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운동장을 미디어로 활용하라② '시누크버거'에서 '야신고로케'까지 2015-05-07 14:44:00
네이밍으로 무장한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가 등장하게 될 것이다. 어디까지 진화할 것인가. 그리고 무엇이 큰 인기를 끌게 될까. 스포츠에 대한 관심 ?운동장 안에 머물지 않고 그 영역을 계속 확대해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문화레저팀 이도환 기자[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억...
CJ CGV, 봄맞이 무비 페스티벌+전주영화제 후원 `바쁜 봄` 2015-04-29 17:30:02
상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주국제영화제 후원에 나선다. 또한 CGV아트하우스상 시상을 통해 한국독립영화 감독과 작품을 지원하며, 자원활동가 지프지기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는 4월 30일 오후 6시부터 레드카펫을 시작으로 개막식을 연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4-16 18:35:26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최근 더워지기 시작한 날씨로 편의점의 아이스 음료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원두 커피 대표 브랜드 한국맥널티가 프리미엄 아이스 커피 2종을 선보였습니다. 맥널티 아이스 커피는 깊고...
CJ CGV, NCSI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2015-03-30 13:37:07
및 서비스 역량을 전파하고 있다. 이 밖에도 CJ CGV는 쉐이크팝콘 등 매점 신메뉴 개발, 유저친화형 모바일앱 출시, 24시 콜센터 운영, 세스코와 손잡고 업계 최초 위생극장 선언 등 고객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둔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독립 예술영화 전용상영관 CGV아트하우스에서는 라이브톡, 시네마톡,...
[이슈+] "온·오프라인 경계, '동전 크기'에 무너진다" 2015-02-22 09:10:00
sk플래닛의 '시럽'이나 얍의 '팝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sk플래닛은 현대백화점, 이랜드리테일 등과 손잡고 서울 시내 1500여개 탔恙?비콘을 설치했다. 비콘은 어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신호를 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할인 쿠폰이나...
티브로드, 설 연휴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행사 가져 2015-02-17 11:15:59
<매일매일 이벤트>에서는 선착순으로 팝콘 기프티콘을 공짜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에 어린이용 VOD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월정액 서비스인 <키즈무제한>과 , <디즈니> 중 하나라도 신규 가입 후 777번에서 응모하면 2,500원 VOD쿠폰을 1회 증정한다. <키즈무제한>은 `뽀롱뽀롱 뽀로로`,...
얍, 베트남 VNG와 해외 진출…O2O 영역 확장 2015-02-16 09:48:49
메신저 서비스 '잘로(zalo)'를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기업인 vng와 손잡고 베트남 버전의 얍(yap)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현지의 제휴 영업은 vng가 맡고 기술적인 부분은 얍(yap)이 담당하기로 했다. 얍의 베트남 버전에는 한국판과 동일한 이용자 환경(ui)과 주요 기능들이 제공된다.얍 베트남 버전은 출시와...
MBC삼주아트홀,문화소외계층 500명 초청공연 2015-02-06 11:22:20
더 셜록 공연 수화통역 서비스 제공 부산mbc삼주아트홀(대표 백승용)이 문화 소외계층을 위해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후원하는 등 남다른 선행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국내 최초 상설 매직전용관인 ‘mbc삼주아트홀’은 구정 연휴를 맞아 지역 소외계층 공연기부 행사의 일환으로 장애전담 어린이집 교사 및...
이마트, '애니팡2' 손잡아…"올 모바일 마케팅 강화 나선다" 2015-01-22 07:41:54
애니팡 콜라보 에코백과 피코크(peacock) 팝콘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해 9월 이마트는 모바일 마케팅 강화를 위해 o2o(online to offline)를 기반으로 하는 이마트앱을 출시했다. 이후 4개월 만인 지난 12월에 100만 사용자를 확보했다.이마트가 모바일 마케팅에 집중하는 이유는 모바일 마케팅 효율이 기존...
롯데시네마, 영화 보기 전 배 채워주는 `스낵샵` 첫 선 2015-01-21 16:03:28
크기로 준비되었으며, 주문 즉시 조리하여 서비스되는 수제 핫도그인 즉석 핫도그는 플레인, 레드, 갈릭, 바비큐, 치즈 맛의 총 5가지 종류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믹스 팝콘은 초코 캔디 팝콘과 스페셜 치즈 팝콘을 50:50으로 믹스하여 제공되는 프리미엄 팝콘으로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