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대일 맞춤형 쇼핑앱 `마이사이드` IOS버전 출시 2015-07-10 09:43:49
상품품질, 결제조건, 인센티브 등의 평가 기준에 따라 제품을 엄선하고 개인 쇼핑 패턴 빅데이터 분석을 거쳐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엘롯데, 지에스샵, 티몬, 지마켓 등 370여 개 쇼핑, 유통몰과 제휴를 통해 매일 아침 약 500가지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레저·택배까지…에누리닷컴, O2O 선점 나선다 2015-07-07 21:32:19
소셜모아는 위메프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와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제공하는 특가 상품을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 밖에 tv 드라마 등에 나오는 상품을 찾아볼 수 있는 ‘tv 속 그 상품’과 같은 서비스도 내놓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서비스 개편 등으로 에누리닷컴을 방문하는 소비자는 늘고...
티몬 투어, 여름 성수기 상품 최대 20% 할인 행사 2015-07-03 09:25:49
티몬은 성수기인 7월~8월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쿠폰 적용 시 20% 할인 혜택이 있는 `썸머브레이크` 프로모션을 7월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7일까지는 3만원 이상 투어상품 구매시 6천원 할인, 5만원에 1만원, 10만원에 2만원, 40만원에 8만원, 100만원에 20만원까지...
모바일 쇼핑 뜬다 , 메르스 여파로 사용자 급증 2015-07-03 06:56:30
있는 모바일 쇼핑이 한 단계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3일 온라인쇼핑사이트 티몬(www.tmon.co.kr)에 따르면 6월 매출 가운데 모바일 주문의 비중(나머지 pc 주문)은 74%로 집계됐다. 5월(70%)와 비교해 한달 만에 4%포인트 뛰었다.품목별로는 주로 여성들이 많이 찾는 식품, 생활용품, 육아, 패션·미용 상품의 모바...
티몬, 40만명에게 '유상무 잘생겼다' 기프티콘 발송 '기프티콘 값만 16억원?' 2015-07-02 17:08:37
이는 지난해 티몬이 사용한 전체 광고선전비 187억원의 9%에 달한다.한편 유상무는 이벤트 당일 신현성 티몬 대표에게 “형 제안을 좋게 받아줘서 고맙고 요즘 같은 시기에 다들 웃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아.. 회사 탄탄하지? 몇 시간 안남았오.. 너 파산하기까지…ㅋ”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달한 바 있다....
티몬, 샤오미 열풍 중국 가전 매출 급성장 2015-07-02 09:20:40
티몬은 샤오미가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로 가격과 성능 그리고 입소문을 꼽았다.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갖췄다는 평가가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보조배터리 부문 1위로 올라섰고 이를 통해 얻은 신뢰가 다른 주변기기까지 확장되면서 관련 매출도 커진 것. 실제 샤오미 제품은 초반에는 보조배터리에...
지오마, 레이디모먼트 론칭 기념 스페셜 세트 출시 2015-07-01 17:43:25
티몬 론칭을 기념해 바디미스트와 사랑스러운 핑크빛 패키지가 더해진 기획세트를 1일 선보였다. 신제품 지오마 레이디모먼트 바디 스크럽은 `소녀가 숙녀로 다시 태어나는 순간을 담았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은 제품이다. 숙녀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줄 녹두추출물과 새살같이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줄 AHA, BHA...
[모바일 카드 결제] 휴대폰 안으로 들어온 신용카드…싼 연회비에 쇼핑몰 최대 10% 할인 2015-07-01 07:00:11
등 온라인 오픈마켓, 쿠팡·위메프·티몬 등 소셜커머스, 배달음식, 저가항공사, 온라인서점 등 업종에서 결제하면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5000원이며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우리카드 스마트폰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롯데카드도 기존 신용카드 4종, 체크카드 3종을 모바일 전용카드로 출시했다...
메르스 여파 `지역상품, 문화공연 매출 대폭 감소` 2015-06-29 10:37:4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셜커머스 티몬은 국내에 메르스(MERS, 중동호흡기증후군)가 발병한지 한달 매출을 작년과 대비해 분석한 결과, 식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생필품 매출은 늘고, 골목상권을 대표하는 지역상품과 문화공연 상품이 크게 줄었다고 29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외출을 자제하며,...
'메르스 기세 한 풀 꺾이나…' 지난 주 기점으로 지역·문화 매출 회복세 2015-06-29 09:29:57
때문으로 보인다.송철욱 티몬 커뮤니케이션실장은 “티몬은 메르스로 인해 온라인쇼핑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 생필품 판매는 일시적 매출 증가가 있었지만 지역과 컬쳐 등은 매출이 급감한 지역 소상공인 분들의 어려움을 덜기 위해 마케팅 등 여러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며 “다행히 메르스 확산속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