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현대 서울 전시공간 '알트원' 유료 관람객 100만명 돌파 2024-05-28 10:18:47
알트원의 성공 요인으로 백화점 아트 마케팅 통념을 깨는 공간 운영과 자체 전시 기획·유치 역량을 꼽았다. 전문 전시관 수준의 항온·항습 시설과 보안시스템을 기반으로 앤디 워홀의 대규모 회고전인 '앤디 워홀: 비기닝 서울'과 포르투갈 사진작가 테레사 프레이타스의 국내 첫 전시를 유치했다. 또 프랑스...
문체부, 스포츠관광 활성화 민관협의체 1차 회의 개최 2024-05-28 08:35:20
지원 정책은 동계스포츠 종목 마케팅이나 국내에서 열리는 국제스포츠대회와 연계한 계기성 마케팅에 집중됐다"며 "앞으로는 민관협의체를 통해 만들어진 새로운 거버넌스를 활용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스포츠 인적교류 활동을 관광과 연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해는 K-스포츠가 종주국인 태권도와 e-스포츠를 비롯해...
BMW 프리미엄모델 오너에 특별한 경험을…'BMW 엑셀런스 라운지' 2024-05-27 16:41:54
참여자는 5천760명에 달한다. 김지선 BMW코리아 마케팅·CRM(고객관계관리) 팀장은 "BMW 엑셀런스 클럽은 럭셔리와 디지털에 집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 애프터서비스(AS) 관련 혜택을 드리는 데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 팀장은 "국내 자동차...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것으로 드러났다. 27일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2024년 소비 트렌드 시리즈-초저가 소비' 리포트에 따르면 중국산 제품을 초저가에 파는 중국의 쇼핑앱, 이른바 C-커머스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이 급증한 것으로 드러났다. 메조미디어가 지난 3월 이커머스 소비 경험이 있는 19~49세 410명을 대상으로...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한국 전용 전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배송 기간을 3~%일 이내로 단축했으며, 90일 이내 무조건 반품과 환불이 가능하게 하는 등 한국 맞춤형 서비스를 도입했다. 테무도 신규 가입 시 약 13만원의 쿠폰을 제공하고, 친구가 자신의 추천인 코드를 통해 가입 후 제품을 사면 10~30%가량의 수수료를 지급하는 등 공격적인...
"BMW 오너라면 이 정도는 돼야"…'엑설런스 클럽' 뭐길래 2024-05-27 13:51:15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에 나섰다. 프라이빗 이벤트를 동반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고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구상이다. BMW코리아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2024년 BMW 엑설런스 라운지'...
신한은행, 차세대 디지털뱅킹 시스템 '더 넥스트' 구축 완료 2024-05-27 12:49:25
경험하도록 영업점, 신한 쏠(SOL) 앱, 고객상담센터 등 은행 모든 채널의 데이터와 마케팅 정보 등을 통합 관리하는 것을 목표로 2021년부터 추진됐다.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 상담과 거래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단말 표준화, UI(사용자 환경) 개선 등도 진행됐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프로젝트 추진 결과 ▲ 신한 SOL...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온라인 마케터 육성, 소상공인 경쟁력 높인다" 2024-05-27 11:04:45
1:1 매칭 현장 실무 경험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전문 인력으로의 성장을 지원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를 대상으로 1개월 활동 연장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상공인은 판매할 제품을 보유하고 배송 및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업체라면 지원할 수 있으며, 향후 해당 사업 참여 마케터를 통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반...
기업 밸류업 맞춰 거래소도 재정비 "한국증시 체질 바꾼다" 2024-05-26 12:00:32
연구센터'가 싱크탱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강화하고 미래 금융인프라 경쟁력 확보와 분산원장 기술 관련 연구개발(R&D)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 '해외 홍보맨' 자처한 이사장…거래소 'K-밸류업 마케팅 나선다 정은보 이사장은 이달 중순 일본 도쿄와 미국 뉴욕을 잇달아 방문, 글로벌 투자자를...
중국 패션업체 쉬인 한국침투 입질…"본격 진출 아직" 2024-05-26 07:01:00
데 이어 작년 8월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도 하고 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쉬인의 월간 한국 이용자 수는 2021년 1월 8만3천여명에서 작년 7월 47만8천여명, 지난 달 83만3천여명으로 늘어났다. 지난 달 이용자 수는 3년여 만에 10배로 늘어났고, 작년 8월 SNS 마케팅을 시작한 이후로 74%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