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업정지 풀린 삼성證 "수수료 평생 무료" 2019-01-28 17:39:09
3월 말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수수료를 평생 내지 않아도 되는 ‘영원히 0원’ 이벤트를 벌인다. 최근 3년 동안 거래하지 않았으면서, 잔액 10만원 이하인 휴면고객도 무료 수수료 이벤트 대상이다.고객 자산을 해외로 분산하고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도 강화한다. 삼성증권은 지난해...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고객 대상 순금 황금돼지 등 증정 이벤트 2019-01-28 10:46:32
고객(휴면포함)에게 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제외) 혜택과 신용·주식담보 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4 .9%로 제공한다.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계좌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신용·주식담보대출 잔고합산금액이 5억원...
삼성증권, 신규 주식영업 재개...`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2019-01-28 10:34:17
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면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영원히 0원`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평생 수수료 면제 종목은 코스피, 코스닥을 포함한 국내 주식과 ETN/ETF, K-OTC, KONEX 등의 상장종목이며, ELW, 해외주식, 선물·옵션은 제외됩니다. 삼성증권은 온라인 기반의...
삼성증권 '배당착오' 제재 종료…주식 영업 재개 2019-01-28 09:33:55
삼성증권은 영업 재개에 맞춰 3월 말까지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면 온라인 국내 주식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영원히 0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 삼성증권은 배우 유인나 씨를 광고 모델로 선발했다. 평생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종목은 코스피, 코스닥, 코넥스를...
삼성증권, 제재 종료로 신규 주식영업 재개…공격영업 시동 2019-01-28 08:59:08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면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영원히 0원' 행사를 진행한다. 배우 유인나 씨를 모델로 적극적인 판촉에 들어간다.평생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종목은 코스피와 코스닥을 포함한 국내 주식과 상장지수채권(etn)·상장지수펀드(etf),...
키움증권, 차세대 HTS '영웅문 Global' 고객 평가단 모집 2019-01-28 08:36:27
상위 고객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지급되며,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은 현재 키움증권에서 진행중인 해외주식 수수료 0.1% 이벤트 1년 기간 연장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 평가단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이거라도 얻어내자"…카드업계 금융당국 건의사항 '봇물' 2019-01-23 06:31:00
중재도 요청했다. 소상공인 지원이라는 취지를 고려해 유흥주점, 안마시술소 등 유흥·사치업종은 우대수수료율 적용 대상에서 제외해달라고 건의했다. 카드업계는 이밖에 유효기간이 남은 휴면카드의 자동해지 규제 폐지, 신용카드 해지 신청 고객에게 경제적 이익 제공 허용, 정부·공공기관 법인카드의 기금률 인하,...
카드업계 '게임 체인저' 우리카드…고객 중심 경영으로 돌풍 2019-01-17 16:58:53
올해 조직 개편에서 리텐션(고객유지)마케팅부를 신설한 것도 이런 전략의 일환이다. 리텐션마케팅은 휴면 고객에게 새로운 카드 발급 및 사용을 권유하는 활동이다. 쉽게 말해 ‘잠자는 고객’을 깨우는 일이다. 우리카드는 지난해 6월 빅데이터팀을 구성해 휴면 고객의 소비 성향 분석 데이터를 마련했다. 이...
'카드의 정석' 기획한 서원범 리텐션마케팅 부장 "잠자는 고객 깨워 효율 높일 것" 2019-01-17 16:28:00
않은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휴면고객 규모 축소는 지난해 ‘카드의 정석’ 시리즈의 상품 기획을 총괄한 서 부장에게 주어진 새로운 특명이다.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는 만큼 기존 고객이 우리카드 활용도를 높이는 것도 중요하다는 판단에서다.리텐션마케팅은 휴면...
[인터뷰]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 "신사업 추진해 미래 준비…7월 車 할부금융 시장 공략 나선다" 2019-01-17 16:22:43
휴면 고객이나 이탈 조짐이 보이는 고객을 추리고, 활성화하는 데 공들이겠다. 신규 고객 확보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효율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안이다. 이런 작업을 전담할 조직으로 리텐션(고객유지)마케팅부를 최근 신설했다. 고객 로열티(충성도)를 높일 방안도 강구해보려고 한다. 규모를 확장하면서도 내실을 다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