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일] 서인국 VS 이상윤, 대세남들의 ‘니트’ 스타일 대결 2013-01-04 08:45:01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때 그는 브라운 계열의 니트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 해 비즈니스룩으로도 손색없는 깔끔한 니트 코디를 보여줬다. mbc 주말드라마 ‘아들 녀석들’의 ‘아빠돌’ 서인국은 최근 한송희(신다은)과 미묘한 감정 대립구도를 이루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목주름, 잘못된 습관으로도 생겨… 예방은 이렇게! 2013-01-04 07:30:02
제품을 바르거나 생활습관을 바꾸는 것만으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없다. 때문에 최근에는 목주름을 없애주는 전문적인 치료가 인기다. 목주름을 펴는 전문적인 시술로는 ‘써마지’, ‘울쎄라’, ‘스칼렛’ 등의 레이저가 효과적이다. 이들 레이저는 피부 속에 에너지를 전달해 새로운 콜라겐을 형성시키는 원리로...
‘엘리트’ 이상윤 vs ‘위트’ 윤시윤, 같은 옷 다른 느낌 2013-01-03 18:54:02
블랙 니트 풀오버는 시슬리맨 제품으로 스타일 영역을 불문하고 함께 레이어드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브이넥 칼라 부분에 광택감 있는 페인팅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으로 울과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되어 보온성까지 뛰어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상윤과 윤시윤 모두 블랙이 잘...
[靑出於藍] 물 제어 기술로 수출길 꽉 잡은 '밸브형제' 2013-01-03 17:13:21
이 회사의 밸브는 산유국인 중동국가에서 인기가 높다. 중동 진출은 주로 건설회사의 대형 플랜트 수주를 통해 이뤄진다. 정태희 사장은 “밸브제품의 사이즈가 12㎜ 구경부터 48인치 초대형까지 다양하다”며 “수출 150억원 중 100억원을 중동에서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나머지는 동남아와 미국, 캐나다로 수출된다....
세일로 불황타파 나선 가구업계…한샘 최대 30%·까사미아 전품목 10% 할인 2013-01-03 17:10:48
44개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이번 행사는 전국 5개 직영매장과 80여개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지난해 인기를 얻었던 제품과 겨울 한정용 신제품 소파 등을 대상으로 한다. 침실 대표 상품으로는 월넛 무늬목으로 만든 ‘베네타’ 침대가 있다. 킹사이즈와 퀸사이즈 침대 모두 23% 할인된 99만원과 93만원에 구매할 수...
겨울철 대표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 효능 및 부작용 2013-01-03 16:49:01
제품으로 캐나다산 오메가3를 선택하는 것은 오랫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선진화된 설비로 오메가3 정제 및 생산공정이 믿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캐나다보건국은 오메가3를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준의약품으로 분류해 특별 관리를 하고 있어 제품의 안정성이 더욱 높다. 그러나 캐나다오메가3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제품의 인기를 이어가는 데 힘쓸 계획이다. 남양유업은 중국, 미국, 호주, 일본을 시작으로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수출국을 늘리고 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있으며, ‘실시간 랭킹 서비스’를 통해 인기 상품에 대한 빠른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현대홈쇼핑은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h몰의 사용환경을 개선하고 새로운 상품도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첫 판매를 시작한 2억원대의 경비행기, 패러글라이딩 등을 판매하는 ‘항공테마숍’과 같이 특정 상품을 전문적...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인기 상품을 대량 구매한 뒤 저렴한 가격에 한정 수량을 판매하는 ‘쇼킹시리즈’를 비롯해 올해 ‘뜨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측되는 애견·라이딩·레저 용품 등의 상품군도 강화할 계획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온라인몰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사용자의 연령층과 요구하는 상품군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등 기존 인기 제품을 잘게 쪼개 내놓는 사례도 늘고 있다.○고급 식당 못잖은 ‘간편식’ 급성장 한동안 간편식은 ‘편하긴 하지만 집밥 같은 맛은 기대하기 어렵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최근 신제품은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전복죽과 홍삼찹쌀죽을 간편식으로 만든 동원f&b ‘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