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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韓 의료시스템 해외진출 기회…혁신 강화해야" 2020-05-18 11:59:05
추진 중이다. 원격진단이 가능한 모니터와 혈압·체온·체중 등 바이털 측정기 등을 탑재한 차량에 간호사가 탑승한 뒤 환자를 찾아가면 병원에 있는 의사가 화상 통화로 환자를 진료하게 된다. 이후 의사 지시에 따라 간호사가 환자를 검사하고 처방한다. 이러한 이동클리닉은 원격진료와 재택진료, 모빌리티(이동성)...
간편식 인기에 쑥쑥 크는 소스 시장…매운맛 전성시대 2020-05-18 06:16:16
유로모니터는 국내 소스류 시장 규모가 향후 연평균 5%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 경우 지난해 1조3천702억원에 달한 국내 시장은 2024년 1조4천355억원에 달할 전망이다. 특히 침체된 된장과 간장 등 전통적 소스 시장과 달리, 케첩과 마요네즈, 머스터드, 칠리 등 식탁에서 바로 사용하는 테이블 소스 시장이 성장했다....
‘현장감+몰입도 UP’ NCT DREAM의 ‘Beyond LIVE’, 팬들과 함께 만든 무대 2020-05-11 09:03:10
각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NCT DREAM은 해저 도시에 들어온 듯 웅장한 느낌을 주는 LED 세트가 등장한 ‘GO’(고)부터 하트 풍선을 날리는 듯한 모션이 포인트인 ‘Chewing Gum’(츄잉 검), 실시간으로 증강된 3D 그래픽을 통해 반짝이는 별을 ‘NCT DREAM’으로...
WayV,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 ‘Beyond LIVE’ 대성황 2020-05-04 09:13:40
코너로, 토크에 참여한 팬이 모니터 화면을 통해 “비록 만나지 못하지만 언제나 여기에서 응원하겠다. 걱정하지 말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자, 멤버 루카스가 눈물을 보이며 “우리는 늘 서로 좋은 에너지를 주고 받는 것 같다. 언제나 함께 하자”고 말하는 등 적극적인 쌍방향 소통으로 감동을 선물했으며, 전...
크리테오, 코로나19 소비 트렌드 분석 보고서 발표 2020-04-29 16:53:44
행동 패턴까지 바꿨다. 마케터들은 소비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이런 움직임이 앞으로 어디로 확장해 갈지 주시할 필요가 있다"며, "고객 니즈에 기반한 관련성 높은 제품,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보다 흥미로운 콘텐츠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상호작용 가능한 광고 포맷, 문맥과 맥락 파악이 가능한 메시지...
[인터뷰] ‘코코미카’ 지니 디자이너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는 꾸안꾸 메이크업” 2020-04-28 11:36:00
q. 요즘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 팁은? “기초를 탄탄하게 하는 것이 좋다. 피부 광나는 것이 트렌드이기 때문에 보습을 잘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 이후 파운데이션 단계로 넘어가면 중요하다” q. 남자들에게 추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이 있다면? “많은 걸 남자들에게 바라지 않는다. 눈썹 정리만 잘해도 좋다. 샵이나...
국민 65% "코로나19 대응 보며 우리나라 선진국이라 느껴" 2020-04-19 07:05:24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실시한 `국가 재난 상황` 인식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68.8%는 코로나19를 겪으며 "한국 사회시스템이 다른 나라 못지않게 안정화됐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런 응답률은 50대가 77.2%로 가장 높았고, 40대(71.3%), 60대(69.2%), 30대(66.7%), 20대(64.5%)의 순이었다. 이번...
국민 65% "코로나19 대응보며 우리나라 선진국이라고 느껴" 2020-04-19 06:05:01
19일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실시한 '국가 재난 상황' 인식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68.8%는 코로나19를 겪으며 "한국 사회시스템이 다른 나라 못지않게 안정화됐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런 응답률은 50대가 77.2%로 가장 높았고, 40대(71.3%), 60대(69.2%), 30대(66.7%), 20대(64.5%)의...
화장하는 남자들 늘자…男 아이섀도 나왔다 2020-04-02 16:09:41
젊은 남성들의 수요와 트렌드를 조사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조사한 결과 남성들이 가장 사용하고 싶은 화장품 1위로 나온 파운데이션을 먼저 선보였다. 파운데이션 일부 색상은 품절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남녀 구분 없이 쓸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뜻의 ‘젠더 뉴트럴’을...
"1분기 쇼핑 키워드는 건강·대용량·집콕·온라인" 2020-03-31 09:54:41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이베이코리아는 1월 1일∼3월 29일 G마켓과 옥션의 판매데이터를 분석해 1분기 쇼핑 트렌드를 '홀로(H.O.L.O)'로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홀로(H.O.L.O)'는 건강·면역 용품(Health Care), 대용량 제품(Oversize), 집콕 제품(Life at home), 온라인쇼핑(Online Shopping)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