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ETF 정보 확충하며 '금융 서비스' 강화 2013-12-06 13:16:28
팔 수 있어 최근 금융 투자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버는 금융서비스 내 etf 페이지(http://finance.naver.com/sise/etf.nhn)를 통해 ▲ etf에 대한 설명 및 타 금융상품과의 비교 정보 ▲ 국내시장지수, 업종, 파생상품, 해외주식, 원자재, 채권 등 기초지수별 etf 정보 ▲ nav(순자산가치), 3개월 수익률, e...
네이버, ETF 정보 확충하며 금융 서비스 강화 2013-12-06 11:37:02
팔 수 있어, 최근 금융 투자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버는 금융서비스 내 etf 페이지(http://finance.naver.com/sise/etf.nhn)를 통해 ▲ etf에 대한 설명 및 타 금융상품과의 비교 정보 ▲ 국내시장지수, 업종, 파생상품, 해외주식, 원자재, 채권 등 기초지수별 etf 정보 ▲ nav(순자산가치), 3개월 수익률, e...
초 스피드로 즐기는 '막간용사' 사전이벤트 실시 2013-12-05 15:34:56
등 푸짐한 상품의 행운도 기대할 수 있다. 출퇴근과 등하교 길의 즐거운 친구가 될 '막간용사 for kakao'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사전등록페이지(http://me2.do/gxgrnrw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모바일로 만나는 '드래곤사가', 사전등록이벤트 실시...
나스미디어, 엔트리(ntree) 국내외 다양한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 확보 2013-12-05 09:14:31
방식의 광고를 집행하였는데 중국어 면세점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user)와 중국의 여행 관련 광고 지면만을 타겟팅한 결과 광고효과가 일반 배너 형태의 광고대비 10배 이상 좋은 결과를 나타냈다. 나스미디어 디지털본부장 백정석 전무는 “엔트리의 리타겟팅 광고 기법 및 다양한 국내외 광고가 시장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12-04 18:10:36
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리뉴얼 소문내기’ 우수자 106인을 선정하여, 1등 1인에게 100만원 상당의 자사 상품 교환권을, 2등 2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상품 교환권, 3등 3인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 교환권이 지급되며, 4등 1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음료 교환권을 준다고 하네요. 타스 타스는...
토요타, 연말 선물 대잔치 열어 2013-12-04 10:58:13
일일 리프트권, 여행용 파우치, 여행가방 네임택 등 여행관련 상품을 제공한다. 9일부터 13일까지 주제는 '다이어트'다. 신청자를 포함한 단체 10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로, 페이스북 댓글에 단체 이름을 적고 구성원들을 소개(태깅)한 후 신청자의 소원을 적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5팀에게...
메쉬코리아 "'부탁해!'로 주문하고 상속자들 경품도 받으세요" 2013-12-04 10:19:55
인증 사진을 ‘부탁해!’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거나 이벤트 페이지(https://www.facebook.com/bootakedotcom)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같이 태깅한 후, 초대받은 친구들이 ‘좋아요’를 클릭해 ‘부탁해!’ 팬이 되면 자동 응모 된다. ‘신나게...
임요환, 홍진호 '카스2 빅시티 임진왜란' 현실 격돌! 2013-12-03 23:33:32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참가하고자 하는 팀(임요환 팀, 홍진호 팀 중 택1)과 그 이유를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한 선발결과는 개별 통지한다. 넥슨은 이번 이벤트 매치 승리 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0만 원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 경기 외 현장 이벤트로 '임요환, 홍진호 사인회'를 비롯해 다채로운...
교보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 통해 공식 영업 개시 2013-12-02 12:00:00
홈페이지는 `Y.E.S`를 컨셉으로 Young & Flexible(젊고 유연한), Easy & Simple(쉽고 간편한), Soft & Kind(부드럽고 친숙한)를 지향하며,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면 보험료를 바로 알아볼 수 있는 `5초 보험료 서비스`, 보험의 이해를 쉽게 도울 수 있는 `보허미안랩소디` 등...
한경 여행섹션 '여행의 향기'로 재탄생 2013-12-02 06:58:49
12페이지 전면 컬러로 더욱 알찬 여행정보를 담아낼 것입니다. 국내외 여행지와 테마관광은 물론 여행사와 호텔·리조트 소식, 여행지별 예약 정보까지 ‘여행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여행사 최고경영자(ceo) 등 파워 리더들의 인터뷰와 주요 이슈, 호텔 리조트의 새로운 트렌드, 셰프들의 이야기, 주요 여행상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