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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철 4개노선 개통효과 `글쎄` 2013-01-04 17:03:29
4개 노선의 전철이 개통됩니다. 하지만 부동산 장기 침체로 예전같은 집값 견인 효과는 기대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엄수영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부동산 시장의 큰 호재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전철 개통. 올해 수도권에서는 총 4개 전철 노선이 순차적으로 개통됩니다. 우선 개통을 미루던 용인 경전철이...
원화강세 수혜? 항공株보다 여행株 2013-01-04 14:54:30
평가했다. 일본인 관광객 수가 감소하면서 일본 노선의 공급량이 감소했기 때문이다.신 연구원은 "일본 노선이 전체 여객선 비중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5% 내외"라며 "그러나 수익성이 좋은 노선이기 때문에 매출에 미치는 영향은 이보다 클 것"이라고 했다.그는 "항공주가 원화강세의 수혜주로 평가받는 것에 대해...
[심층분석]항공株, 연초 상승행진…고공비행 시작할까? 2013-01-04 14:42:48
요인은 일본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객수요 부진이 꼽힌다.강동진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일본 여객 수요 감소로 인한 여객 실적 악화로 지난 4분기 실적까지는 부진할 것으로 보이지만 1분기부터는 서서히 회복세를 나타내고 2분기에는 정상궤도에 접어들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이어 "일본 노선의 공급량을 줄이는 대신...
민주, 정체성 논란 가열 2013-01-03 17:15:26
당 정책 노선이 ‘좌클릭’한 게 대선 패배의 한 이유였다며 수정 목소리가 커지면서 당내 논란이 일고 있는 것이다. 차기 지도부를 선출하는 전당대회에서 계파 간 주도권 경쟁이 당 정체성 논쟁으로 비화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박기춘 원내대표는 3일 고위정책회의에서 “우리의 정책 노선도 성역이 될 수 없다. 낡은...
대한항공 4분기 실적 예상치 하회 - HMC 2013-01-03 08:45:44
전망"이라며 "영업이익 악화의 주요인은 일본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객수요 부진"이라고 분석했습니다. 그는 "엔화 약세와 외교 문제로 일본인 입국자 감소는 수익성 악화의 주요인이지만, 중장기적 스토리 여전히 유효하다"며 "화물시황이 바닥을 통과하고 있어 저가매수 관점에서 접근할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야당 귀족주의 배어 있다" 2013-01-02 17:10:28
노선 비판 쏟아져 친노세력 인적쇄신 촉구도 민주통합당이 비상대책위원장 추대 합의에 난항을 겪고 있는 가운데 당 안팎에서는 2일 정책노선에 대한 비판이 터져나왔다.박기춘 원내대표는 이날 ytn 뉴스인에 출연해 “(계파 이기주의가) 국민의 눈높이에 맞지 않는 (대선) 정책으로 이어졌다. 50대에 너무 소홀했다”며...
부산 14개 도로 신설 2013-01-02 17:08:15
2일 시내 교통시설 개선 사업에 국비 8000억원을 들여 광역도로망 4곳, 국도·혼잡도로 6곳, 항만 배후도로 4곳 등 14개 노선을 구축하기로 했다. 시는 정체 구간인 만덕터널의 교통난을 없애기 위한 산성터널 민간투자사업도 착수한다.을숙도대교~장림고개 구간 공사를 시작하고 해안순환도로는 2016년 개통한다. ▶...
GTX 조기 착공 기대감 커진다 2013-01-02 16:59:36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다”며 “ktx 수서~평택 노선을 의정부까지 연장하는 공약과 gtx 사업을 연계해 추진할 경우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tx는 경기 화성 동탄에서 서울 삼성까지 18분, 삼성에서 경기 일산 킨텍스까지 22분 등 수도권의 주요 거점을 한 시간 이내로 연결하는 교통수단이다. gtx 3개...
경기도, GTX 예산 100억원 확보 2013-01-02 15:22:00
착공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는 것”며 “ktx 수서~평택 노선을 의정부까지 연장하는 공약과 gtx 사업을 연계해 추진할 경우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tx는 경기 화성 동탄에서 서울 삼성까지 18분, 삼성에서 경기 일산 킨텍스까지 22분 등 수도권의 주요 거점을 1시간 이내로 연결하는 교통수단이다. gtx ...
'택시법' 후폭풍…국토부 "교통정책 혼란" 지자체 "재정부담 비상" 2013-01-01 17:00:11
“택시는 개별 교통수단으로 일정한 노선을 정해 한 번에 수십명을 수송하는 버스 지하철 철도 등 기존 대중교통 수단과는 다르다는 입장에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다만 국토부는 앞으로 택시산업의 문제점들을 해소하고 고급 교통수단으로서 택시 기능을 정상화하기 위해 필요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