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한류, 이제 글로벌 이슈로 떠오른다! 2013-01-03 11:22:15
수도 프놈펜의 중심 상권에 위치해 젊은 캄보디아 구매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플래그쉽 스토어와 ‘2012 캄보디아 프놈펜 종합 전시회’에 참여하는 모습은 cnc 로컬 비즈니스 뉴스(local business news)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뜨거운 취재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이 여세를 몰아 향후 2번째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할...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열풍으로 일본인들 사이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한류스타는 어떤 화장품을 바를까 하는 궁금증에서다. 특히 일본에서 반응이 좋은 제품은 케이뷰티의 시초인 비비크림을 비롯해 달팽이 크림, 뱀독 크림 등이다. 장근석, 카라, 동방신기 등 한국 아이돌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 제품의 인기도 높은 편이다....
우리아이의 건강한 식습관…정답은 식탁의자 2013-01-02 19:08:48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추운 날씨탓에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실내유아용품은 그 만큼 아이에게 편안하고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만 한다. 그 중 필수 제품으로 유아용 식탁의자가 뽑힌다. 보통 생후 6개월 이 후부터 아이는 직접 수저를 사용하여 식사를 하기 시작한다. 이때에 아이는 단지...
필그림, 롯데百 부산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13-01-02 17:49:27
필그림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고객들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주얼리 제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 구매 금액에 따른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에 3만 5천원의 귀걸이는 1만 5천원, 4만 5천원의 귀걸이는 2만 5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11만 4천원 상당의 네잎 클로버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를...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반감(2%)으로 나타났으며 주요 국가들의 제품 가격에 대한 인식에서도 한국이 높은 순위에 올랐다. 여기에 한국 제품을 구매하는 동기 중에 우수한 품질이 72%의 가장 높은 결과가 나왔으며 한류 스타 현상이 13%나 차지했다. “미주인 브라질에서도 한류열풍으로 기존의 일본 문화 행사가 k팝 관련 행사로 대체되는...
'드래곤'은 스팸을 좋아해 2013-01-02 16:48:03
식품 ‘스팸’이 인기 모바일 게임 드래곤플라이트 아이템으로 등장했다.2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드래곤플라이트에서 새끼 용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영양고기’에서 ‘스팸’으로 교체됐다. 게임에서는 이 아이템을 ‘발육에 좋은 스팸. 고소하고 부드러운 스팸이 새끼용을 더 빨리 성장하게 합니다’라는...
[기획]자동차, 2013년 내수 기상도⑤ 수입차-미국 2013-01-02 14:51:56
하이브리드 역시 같은 이유로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늘어난 규모만큼 애프터서비스 확충은 더디기만 했다. 부품가격과 공임이 높다는 이유로 보험회사와 갈등을 빚는 중이고, 유예 리스 등의 판매 방식은 중고차 시장에 큰 부담으로 다가왔다. 여기에 출혈경쟁이 심해진 점도 업계 전체의 건강성을 해치고 있다. 계사년,...
CJ의 이색 마케팅…'스팸' 드래곤플라이트 아이템 됐다 2013-01-02 14:29:37
식품 ‘스팸’(사진)이 인기 모바일 게임 드래곤플라이트 아이템으로 등장했다.2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드래곤플라이트에서 새끼 용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영양고기’에서 ‘스팸’으로 교체됐다. 게임에서는 이 아이템을 ‘발육에 좋은 스팸. 고소하고 부드러운 스팸이 새끼용을 더 빨리 성장하게...
‘해피 뉴 그루밍’ 남자친구를 위한 새해 선물은? 2013-01-02 14:24:27
할 제품은 어떤 것이 좋을까. ▶ 남자들도 써보면 반할 수 밖에 없는 ‘뷰티 툴’ 2012년 가장 인기 있었던 뷰티 트랜드는 뷰티 툴의 사용이었다. 그 중 독보적인 1위 제품은 클렌징 브러시다. 생소할 수도 있지만 거칠게 닦아내는 남자들의 세안 습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브러시를 사용하면 손보다 청결한...
휠라, 광고모델에 인피니트 발탁 2013-01-02 14:10:16
등 '스쿨룩'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아웃도어 스타일에 도시적인 느낌이 가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휠라 관계자는 "인피니트의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휠라의 신제품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며 "신제품이 '비스트 백팩'의 뒤를 이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