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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수첩] 카드대책이 놓치지 말아야 할 점 2014-01-28 20:30:40
발송에만 163억원이 소요된다. 카드 재발급에는 더 큰 비용이 든다. 2000만장만 재발급해도 600억원 넘게 필요하다. 통지문 발송과 재발급 비용만 760억원에 달하는 셈이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카드 3사는 지난 한 주 동안 250억원 이상을 쓴 것으로 추산된다”며 “사태가 마무리될 때까지 1000억원 이상이 들어갈...
<특징주> LG화학, 실적 실망감에 나흘째 하락 2014-01-28 09:45:56
전 거래일보다 1.53% 내린25만8천원에 거래됐다. LG화학은 작년 한 해 영업이익 1조7천430억원의 실적을 올려 전년보다 8.8% 감소했다고 전날 밝혔다. 매출은 0.5%, 순이익은 15.6% 줄어 각각 23조1천436억원과 1조2천706억원을 기록했다. LG화학의 작년 4분기 매출은 5조6천406억원, 영업이익은 3천163억원,...
[분양 현장 포커스] 서울 '선유도역2차 IS비즈타워' 환승역세권…실내정원·넓은 주차장 2014-01-27 06:57:32
4만3256㎡ 규모에 지하 3층~지상 15층으로 지어진다. 총 214실로 전용면적이 47~163㎡로 다양하다. 지하철역이 가까운 게 장점이다. 선유도역에서 직선거리로 약 110m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지하철 2호선과 9호선 환승역인 당산역까지도 약 630m에 불과해 걸어서 갈 수 있다. 당산역에서 9호선 급행열차를 이용하면...
이스타항공, 중국노선 운항 1000회 돌파…국내 LCC 중 최다 2014-01-21 16:34:37
2만1000여명, 2011년 왕복163편 4만9000여명, 2012년 왕복706편 21만4000여명, 2013년 왕복1057편 34만1000여명을 수송해, 4년간 62만5000여명의 중국인 승객을 수송했다.이스타항공은 2010년부터 인천, 제주, 청주공항을 기점으로 상하이, 쿤밍, 닝보, 난닝, 시안 등 중국 전 지역의 부정기편을 지속적으로 운항해 왔으며,...
이스타항공, 국내LCC 중 중국노선 최다 운항 2014-01-21 09:59:37
2만1천여명, 2011년 왕복163편 4만9천여명, 2012년 왕복706편 21만4천여명, 2013년 왕복1천57편 34만1천여명을 수송해, 4년간 62만5천여명의 중국인 승객을 수송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인천, 제주, 청주공항을 기점으로 상하이, 쿤밍, 닝보, 난닝, 시안 등 중국 전 지역의 부정기편을 지속적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프로 vs LG 탭북…판 커진 태블릿 대결 2014-01-20 21:28:49
구매자 500명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태블릿 케이스 등을 준다. 가격은 미정. 삼성전자 제공 lg전자는 20일 태블릿과 울트라북의 장점을 결합한 탭북 신제품(모델명 11t740)을 선보였다. 11.6인치 풀hd 디스플레이에 두께는 16.7㎜, 무게는 1.05㎏으로 얇고 가벼워졌다. 가격은 143만~163만원. lg전자 제공
[VPR] LG전자, 14년형 탭북 국내출시 2014-01-20 11:12:01
출고가는 core i5 제품 163만원, core i3 제품 143만원.lg전자 한국영업본부 김영락 he마케팅담당은 “편의성에 성능까지 높인 ‘14년형 탭북’이 컨버터블 pc시장을 대표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전자, 2014년형 탭북 국내 출시 2014-01-20 11:00:00
시 측면 ‘오토슬라이딩(Auto-Sliding)’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비스듬히 올라가며 키보드가 노출, 노트북과 같이 타이핑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주변기기와의 호환성도 뛰어나 USB, HDMI 포트를 갖춰 별도의 연결장치(젠더)가 필요 없습니다. 출고가는 Core i5 제품이 163만원, Core i3 제품이 143만원입니다.
작년 정보통신 광고비 급증…7년만에 금융 추월 2014-01-19 06:03:16
각각 기록했다. 업종별 광고비 액수는 정보통신과 금융에 이어 서비스(5천163억원), 식품(4천352억원), 패션(4천71억원), 가정용품(3천724억원), 화장품(3천391억원), 운송(3천355억원), 음료·기호식품(2천937억원), 가전(2천922억원) 등의 순이었다. 광고비 증가율은 화학공업(36.7%), 가정용품(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