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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百 명품관 "외국인 1∼2월 매출 175억원 역대 최고" 2024-03-21 08:36:42
고객층 다변화'도 꾀한다. 갤러리아는 작년 5월 명품관 인근에 900억원 상당 토지 및 건물을 매입했고, 올해 1월에도 주변 건물(청담동 78-5)을 225억원에 추가로 사들였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20∼30대 젊은 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화 공간 조성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명품관 '맛집 로드'로 불리는...
"치료비 공짜인데 이렇게까지…" 단골손님 된 부모들 줄섰다 [현장+] 2024-03-19 20:31:01
지원도 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고객층이 서비스받기 위한 선택권을 늘려나갈 계획이라는 게 센터 측의 설명이다. 서울특별시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양육자들의 장난감 경비 부담을 완화하고, 취약계층 지원 및 자원 순환을 위해 사업을 시작했다"며 "특히 매년 새로운 것을 사기보다 짧게 육아용품 쓰고 버리...
토스증권,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31일까지 서류 접수 2024-03-18 09:42:40
찾는 고객(MAU)도 300만 명에 달한다. 고객층 다변화로 20대, 30대뿐만 아니라 40대 이상 고객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토스증권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빠르게 성장하며 업계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라며 “이번 대규모 공개채용을 통해 토스증권과 함께 금융의 혁신을 일으킬 실력 있고 열정이...
'건기식·시니어'로 학생 빈자리 채운 교육기업 2024-03-17 18:31:01
고객층도 이번 제품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첫 입고 수량이 ‘완판’(완전 판매)되는 등 시장 진출 성공 가능성을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늘어나는 고령 인구에 따라 요양시장에 진출한 곳도 있다. 대교는 시니어 요양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작년 7월에는 시니어 토털 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교뉴이프’를...
제니 공항패션룩 온다…'MZ 에르메스' 한국 상륙에 들썩 2024-03-17 12:02:58
주요 고객층이 브랜드의 지위나 명성보다는 브랜드가 제공하는 상품의 가치를 인식하고 강한 충성도를 보이기 때문에 경제 위기에도 타격이 작다"고 설명했다. 최근 Z세대(1996~2003년 출생자)의 올드머니 룩 선호 현상에는 부에 대한 관심이 반영됐다는 해석도 나온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에 따르면 하나은행이 지난해 8월...
'푸른 미소년'으로 영국 발칵...두 남자 관계 어땠길래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3-16 13:05:30
최고의 예술가였습니다. 고객층도 겹쳤습니다. 다만 스타일은 정반대였습니다. 레이놀즈는 모델의 이상적인 이미지를 그렸습니다. 반면 게인즈버러는 모델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그렸습니다. 결혼사진에 비유하자면 레이놀즈는 스튜디오에서 찍은 웨딩사진, 게인즈버러는 신혼여행지에서 찍은 스냅사진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中 테무 '저가 공습'에…'미국판 다이소' 위기 2024-03-15 18:51:44
빠른 배송과 무료 반품 등 고품질 서비스를 원하는 중·고소득 고객층을 공략한 덕분이다. 시장조사기업 닐슨아이큐의 켄 카사르 부사장은 “연 소득이 10만달러 이상인 가구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온라인 지출 비중이 16%에서 19%로 증가했고, 소득이 2만5000달러 미만인 가구도 10%에서 14%로 높아졌다”고 전했다. 이...
"800만원 패키지 여행도 3시간 만에 완판" 2024-03-15 18:15:37
상품 고객층이 확대되면서 이 분야에 힘을 쏟는 건 전통 여행사뿐이 아니다. 국내 1위 온라인 여행사(OTA) 야놀자는 최근 모두투어와 손잡고 공동으로 패키지 상품을 만들기로 했다. 쿠팡도 최근 아마존 출신 인력을 ‘쿠팡트래블’ 디렉터로 앉히는 등 여행 부문을 대폭 강화하기로 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무신사서 10억 이상 판 브랜드만 500개 2024-03-14 18:02:01
증가로 무신사는 지난해 사상 최대인 1조원가량의 매출을 낸 것으로 추산된다. 무신사는 부티크, 골프, 뷰티, 키즈, 아울렛, 스니커 등 총 8개 전문관을 운영 중이다. 차별화한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고객층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무신사 관계자는 “잠재력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맞춤형...
토스증권 "전 국민 주거래 증권사 목표…리테일 1위 노린다" 2024-03-14 11:44:33
고객(MAU)도 300만명 이상이다. 여기에 고객층 다변화도 진행 중인 모양새다. 회사 측은 "40대 이상 고객도 해마다 증가세에 있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토스증권은 지난해 연간 기준 국내·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기반으로 당기순이익 15억3100만원을 기록한 바 있다. 향후 실적을 가늠해달라는 질문에 김 대표는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