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애물단지인가 보물단지인가 2013-02-03 10:12:40
시공사인 신안건설이 커뮤니티 운영을 전문업체에 위탁했다. 건설사가 한시적으로 위탁 및 운영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있어서 가능했다. 운영사인 이추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gx, 사우나 등 운동 관련 시설을 운영하고 강사섭외까지 도맡아 하고 있다. 독서실의 보안과 키즈도서관의 도서에 번호표까지도 책임지고 있다....
1월 국산차 판매, 내수 벌벌-수출 훨훨 2013-02-01 07:08:08
같은 기간과 비교해서 43.9% 늘었다. 주력 코란도c는 1,435대를 판매했으며, 코란도 스포츠 또한 1,733대로 상승세를 이어나갔다. 르노삼성차는 3,850으로 전년보다 38.0% 감소했다. 지난달 6,405대보다도 39.9% 하락했다. 주력 차종 sm5는 지난해 1월 대비 26.3% 떨어진 2,424대를 기록했고, sm3도 39.3% 내려가...
이 남자의 성공 시크릿? '속옷 = 패션' 공식 완성…부끄러움 대신 당당함을 팔다 2013-01-31 15:30:34
여성스포츠웨어샵 창업…백화점에 대항해 전문화로 승부…매출 100억弗 기업으로 키워빅토라아 시크릿'반전 마케팅' 최상급 슈퍼모델만 거쳐가는 쇼 무대위로 불러낸 섹시함에 '열광'…티켓값 7만5000弗까지 치솟기도 “요즘 제일 잘나가는 모델이 누군지 알고 싶다면 ‘빅시(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를...
[BizⓝCEO] 대한민국 여성 사장님은 지금… 2013-01-30 15:35:11
수리 및 기타 개인서비스업이 17.7%인 7조2090억원의 순으로 매출 비중이 높았다.여성 대표자 사업체의 영업이익은 37조1560억원이며 영업이익률은 13.5%로 전체 산업의 영업이익률 8.3%보다 5.2%포인트가 높았다. 영업이익률의 경우는 협회 및 단체, 수리 및 게임서비스업이 32.6%로 가장 높고, 예술·스포츠 및 여가 관련...
아웃도어 자동차, 승자는 누구? 2013-01-29 14:33:18
인기를 끌고 있다. 의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 상위 10대 아웃도어 브랜드의 매출은 전년 대비 26% 성장한 3조9150억 원을 기록했다. 자동차 업체들도 레저 수요를 잡기 위한 '아웃도어용' 모델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한국gm은 지난 28일부터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랙스의...
[VPR]국내 최대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2013경향하우징페어 개최 2013-01-29 12:09:52
업체의 부스를 무대 삼아 전문mc가 제품 홍보를 진행해준다. 참관객들이 더욱 가까이서 제품 및 기술을 볼 수 있으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2013 경향하우징페어』사무국은 현대백화점과 함께 온라인 무료참관신청자를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2월 15일(금)까지 홈페이지(www.khfair.com)를 통해...
뱃살 빠지는 요가 동작과 식이요법, 궁금하면 ‘클릭’ 2013-01-28 10:37:01
알려져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운동할 수 있어 다이어트 스포츠로 인기다. 서울 강남, 여의도, 명동, 신촌, 잠실, 노원, 건대, 천호, 목동, 삼성과 경기지역인 분당, 일산, 부천, 평촌, 구리, 인천, 수원, 안산을 비롯해 천안, 청주, 대전, 창원, 김해, 울산, 부산, 광주 등 전국에 28개 지점을 운영하며 전 지점이...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가사 등수발을 제공하는 노인전문 홈케어서비스도 뜨고 있다. ◇글로벌 미식가 에스닉 푸드 열풍이 뜨겁다. 통계청에 따르면 기타 외국 음식점 사업체 수는 2007년 537개에서 2011년 1천177개로 급증했다. 에스닉 푸드란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제3세계의 음식으로 베트남 쌀국수, 인도커리, 태국 톰얌꿍 등...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국내 아웃도어 업체 순위는 1위 노스페이스에 이어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등으로 조사됐다. 선두업체인 노스페이스는 일반인뿐 아니라 암벽등반가, 도보여행가 등 전문가까지 주요 소비자 층으로 삼고 있다. 전문 산악인이 직접 디자인과 설계에 참여하거나 유명 산악인과 제휴를...
올림푸스 'LOL 결승전' 티켓, 레알팜이 쏜다! 2013-01-25 15:06:05
업체 네오게임즈(http://www.realfarm.co.kr, 대표 박동우)는 cj e&m 온게임넷이 주최하고 올림푸스가 후원하는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윈터'의 결승전 관람권 티켓 100매(지정석)을 사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윈터' 리그전은 스타크래프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