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페이지와 블로그에 있는 아이비클럽 전속모델 엑소케이(exo-k)와 배우 김유정의 다양한 교복 스타일 화보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한 뒤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또는 홈페이지 내 ‘스타일(style)’ 카테고리에서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캡처한 후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이유와 함께 올리면...
달라진 네이버, 주범은 '카카오'?…'무조건 무료' 콘텐츠 사라지나 2013-01-16 07:38:05
'카카오 페이지'를 통해 유료 콘텐츠 유통을 본격화하면 네이버도 유료화를 가속화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카카오 페이지에서 콘텐츠의 기본 가격은 500원. 때문에 잡지사와 출판사, 스타 작가들이 소위 '돈'이 된다는 카카오로 몰려갈 경우 네이버가 가만히 있겠느냐는 지적이다. 카카오의 '유료...
'애드팝콘' 모바일 유저-광고 '두 토끼' 잡는다 2013-01-14 11:26:25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에 들어가지 못하는 앱들은 이제 심각하게 고려해볼 만하다. 마케팅에 소요되는 광고 비용 역시, 애드팝콘을 탑재하여 대부분 충당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앱이 뜨고 나면 본연의 매출이 일어나기 때문에 마케팅을 주저할 이유가 없다'고 설명했다. 애드팝콘은 마케팅 툴이면서도 수익모델...
'다음'보다 'NHN'을 사야하는 이유-흥국證 2013-01-14 08:05:41
페이지 비중이 50%에 육박했으며 네이버와 다음 웹사이트에 집중됐다"고 전했다.그는 "그러나 현재 각 포털 유선 프런트페이지 이용량이 감소하고 있으며 모바일 인터넷은 카카오톡이나 게임 앱 이용량이 높기 때문에 향후 광고주의 예산 배분이 변화될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논술 기출문제 풀이] Smart한 논술의 법칙 <45> 논술은 '우리말'로 쓴다!! 2013-01-11 09:28:17
싶은 대학의 최신 기출 문제를 작성하여 페이지 하단에 있는 제 메일로 보내주시면, 그중에서 한 주에 한 명 혹은 두 명의 학생의 글을 채점하고 첨삭해 드리고 관련 자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물리적인 여건상 많은 학생들의 글을 첨삭해드릴 수 없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2012학년도 고려대 수시 논술 인문계...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하) 디지털 마케팅에 은행 미래 달렸다 2013-01-11 09:26:23
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는 메신저 서비스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는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기업이 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23만명이 넘는 플러스친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푸시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유료화.. 성공할까? 2013-01-10 08:30:00
불구하고 카카오페이지의 성공적인 안착이 쉽지만은 않을 것이라는 부정적인 시각도 적지않다. 이미 ‘공짜 콘텐츠’에 익숙해진 국내 소비자들이 유료화를 내세운 카카오페이지를 적극적으로 이용할 것인지는 두고봐야 한다는 반응이다. 이에 대해 이수진 팀장은 “초반에는 당연히 쉽지 않을 것”이라면서도 “이제는...
더 강해진 1등 카톡…"조인! 덤벼봐" 2013-01-10 07:26:24
pc버전과 카카오페이지도 새로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인 설문조사기관 두잇서베이가 10대 이상 전국 남녀 3506명을 설문조사한 결과, 카카오톡 사용자의 44.6%가 pc버전이 나오면 사용할 것이라고 답했다. pc용 메신저 시장의 강자인 네이트온의 타격이 예상된다. 카카오페이지는 디지털 유료 콘텐츠 장터로 뉴스, 전자책,...
더 강해진 카톡…"조인! 덤벼봐" 2013-01-09 15:30:26
pc버전과 카카오페이지도 새로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인 설문조사기관 두잇서베이가 10대 이상 전국 남녀 3506명을 설문조사한 결과, 카카오톡 사용자의 44.6%가 pc버전이 나오면 사용할 것이라고 답했다. pc용 메신저 시장의 강자인 네이트온의 타격이 예상된다. 카카오페이지는 디지털 유료 콘텐츠 장터로 뉴스, 전자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