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라켄상' 첫 대규모 업데이트, 핵심 보스 공개! 2013-10-17 16:24:19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노스랜드: 서리발톱의 원한'을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드라켄상'은 전세계 2천만 이용자를 확보한 글로벌 히트작으로 개발사인 독일 빅포인트의 자체엔진인 '네뷸라3'를 적용한 게임으로, 웹브라우저 기반의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화려한 3d그래픽 등 우수한 게임성을...
와우 장식용 투구 3종 "패션의 완성은 모자" 2013-07-18 23:42:13
노스랜드의 얼어붙은 전장에서 발견된 '영원한 겨울의 관'은 캐릭터에게 차가운 죽음의 가면을 씌워 리치 왕을 영원히 섬기지 않아도 스컬지 정예 부대원의 모습을 취할 수 있다.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를 따르던 종자들의 유해에서 입수한 투구인 '불의 군주의 보석'은 복잡한 전장에서도 타오르는 봉화처럼...
여의도 비즈니스맨들의 가슴을 적시는 아름다운 소리의 향연 2013-07-17 17:20:56
구성된‘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 여의도 랜드마크 IFC몰에서 7월 26일 사랑과 감동의 연주회 개최 여름의 한 가운데, 폭염을 잊게 할 아름다운 연주회가 한국 금융의 중심지 여의도 한가운데에서 펼쳐진다. 청각장애 후원단체인 사랑의 달팽이(김민자 회장)는 오는 7월 26일 낮12시부터 1시까지 여의도 랜드마크...
[아는 만큼 쓰는 논술] (11) 소비 이론 2013-06-28 14:43:23
에버랜드 가보자고 졸라대는 아이들을 생각해보라.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부담스럽지만 기꺼이 에버랜드 소풍을 결심하는 아빠가 이에 해당된다. 반면 모방적 소비는 하층 계급이 능동적으로 움직인다. 연예인이 어떤 가방을 들었는지 유심히 보고 브랜드와 모델명을 검색하고 적금 부어 기어코 사고 마는 언니들이 이에...
하스스톤 4번째 영웅, 괴팍한 지도자 '가로쉬' 2013-06-26 14:19:26
번째 확장팩인 '리치왕의 분노'에서 노스랜드 원정대의 지도자로, 스컬지와 싸우며 대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가로쉬는 전쟁을 통해 용맹과 끈기, 저돌적인 전사의 모습을 보여 주었고 이는 호드의 구성원에게 깊은 인상을 안겨주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앞뒤 안 가리는 그의 격렬한 성품과 어떠한 상황에서도 ...
신의 목욕탕, 10m 속이 훤~희..생명체는? 2013-06-14 10:22:42
랜드 노스 스트래드브로크 섬에 있는 ‘블루 레이크’이다. 이 호수는 약 7500년 동안 수량과 수질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10m 아래 바닥의 모습이 수면 위에 비칠 만큼 맑다. 과거의 모습을 그대로 품고 있다는 게 과학자들의 설명이다. 신의 목욕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보고 싶다” “보기만해도 아름답네”...
‘신의 목욕탕’으로 불리는 호수, 7500년 이어온 청정수질 2013-06-13 22:38:02
랜드 노스 스트래드브로크 섬에 있는 ‘블루 레이크’로 약 7500년 동안 수량과 수질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인간과 환경에 쉽게 변화를 겪는 일반 담수와는 달리 10m 아래 바닥의 모습이 수면 위에 비칠 만큼 과거의 모습을 그대로 품고 있다는 게 이들의 설명이다. 신의 목욕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왠지 이런...
<세계 1등 기업 대표도 페이퍼컴퍼니> 2013-06-13 19:12:26
취재 결과 오 대표는 2005~2006년에 버진아일랜드에 '오리엔탈 스타인터내셔널 인베스트먼트 리미티드', '달라스 커머셜 리미티드', '탈렌트 벤쳐 캐피탈 리미티드' 등 3개의 유령회사를 세웠다. 한창 회사주가가 오르며 '대박'을 치던 시기다. 그는 2008년엔 달러스 커머셜을'노스 스타...
‘신의 목욕탕’…7,500년 전 모습 그대로 2013-06-13 17:14:43
'블루 레이크'로 호주 퀸즈랜드 노스 스트래드브로크 섬에 있으며 약 7500년 동안 맑고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 호수가 '신의 목욕탕'이라 불리는 이유는 10미터 아래의 바닥도 보일 정도로 깨끗하며 생태학적 측면에서도 7,500년 전 상태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기 때문. 연구팀은 "긴 세월동안 이...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개최 2013-06-09 18:41:44
브랜드가 보다 친숙해지도록 할 것”이라며, “특히, 20~30대 젊은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스파크S와 같은 신차 시승프로그램을 액티브한 여가활동과 연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년 연속 프로야구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쉐보레는 2013 시즌 중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를 비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