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조희령 "평범한 직장인에서 억대연봉 무역상 변신한 비결" 2012-07-27 00:00:00
팔기에 가장 적합한 곳이라고 추천했다. 고객 대부분이 해외 경험이 많은 이들인 데다 다른 사람이 다 쓰는 브랜드보다는 나만 아는 새로운 브랜드를 추구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 처음 유통되는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기 좋다. 물론 제품의 품질이 기본적으로 좋아야 함은 물론이다. 조희령 이사가 ...
[성공인 왕종을 울려라] 향기마케팅으로 고객마음 사로잡다 2011-10-19 10:53:51
특정 향기를 이용해 매장의 품위를 높여주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마케팅기법이다. 원목가구점에 소나무향을 뿌려 마치 가구에서 소나무향기가 나는 것처럼 매장을 꾸미고 제과점의 경우 은은한 커피향을, 유아용품 매장에는 베이비탈크향을 내게해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켜 매출을 높여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