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내의 맛' 이필모♥서수연, 딸을 위한 큰 그림?…'1+1 쇼핑 플렉스' 2020-07-29 08:44:00
매점을 발견한 홍현희는 이벤트를 핑계로 과자와 오징어 쇼핑에 나섰고, 4만원을 쏟아 부은 결과 2등 최신형 밥솥에 당첨돼 ‘신의 손’으로 거듭났다. 그러나 즐거움은 오래가지 않았다. 짐이 된 밥솥이 희쓴 부부의 발목을 잡았고, 오름길에서는 밥솥의 무게로 인해 희쓴 부부가 만신창이가 돼버리면서 폭소를 안겼던 것....
'트레인' 김동영, 살인사건 용의자로 윤시윤과 대치…반전 주의 2020-07-26 14:41:00
과자였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추적했다. 피해자의 집에서 용의자를 발견한 도원은 그를 뒤쫓던 중 습격 당해 목을 졸렸다. 거친 욕을 내뱉으며 도원을 공격한 용의자는 다름 아닌 진우(김동영)였다. A세계의 진우는 누구보다도 도원을 아끼고 존경하는 인물이었기에 B세계 진우의 이런 모습은 더욱 큰 충격을 안겼다. 한편,...
[주말N쇼핑] 롯데百, 여름 침구 행사…G마켓, 제과 상품 최대 24% 할인 2020-07-25 07:00:00
품목이나 과자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각 1만5천원 이상 사면 각 5천원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한다. ▲ 홈플러스 = 29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가스 불을 쓰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불 안쓰는 간편식' 기획전을 연다. 서울 성북동 기사식당 '쌍다리 돼지불백'집과 함께 만든 직화 불고기 2종과...
양유 청년떡집의 두번째 발걸음 "청년제과" 런칭 2020-07-24 13:00:01
과자까지 다양한 베이커리 및 간식 카테고리에서 청년제과만의 색깔을 통해 우리 먹기리와 간식의 가치를 높이고자 하며 신진 청년작가들과의 아트 콜라보 등으로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과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청년제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년떡집 공식 홈페이지를...
'부캐'의 승리…마시는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 나온다 2020-07-21 17:53:27
꽃게랑 과자를 명품 패션 브랜드처럼 만든 '꼬뜨 게랑'을 이달 가수 지코와 함께 내놨다. 마스크와 가방, 티셔츠 등은 출시 하루 만에 1000여 개가 다 팔렸다. 자체 캐릭터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도 인스타그램에서 빙그레의 목소리를 대표할 가상의 화자가 필요해 만들어졌다. 빙그레우스의 인기로 다른...
'PC토랑'으로 되살아난 PC방…매출 절반이 '음식' 2020-07-17 17:11:12
있다. 프랜차이즈협회 관계자는 “컵라면과 과자, 음료수가 먹거리의 전부이던 PC방이 요즘은 ‘숍인숍’ 개념으로 먹거리 매출이 50%까지 올라온 곳이 많다”며 “부가 수익원이 주 수익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유망한 PC방 식자재 사업…삼성도 진출PC방에서 음식을 팔기 위해서는 ‘휴게음식업’ 허가를 받아야 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 무더위 물리치는 취향 저격 우유 레시피 3선 공개 2020-07-17 16:31:50
우유빙수 재료는 우유 1L, 얼음, 소금, 수박, 과자, 지퍼백 등으로 만드는 법은 ▲지퍼백에 우유를 넣는다 ▲다른 지퍼백에 얼음을 넣고, 얼음양의 1/3만큼 소금을 넣어 섞은 후 지퍼백에 담아둔 우유를 넣는다 ▲10분 동안 계속 흔들어 준다 ▲어느 정도 우유가 얼면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떠서 그릇에 넣은 후 자른 수박,...
매달 詩 쓰는 크라운해태…"일하면서 떠오른 감성 글로 옮기죠" 2020-07-06 15:19:20
24일 창작시집 ?바람이 세운 돌?을 출간했다. 인문학 교양을 중시하는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이 2011년 시를 지어보자고 제안했다. 이후 10년간 차곡차곡 쌓인 작품을 모아 시집을 냈다. 이번에 낸 ?바람이 세운 돌?은 7번째 시집이다. 이번 시집엔 직원들이 생산 현장에서 겪은 이야기, 가정을 이루고 자녀를 돌보며 겪은...
식품업계, `효자상품` 덕에 웃었다…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7:42:25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과자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오리온의 대표 상품인 초코파이와 포카칩도 제 역할을 했다. 지난 1∼5월 초코파이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3% 증가한 430억원을 기록했다. 초코파이는 1974년 출시된 국내 최장수 파이다. 또 포카칩의 매출은 18% 증가한 317억원, 오징어땅콩의 매출은...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식품업계 효자상품…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6:36:01
10% 정도 올랐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과자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오리온의 대표 상품인 초코파이와 포카칩도 제 역할을 했다. 지난 1∼5월 초코파이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3% 증가한 430억원을 기록했다. 초코파이는 1974년 출시된 국내 최장수 파이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