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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CEO] 서울샤프중공업(주), LNG 대체 연료 페트로-코크로 에너지 환경기업 2013-01-30 15:33:04
연소효율을 자랑한다. 기존의 연소기술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효율이 좋으며, 에너지비용 절감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기존 벙커c유, lng를 원료로 하는 보일러의 경우 운전비 상승이 기업의 원가 상승 요인으로 작용해 많은 기업체들이 경영난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서울샤프중공업의 petro-coke를...
올해 녹색물류전환사업 공모 2013-01-30 14:25:02
물류분야의 온실가스를 감축하거나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발굴·지원하는 ‘2013년 녹색물류전환사업’을 내달 21일까지 공모한다고 30일 발표했다.정부는 지원 규모를 지난해(8억원)보다 두 배 늘린 16억5000만원으로 확대했다. 특히 물류부문의 온실가스 관리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물류에너지관리시스템과...
삼성화재 "글로벌진출 가속화" 2013-01-25 17:59:53
금융의 패러다임이 소비자보호로 전환되고 있는 만큼 `고객중심경영`이 우선이라는 겁니다. 김창수 사장과 임직원들은 이를 위해 채택한 `고객서비스 헌장`에 서명하고 실천을 다짐했습니다. 김 사장은 저성장, 저수익 장기화에 대비해 경영 효율성도 개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김창수 삼성화재 사장...
더 스마트해진 눈…주행방향 맞춰 알아서 비춘다 2013-01-21 15:31:00
운전환경이나 외부 환경에 따라 조명을 조정해 비추도록 한 것이 ‘지능형 전조등 시스템(afls)’이다. afls는 차량 속도와 조향 핸들 각도, 차량 기울기, 도로 상황 등에 따라 전조등 방향을 상하좌우로 조절해 운전자의 시야를 효율적으로 확보하면서 동시에 마주 오는 차의 눈부심을 감소시킨다. 그동안 광량이 낮아...
[2013년을 뛴다] 카드업계 "비용절감·신사업발굴" 2013-01-16 18:16:21
모색하기로 했습니다. 현대카드는 비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광고비를 줄이고 과하게 지출되던 운영비용을 줄여 나갈 예정입니다. 지난해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적자를 냈던 하나SK카드는 광고·마케팅 비용을 대폭 축소합니다. 하나SK카드는 경비절감을 위한 태스크포스를 운영하고 회원수가 거의 없는 카드들...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정준양 포스코 회장 "가격경쟁보다 기술 혁신에 주력" 2013-01-15 15:30:51
아닌 가치로 경쟁하는 패러다임 전환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는 “고객이 직면한 문제에 구체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고객과 함께 실질적인 체감 가치를 창출해 나가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마케팅 프로세스를 고도화해 객관적 관점에서 고객의 밸류체인을 강화해야 한다”며 “가치경쟁을 ‘고객가치 경영(customer...
광대뼈축소술 후 냉찜질이 좋을까? 온찜질이 좋을까? 2013-01-14 14:26:58
부기 제거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병원에서는 세심한 찜질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찜질에는 2가지 종류가 있다. 냉찜질과 온찜질이다. 냉찜질의 경우 얼음덩이나 차가운 물수건을 이용하며, 온찜질의 경우 더운물 또는 약을 달인 물에 수건 또는 헝겊을 적셔서 사용하면 된다. MVP 성형외과 최우식 대표 원장은 “수술...
종이전단 없앤 신세계百, 모바일 마케팅 총력 2013-01-13 06:00:13
판촉 우편물 모바일로 단계적 전환 신세계백화점이 올해 모바일 마케팅에 총력을기울인다. 신세계[004170]는 2011년 종이 전단을 폐지한 데 이어 올해는 고객에게 직접 보내는 판촉 우편물(DM)을 단계적으로 모바일로 전환하겠다고 13일 밝혔다. DM은 가장 효율이 높은 판촉 수단으로, DM을 수령한 고객...
카드사, 허리띠 졸라매기 2013-01-11 16:13:35
모색하기로 했습니다. 현대카드는 비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광고비를 줄이고 과하게 지출되던 운영비용을 줄여 나갈 예정입니다. 지난해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적자를 냈던 하나SK카드는 광고·마케팅 비용을 대폭 축소합니다. 하나SK카드는 경비절감을 위한 태스크포스를 운영하고 회원수가 거의 없는 카드들...
[2013 대전망] 저금리 시대, 고수익의 바다로…항해는 시작됐다 2013-01-02 15:35:04
있다. 농협은행과 우리은행은 업무효율을 높이고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 축소를 시작했다. 신한은행도 고객중심 영업체계개편 태스크포스를 만들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안을 찾고 있다. kb금융 역시 올해 리스크 선제관리와 내실경영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삼성생명 한화생명 교보생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