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카드, 자전거 문화발전기금 1천만 원 기부 2016-09-05 09:20:28
안전캠페인, 자전거 안전 교육 지원, 자전거 119대원의 피복 및 장비지원 사업 등 국내 자전거 안전문화 장착을 위한 발전기금으로 사용됩니다. 비경쟁 자전거 대회인 `2016 롯데카드 그란폰도 in 오크밸리` 참가자들은 지난 3일 강원도 원주시와 횡성군, 그리고 오크밸리 일대의 산악구간 코스 1백여 km를 주행했습니다.
경기도재난안전본부, 추석절 도민 안전 종합대책 추진 2016-08-16 15:33:13
비상구’ 캠페인을 실시해 비상구 등 피난 방화시설의 안전 인식을 확산할 계획이다. 안전관리가 미흡한 시설은 추석 연휴 전에 보완하기로 했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9월13일부터 19일까지 7일 간은 특별안전대책기간으로 설정해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한다. 특별경계근무 기간 동안 119긴급대응태세를 구축하고...
참가 1점당 1천원씩 기부하는 `착한 어린이 미술대회` 2016-06-02 11:08:37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회 참가 자격은 유치부(4~7세),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로 구분되며 참가 신청서는 지비스타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거나 무냐무냐 전국 매장, 첨이첨이 전국 직영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수상자는 부문별(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3-09 18:37:45
Cup’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네스프레소가 커피 농가보호 및 커피 소싱, 환경 등 각 분야에서 구축한 지속 가능 경영의 성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캠페인으로, ‘커피 소싱’ ‘알루미늄 재활용’ 및 ‘기후 변화’에서의 장기적인 브랜드 목표를 담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2020년까지 자사의 커피소싱 프로그램을...
S-OIL, '올해의 영웅소방관'에 배기만 소방경 등 8명 선정 2015-12-15 09:56:00
격려하고 생활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소방영웅지킴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s-oil은 소방영웅지킴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10년 간 ▲순직소방관 유가족 위로금 지원 (45명) ▲순직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지원 (979명) ▲부상소방관 격려금 지원 (210명) ▲소방관부부 휴(休) 캠프 (420명) ▲영웅소방관 시상 (80명)...
착한기업, 착한 소비 `이벤트 참여, 상품 구매만으로 기부 동참` 코즈 마케팅 열풍 2015-12-08 08:06:49
시행하고 있다. `착한빵 캠페인`은 `착한빵` 두 개가 팔릴 때마다 빵 한 개를 적립해 보육시설에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는 지난달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국제백신연구소(IVI)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라비다는 파워셀 에센스 한(1) 병을...
피자알볼로, 추운 겨울 사회공헌활동으로 훈훈함 전해 2015-11-16 16:06:29
사회복지사들을 대상으로 웃음꽃피자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지난10월에는 금천노인종합복지관, 창동종합사회복지관, 청음회관, 영락모자원, 시립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 피자를 전달하며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이번 캠페인은 총 200 여명의 사회복지사에게 웃음꽃피자를 전달하며 따스한 온기를 전했다. 최근에는 11월...
[내 생각은] '소방차 길터주기'로 골든타임 확보를 2015-11-11 18:20:43
캠페인으로 긴급차량 길터주기의 필요성과 양보운전 요령에 대한 공감대가 확산돼 소방차 출동 여건이 개선됐으면 하는 바람이다.화재 발생 후 골든타임인 5분이 넘어가면 1분이 지날 때마다 인명 생존율은 25%씩 떨어진다. 지난해 전국에서 불법 주·정차로 소방차가 화재진압 골든타임을 놓친 것이 전체 화재의...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글라스락, 패션그룹형지, 코리아나화장품 2015-11-06 15:40:00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업체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는 119캠페인을 위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으며 소비자에게 ‘사회공헌’ 기업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을 한(1) 병 구매할 시 한(1) 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0-29 17:54:12
라비다가 119캠페인을 위한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희망의 하트 메신저’를 출시했습니다.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취지의 119캠페인을 통해 백신 연구 및 보급을 위한 국제기구인 ‘국제백신연구소(IVI)’를 3년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