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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축에 우크라 사태까지…증시 시가총액 두달새 162조원 증발 2022-02-27 06:15:01
내려갔다. 시총 규모는 네이버가 10조5천억원, 카카오는 8조원가량이 각각 사라졌다. 삼성바이오로직스(-14.8%), 삼성SDI(-17.7%), LG화학(-9.9%) 등 코스피 시총 상위 10위권 종목들도 줄줄이 미끄러졌다. 코스닥시장에선 대장주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가 두 달간 22.2% 하락했으며 2위 에코프로비엠은 28.1% 떨어졌다....
케이뱅크, 중저신용 고객 신용대출 누적 1조원 공급 2022-02-25 14:41:39
씬파일러 고객군의 대출 승인율 역시 약 31.5% 상승해 대출공급 확대에 일조할 것으로 분석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중저신용 고객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노력이 실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차별화된 혜택에 더해 중저신용 씬파일러 고객에게 특화된 CSS를 도입하는 등 금융소외 계층 대출 확대를 위해...
시지바이오, 中 상하이산유메디칼에 1000억원 골대체재 수출 2022-02-24 11:51:58
1000억원 규모다. 상하이 산유 메디칼은 상하이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회사다.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인 메드트로닉에서 근무했던 중국계 임직원들이 설립한 척추·외상 전문 의료기기 기업이다. 지난해 5억6000만위안(약 1054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31.5%다. 본그로스는 사람 뼈의 무기...
노을·비씨엔씨, 21~22일 동시청약 2022-02-20 17:15:24
억원, 공모가격은 1만원이다. 지난 16~17일 진행된 기관투자가 대상 수요예측에서 31.5 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공모가격을 희망 공모가 밴드보다 낮췄다. 노을은 자체 개발한 고체 기반 염색·면역진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혈액과 조직세포를 분석해 질병을 진단한다. 청약은 한국투자증권과 삼성증권을 통해...
노을, 공모가 1만원 확정…희망공모가 하회 2022-02-18 17:03:12
공모가 1만원을 확정했다고 공시했다. 수요예측 경쟁률은 31.5대 1로, 전체 공모물량의 64%인 96만주 모집에 총 163개 기관이 참여했다. 일반투자자에 배정되는 물량은 25%인 37만5천주다. 노을 측은 150억원의 공모자금은 정밀의료 분야 시스템 개발과 원격 진단 분야 연구개발, 생산설비 투자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진단검사플랫폼 노을, 수요예측 경쟁률 31.5대 1 2022-02-18 15:49:03
총 163개 기관이 참가하면서 31.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노을은 공모가격을 공모가 희망밴드(1만3000~1만7000원) 보다 낮은 1만원으로 결정했다. 노을 관계자는 “수요예측에는 총 163개 기관이 참여하는 등 현재 얼어붙은 IPO 시장 분위기 속에서도 상대적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였다”며 “다만,...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8일) 2022-02-18 15:45:53
│31.5 │하나금융지│65.3 │12.5 │ │로 ││ │주│ │ │ ├────┼──────┼─────┼─────┼─────┼─────┤ │효성티앤│85.4│1.8 │카카오│55.6 │6.1 │ │씨 ││ │ │ │ │ ├────┼──────┼─────┼─────┼─────┼─────┤...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8일) 2022-02-18 15:45:16
31.5│1.9 │효성첨단소│47.7 │1.0 │ │││ │재│ │ │ ├────┼──────┼─────┼─────┼─────┼─────┤ │메리츠화│31.0│7.4 │두산중공업│46.1 │25.7 │ │재 ││ │ │ │ │ ├────┼──────┼─────┼─────┼─────┼─────┤...
디지털 광고 '폭풍 성장', 年 7조…전체 절반 넘어 2022-02-10 17:24:54
규모는 7조5118억원으로 전년 대비 31.5% 늘었다. 전체 광고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도 53.7%로 처음 절반을 넘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e커머스 기업 및 중소형 광고주들이 쇼핑 검색 광고를 늘려 ‘검색형’ 광고비가 24.1% 증가했고, 유튜브 등 노출형 광고비도 39.3% 늘었다”고 설명했다. 방송광고 시장도 코로나19...
지난해 국내 광고시장 20.4% 성장…총 광고비 14조원 육박 2022-02-10 09:11:41
두드러졌다. 실제로 지난해 디지털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5% 증가하며 처음으로 7조원대에 진입했다. 광고 시장 점유율도 처음으로 절반을 넘어 53.7%를 기록했다. 디지털 광고 시장뿐만 아니라 방송과 인쇄, OOH(옥외 광고) 광고 시장 모두 전년 대비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4개 매체가 동시에 전년 대비 성장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