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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SSG닷컴, LVMH P&C와 업무협약…뷰티상품 경쟁력 강화 2022-09-22 10:31:19
▲ SSG닷컴(쓱닷컴)은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화장품·향수 부문인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LVMH P&C)와 업무협약을 맺고 뷰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해나갈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머스크·베이조스 다음…`세계 3대부호` 등극한 인도 갑부 2022-08-30 11:41:08
밀어내고 4위가 됐다. 이번에 프랑스 패션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마저 잡고 톱3 반열에 올랐다. 아다니는 다이아몬드 거래상으로 사업을 시작해 1988년 아다니 그룹을 세우면서 인도를 대표하는 거상(巨商)으로 도약했다. 아다니 그룹은 항만·공항 운영 등 인프라 사업을 필두로 석탄·가스...
인도 재벌 아다니, 아시아인 첫 세계 3위 부자 등극…재산 185조 2022-08-30 11:07:02
밀어내고 4위가 됐다. 이번에 프랑스 패션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마저 잡고 톱3 반열에 올랐다. 아다니는 다이아몬드 거래상으로 사업을 시작해 1988년 아다니 그룹을 세우면서 인도를 대표하는 거상(巨商)으로 도약했다. 아다니 그룹은 항만·공항 운영 등 인프라 사업을 필두로 석탄·...
구찌·샤넬이 中 등 돌리고 향한 곳…매출 '대박' 2022-08-08 08:58:12
배가량 급증했다. 프랑스 패션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는 28% 올랐다. 이 외에 구찌(23%), 에르메스(29%), 프라다(22%) 등도 전년 동기보다 증가했다. WSJ에 따르면 명품업체들은 미국 시장에 대한 투자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입장이다. 미국이 경기 침체에 빠질 우려도 있으나, 부유층의 명품 소비는 경기의 영향을...
중국 대신 미국으로…타깃 옮기는 명품업체 2022-08-06 16:33:18
있었다고 지적했다. 프랑스 패션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는 올해 상반기 미국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28% 상승했다. 또한 구찌는 23%, 에르메스 29%, 프라다 22% 등 대부분의 명품 업체들이 올해 상반기에 미국에서 만족스러운 성적표를 받았다. 명품 업체들이 중국에서 미국으로 눈을 돌리게 된 것은 코로나19 사태...
구찌 매장이 오하이오에…中 대신 美로 눈 돌린 명품업체 2022-08-06 01:09:12
있었다고 지적했다. 프랑스 패션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는 올해 상반기 미국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28% 상승했다. 또한 구찌는 23%, 에르메스 29%, 프라다 22% 등 대부분의 명품 업체들이 올해 상반기에 미국에서 만족스러운 성적표를 받았다. 프라다는 "현재 미국 매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대규모 투자를 하고...
아산나눔재단, '마루' 입주사 선발…마크비전은 260억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2-08-03 15:02:44
있다. 주요 고객사는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내 3개 브랜드를 비롯해 포켓몬스터, 랄프로렌코리아, 젠틀몬스터, 레진코믹스 등이다. '물류 자동화' 바이너리브릿지, 44억원 투자 유치 물류 자동화, 최적화 기술을 개발하는 바이너리브릿지가 44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포스코기술투자,...
메타?트위터 투자사도 베팅했다…위조상품 해결하는 '마크비전', 260억원 투자 유치 2022-08-03 10:49:33
주요 고객사는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내 3개 브랜드를 비롯해, 포켓몬스터, 랄프로렌코리아, 젠틀몬스터, 레진코믹스 등 10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 및 콘텐츠 기업들이다. 마크비전 관계자는 "서비스 유지율(Retention Rate)은 97% 이상으로 SaaS 제품을 도입한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이탈하지 않고 꾸준히 서비스를...
이인섭 대표 "매월 10만건씩…AI가 '짝퉁 명품' 찾아냅니다" 2022-07-28 18:20:11
브랜드업체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를 주요 고객사로 둘 정도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 대표는 28일 “현재 국내외 100여 개 브랜드의 위조 상품을 인터넷에서 찾아내 삭제하고 있다”며 “한 달 적발 건수만 10만 건이 넘는다”고 말했다. 마크비전이 2020년부터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찾아낸 위조 상품의...
미국서 소비재 기업들, 물가상승에 제품가격 인상으로 대응 2022-07-27 11:20:16
명품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루이뷔통은 연초에 가격을 올렸으나 소비자들의 반발은 없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저렴한 제품으로 관심이 옮겨가는 신호가 감지됐다. 식료품 체인 앨버트슨스는 소비자들이 일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제네릭 브랜드 제품에 더 많이 지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