식당으로 치면 뷔페와 같은 서비스입니다. 올인원 교육 플랫폼이죠. 그 안에 우리가 자랑할 만한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요. 그것을 버티컬하게 하나씩 떼서 개별 상품으로 만드는 작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게 미술과 수학인데,...
[기고] K푸드 선도하는 CJ그룹…'세계인의 한식 일상화'에 당당히 도전 2022-10-19 16:23:41
CJ그룹은 ‘K무비’와 ‘K팝’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데 이어 ‘K푸드’의 선도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문화예술 콘텐츠에서 식품 등 소비재까지 넓은 의미의 ‘K컬처’를 구현하며 한국의 문화적 국경을 점차 넓혀왔다. 지난해 K푸드 수출은 사상 최초로 100억 달러(약 14조2500억 원)를 돌파했다. 이 같은 K푸드 ...
슈퍼주니어 예성X마마무 솔라, 첫 듀엣 호흡 예고…20일 신곡 ‘사랑 후에’ 발매 2022-10-13 17:00:08
‘어떤가요’,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선예와 2AM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송이한의 ‘365일’, 한동근의 ‘사랑인걸’, 조현아의 ‘늦은 후회’,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해’, V.O.S.의 ‘찾았다 내 사랑’, 테이 ‘Monologue’, 이영현 ‘그래서 그대는’ 등...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도심 속에서 만끽하는 낭만적인 캠핑 프로모션 진행 2022-10-13 14:10:08
‘키즈랜드 캠핑’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코리안 바비큐 캠핑’ 프로모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 무드’ 패키지는 캠핑 컨셉룸 객실 1박(슈페리어), 코리안 바비큐 캠핑 2인 세트, 편백네 데일리 힐링케어 구슬 디퓨저, 루프톱 온수풀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이루다마케팅, ATL과 BTL 연계한 통합 마케팅(IMC) 선보여 2022-10-12 14:41:52
마케팅은 온라인이 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며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을 확대하기에 효과적인 마케팅이다. 이루다마케팅은 동종 업계와 차별화된 아이스크림 홈런의 `키즈 워터파크`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스크림 홈런의 인지도 제고 및 신규 고객 유치라는 브랜드 목표 달성을 견인했다. 이루다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
스타벅스 한정판 머그컵에 200명 줄…커피 놀이터가 된 잠실 [2022청춘커피페스티벌] 2022-10-08 14:03:20
늘어섰다. 인천에서 온 신모씨(34)는 “잠실역에 약속 왔다가 신나게 참여했다”며 “코로나19 휴유증 때문에 커피를 한동안 안마셨는데 오랜만에 커피를 시음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날 키즈펍 작가의 ‘오리는 꽥꽥’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청춘네컷의 부스 등에서는 ‘인증샷’을 찍으려는...
"최초 기록" 카카오 보험 등장한다…'노란 메기' 시장 판 흔들까 2022-10-06 09:10:32
반송 보험, 카카오키즈 연계 어린이 보험 등도 구상 중이다. 증권사 출범 당시 펀드부터 시작해 취급 영역을 넓혀갔듯이 사업 초기 소비자 접근성이 좋은 보험 상품에 힘을 쏟겠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카카오톡·카카오페이를 통한 간편 가입, 플랫폼을 통한 간편 청구,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보험금 지급 심사 기간 단축...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호주 공연 초고속 매진…선주문 224만 돌파 이어 희소식 2022-10-05 10:20:10
또한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퍼포먼스 맛집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새 타이틀곡 `CASE 143`(케이스 143) 퍼포먼스를 미리 만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달궜다. 심장 박동 수를 높이는 강렬한 비트가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여덟 멤버들은 `143 (I LOVE YOU)` 코드를 손가락으로 표현한 포인트...
"불금엔 치맥이지"…K푸드에 빠진 뉴요커 2022-10-03 17:33:36
아이돌 스트레이키즈의 팬이라는 락시 비티얼(23)은 “넷플릭스를 통해 접한 한국 콘텐츠에 나오는 K푸드를 호기심에 먹기 시작해 지금은 치킨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됐다”고 말했다. 현지인 취향 고려한 메뉴가 ‘효자’BBQ가 미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는 양념치킨이다. 한국에선 오리지널 프라이드치킨이...
"한국의 불금으로 착각할 뻔"…美 맨해튼 거리 '놀라운 광경'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10-03 11:26:19
늘었다. 한국 아이돌 스트레이키즈의 팬이라는 락시 비티얼(23)은 “넷플릭스를 통해 접한 한국 콘텐츠에 나오는 K푸드를 호기심에 먹기 시작해 지금은 치킨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됐다”고 말했다. ○현지인 취향 고려한 메뉴가 ‘효자’ BBQ가 미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는 양념치킨이다. 한국에선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