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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10년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등산 의류·용품 등을 선보인다. 그동안 자회사인 아우트를 통해 마모트를 수입 판매했지만 이번 계약으로 한국 시장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할 수 있게 됐다.블랙야크는 또 미래전략기획팀을 신설하고 블랙야크의 글로벌 사업 및 마모트 등 해외브랜드 전개 업무를 강화하기로 했다. ...
<주식시장 연초 랠리…IT와 소형주 유망> 2013-01-03 11:23:27
음식료, 생활용품, 내구소비재 및 의류, 미디어 등이 이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동양증권 김주형 연구원도 투자 유망 업종으로 디스플레이, 전자ㆍ부품, 통신서비스, 화학, 항공, 증권 등을 꼽으면서 관련 유망 종목으로 LG디스플레이[034220],LG전자[066570], 풍산[103140], OCI[010060], 대한항공[003490],...
'불만제로 유모차' 키디,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2013-01-03 09:55:11
용품 브랜드 '키디'의 유모차 제품인 'cm2'의 실질적 개발 및 디자인을 담당해오다 지난 8월 자체 브랜드 페도라를 론칭하게 되면서 리브랜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cm2' 유모차의 이전 모델인 키디 '클릭앤무브'는 지난 2009년 mbc '불만제로'에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를...
우리아이의 건강한 식습관…정답은 식탁의자 2013-01-02 19:08:48
용품이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추운 날씨탓에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실내유아용품은 그 만큼 아이에게 편안하고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만 한다. 그 중 필수 제품으로 유아용 식탁의자가 뽑힌다. 보통 생후 6개월 이 후부터 아이는 직접 수저를 사용하여 식사를 하기 시작한다....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지적했다. 글로벌 주방생활용품기업 락앤락(회장 김준일)은 올해 중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신흥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해 ‘2020년 글로벌 넘버 원’으로 우뚝 서는 중·장기 비전을 앞당긴다는 구상이다. 지역별로는 중국 법인이 올해 핵심 성장동력이 될 전망이다. 작년...
피죤, 유아 전용 섬유유연제 '피죤 베이비' 출시 2013-01-02 16:12:32
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달맞이꽃 오일로 만든 유아 전용 섬유유연제 ‘피죤 베이비’를 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뉴질랜드의 달맞이꽃 오일과 천연 야자 성분으로 만들어 민감한 아이들 피부에 닿는 옷을 빨 때 사용할 수 있다. 항균 성분이 들어있고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비자극 마크를 받았다....
대형마트들, 때이른 설 선물세트 판매…불황 탓? 2013-01-02 14:52:33
생활용품 선물세트 200여개 품목이다.사전 예약판매를 통해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대표 상품으로 '한우 갈비세트(800g*3)'를 13만원에, '지리산순한한우 보신세트(사골1.5kg/우족1.5kg/꼬리반골2kg)'를 12만원에 판다. 또 롯데, 신한, kb국민, 삼성카드로 결제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주부 모니터요원 모집 2013-01-02 11:04:36
생활용품 브랜드 신제품 개발 및 평가에 참여할 주부 모니터요원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모집 대상은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서울, 경기지역(인천포함)에 거주하는 20~30대 전업주부로 월 2회 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 가능해야 합니다. 모집기간은 이달 2일부터 25일까지이며, 신청자는 홈페이지에 방문해...
식약청, 설 성수식품 전국 합동점검 실시 2013-01-02 09:11:44
제수용품 제조업체, 인터넷을 통한 제수용품 판매업체 등이다.주요 점검 내용은 △무표시·무신고 제품 사용 여부 △원재료의 위생적 관리 여부 △유통기한 경과제품의 사용 여부 △허용 외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이다.특히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과일 및 나물류(깐도라지 등)는 집중 수거, 잔류농약 및...
식약청, 설 성수식품 합동 위생점검 2013-01-02 09:10:08
제수용품 제조업체 ▲인터넷을 통한 제수용품 판매업체 등입니다. 주요 점검 내용은 ▲무표시, 무신고 제품 사용 여부 ▲원재료의 위생적 관리 여부 ▲유통기한 경과제품의 사용 여부 ▲허용 외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입니다. 특히 대형마트, 전통시장 등에서 판매되는 과일과 나물류는 집중 수거해 잔류 농약과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