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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 반정부인사 부인·엔비디아 CEO 등 '타임 영향력 100인' 선정 2024-04-18 04:30:24
부인 율리아 나발나야를 지도자 부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사 가운데 한 명으로 꼽았다.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은 추천사에서 "나발나야는 큰 용기를 내 러시아 정부의 거짓말과 잔인함을 고발했다"며 "나발나야는 정의와 법치를 위한 남편의 투쟁을 이어가겠다고 다짐해 부정부패에 맞서고 자유롭고 민주적인...
LVMH, 1분기 매출 3% 증가…예상치 부합 2024-04-18 01:00:03
거래에서 약 2% 상승했다. 루이비통, 티파니앤코, 불가리 등 브랜드를 소유한 LVMH는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매출이 6% 감소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중국 쇼핑객의 구매는 10% 증가했다고 밝혔다. JP모간은 "많은 논란이 있었던 패션 및 가죽 제품 부문도 우리와 시장의 기대에 부응하는 +2%의 성과로 보다 신중한 투자자들을...
제니 앞세운 샤넬, 1.7조 역대급 매출 올렸는데…'예상 밖 반전' 2024-04-17 22:00:01
"패션 워치 주얼리 향수와 뷰티 부문의 견고한 성과는 맞춤형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헌신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재무제표를 분석한 결과 마케팅을 위한 광고선전비 등 비용이 크게 늘었다. 광고선전비(480억원)와 판매촉진비(1182억원)는 전년보다 각각 37.9%, 29.5% 증가했다. 샤넬은 가수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믿었던 중국이 이럴 줄은"…'세계 1위' 명품 기업도 '직격탄' 2024-04-17 11:25:14
사업부인 패션·가죽제품 부문 매출이 2% 감소했고, 시계·주얼리 매출도 5% 줄었다. 감소 폭이 가장 컸던 부문은 와인·주류(-16%)였다. LVMH의 분기 매출 증가율은 지난해 1분기 18%, 2분기 21%로 두 자릿수를 유지했지만, 하반기부터 9% 수준으로 꺾이기 시작했다. 최대 고객인 중국의 경기 침체가 결정적이었다. 올해...
'덩치 키우기' 급급했던 K유니콘, 이젠 수익성 확보 전력질주 [긱스] 2024-04-16 18:13:48
때문이었다. 패션플랫폼 무신사의 지난해 매출은 9931억원으로 전년보다 40% 늘었다. 영업이익은 2022년 113억원 흑자에서 지난해 86억원 손실로 적자 전환했다. 무신사의 작년 적자는 인건비 증가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무신사 본사와 관계사 임직원에게 지급한 양도제한조건부주식(RSU)의 보상비용 413억원을...
삼성전자, 실시간 통역하고 논문 빠르게 요약…"갤럭시 AI로 일상을 더욱 자유롭게" 2024-04-16 16:37:11
수 있다. 10대, 20대 취향 맞춤 패션 스토어와 플랜트 샵에선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식물을 ‘서클투서치’ 기능으로 쉽고 빠르게 검색해볼 수 있다. 새로워진 ‘삼성 월렛’의 다양한 기능도 소개한다. 선불식 충전 카드부터 멤버십, 티켓, 선물하기 등 디지털 네이티브 102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능 체험이...
블루버드, 산업용 모바일 솔루션 노하우로 소매 업계 혁신 가속화 2024-04-16 11:36:47
경험을 제공한다. 실제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리테일코리아를 포함한 여러 대형 소매업체들이 블루버드의 솔루션을 도입해 재고 관리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키고 고객 응대 시간을 단축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소매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하여 소매 업계의 지속적인 변화를...
이랜드 NC·뉴코아·2001아울렛, 17일 하루 '고객 감사제' 2024-04-16 09:31:19
이번 행사는 봄맞이 수요를 공략해 패션부터 리빙, 식품, 뷰티까지 전 상품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이랜드글로벌의 아동·여성·신사복 31개 브랜드가 지점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올해 출시한 상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외 직매입 편집숍 NC픽스 브랜드와 국내 대표 패션...
매출 신기록 샤넬, 영업익은 30% 감소…에루샤 '희비교차' 2024-04-15 17:57:44
패션 워치 주얼리 향수와 뷰티 부문의 견고한 성과는 맞춤형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샤넬의 확고한 헌신을 반영한 결과이고, 이는 브랜드 및 프로모션 활동 강화를 위한 투자를 32% 증가해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샤넬뿐 아니라 지난해 명품 수요가 다소 정체된 가운데 ‘에루샤’ 실적도 다소 희비가 엇갈린 모습이다....
샤넬, 작년 한국매출 1조7천억원 넘어…영업이익 34% 감소 2024-04-15 17:56:10
통해 패션과 시계, 화인주얼리, 향수, 뷰티 부문에서 견고한 성장을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샤넬은 또 리테일 및 사무직 직군에서 정규직을 18% 늘리고 교육 및 역량 개발 기회를 강화하는 등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액을 1천346억여원으로 17% 늘렸다고 강조했다. 사업 부문별로는 패션 부문에서는 레디투웨어 컬렉션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