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약손명가,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 론칭 2013-01-16 10:01:35
회장과 김현숙 대표이사가 화장품연구소 연구진들과 협업하고 다양한 피부 테스트를 통해 준비해 온 야심작이다. 이는 약손명가에서 고객들을 통해 그 효과와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을 직접 구매하러 약손명가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 상태라고. 김현숙 대표이사는 “수년간의 연구와...
샘표, 스페인서 '간장 요리' 선보인다 2013-01-14 17:32:08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알리시아연구소와 제휴를 맺고 2명의 연구원을 파견했다. 이 연구소는 세계 미식가들 사이에서 ‘전설’로 통하는 ‘엘 불리’ 레스토랑의 페란 아드리아 전 셰프가 소장을 맡고 있는 식(食)문화연구소다. 샘표 연구원들은 알리시아 연구원들과 ‘국산 장류를 어떻게 사용해야 유럽 음식에 잘...
새해 패션 스타일은 … "여성들의 입술은 붉어진다" 2013-01-11 15:56:40
연구소와 화장품 업계가 전망한 올해의 패션·화장 트렌드다.13일 신세계 패션연구원 20명과 상품본부 바이어 110명,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이 꼽은 새해 패션·화장 트렌드는 '오버사이즈'와 '기능성 패션', '화려한 색의 립스틱'이다. ◆ 슬림 패션서 오버사이즈로 신세계 패션연구소 측은 최근 몇년간...
‘잠 못 드는 연예인’ 피부관리 어떻게? 2013-01-11 14:53:02
연구소의 공조 끝에 백합의 유스셀 세포를 그대로 추출하는데 성공했다. 세포를 파괴하지 않고 자가 증식이 가능한 셀 그대로 추출하는 방식으로 특허로도 등록됐다. 백합 에센스로 유명한 ‘유스셀 액티베이터’는 유효 성분을 피부에 손실 없이 그대로 전달해 높은 활성화 효과를 보이는 에센스다. 피부세포를 활성화시켜...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1위는 어디? 2013-01-11 12:51:58
외국계 기업은 어디일까?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와 캠퍼스 잡앤조이가 20~30대 구직자 50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을 조사한 결과 구글코리아가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구글코리아는 36.5%(2가지 중복응답)라는 압도적인 응답률로 2~3위와의 격차를 한껏 벌리며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2,...
[인터뷰] 에오스보떼 김현숙 대표 “33년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고 싶다” 2013-01-11 08:27:02
화장품 연구소와 협업하고 약손명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테스터를 진행해온 코스메틱 브랜드로 단시간에 빠른 효과를 내는 것이 특장점이다. 특히 아침 세안제 약초필링과 30가지 미용재료로 만든 청려팩은 약손명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대표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상태다. 이처럼 기발한 아이디어로...
개정수능, 기숙학원으로 철저히 준비한다. 2013-01-03 11:30:09
스타강사가 개정수능의 개념부터 적중 예상문제까지 단계별 만점 로드맵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국·영·수 영역 탐구수업은 개정되는 수능에 맞춰 성적 수준별(상, 중, 하위권)로 수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학습과 주간, 야간 생활담임으로 이루어진 3중 담임제는 수강생의 성적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