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커피 브이프레코리아, ‘가정의 달’ 한정 프로모션 2018-04-23 09:09:06
비나 밀크가 생산하는 프리미엄 연유 브랜드다.프로모션 기간 핀 커피 세트, 콜드 브루 키트, 브이프레소 블렌딩 원두가 들어있는 패키지를 사면 옹토연유를 100원에 살 수 있다. 브이프레소 제품은 홈페이지, 네이버 쇼핑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무역상사 된 편의점 … 쌀국수 사오고 라면 수출 2018-04-22 18:27:07
호찌민에서 100여 개 현지 기업을 초청해 gs25 입점상담회를 열었다. 식품, 음료, 스낵 등 대부분이 식료품 기업이었다. 베트남 현지 식품업계 1위 에이스쿡, 유제품 1위 비나밀크, 과자 전문 기업 비비카 등도 상담회에 참가했다. gs25에서 김종수 gs리테일 가공식품부문장과 상품기획자(md)들이, 베트남 gs25에서는 홍짱...
신선식품 배송몰 마켓컬리, 창업 3년 만에 月매출 100억 2018-04-19 17:30:21
만에 월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마켓컬리는 2015년 5월 창업한 이후 지난 3월까지 누적 가입자 수 60만 명, 하루평균 8000건 이상의 주문을 달성하며 사상 최대 월매출을 기록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창업 첫해 29억원이던 연매출은 지난해 530억원으로 늘었다. 전년 대비 300% 이상 성장한 것으로, 올해 연매출 1600억원을...
차홍아르더, 장애아동을 위한 훈훈한 기부 2018-04-18 14:37:13
밀크 스노우 크림 100개이다. 기부금과 헤어 제품을 합해 약 2000만원 상당이다. 차홍 원장은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로서 장애아동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있다.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 아동들이 많다는 소식을 듣고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사내 모금을 통해 마련했다. 기부된 샴푸와 헤어 제품으로 장애 아동들이...
인스타로 뜬 페미니스트 시인 루피 카우르 이야기 2018-04-18 11:43:00
퍼지며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본인이 자비를 들여 펴낸 첫 시집 '밀크 앤 허니'는 출간 후 2년간 300만 부가 팔려나갔고 전 세계 30개 언어로 번역 출간됐다. 지난해 10월 나온 두 번째 시집 '해와 그녀의 꽃들' 역시 출간 즉시 아마존과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고, 6개월 남짓한 기간에 100만 ...
제프리 배비지 CEO "배탈 없는 a2단백질 우유 세계 유일 판매" 2018-04-16 19:08:24
말했다.a2밀크컴퍼니는 2000년 뉴질랜드에서 설립된 낙농업체다.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을 포함해 누구나 마실 수 있는 우유와 분유를 생산한다. 소화불량의 원인으로 알려진 a1 단백질을 제거하고 a2 단백질이 100% 포함된 우유와 분유를 생산한다. 배비지 ceo는 16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우유를 잘...
'원 패밀리'로 뭉친 신세계푸드… 글로벌 종합식품기업 꿈꾼다 2018-04-12 16:46:51
만에 반전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육즙가득 왕교자, 국물떡볶이 등 60여 종의 식품이 100억원의 ‘깜짝 매출’을 올리면서 hmr 시장에 ‘조용한 돌풍’을 일으킨 것이다.올반 hmr의 연 매출은 출시 2년 만에 400억원대로 커졌다. 종류도 국, 탕, 김치, 소스, 안주 등 200여 종으로 늘어났다. 올반이 효...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 2018-03-29 19:05:57
브랜드로만 100억원대 매출을 올리겠다는 계획이다.핫시리얼 제품은 차가운 우유에 타먹는 콜드시리얼과 달리 따뜻한 우유 및 두유, 물에 데워서 먹는 방식이다. 죽처럼 달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따뜻하게 먹기 때문에 소화가 더 쉬운 게 특징이다.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모두 핫시리얼 제품군으로, 컵과 케이스...
롯데제과, 펩시코와 시리얼 시장 진출…"연내 100억 목표" 2018-03-29 10:59:10
핫시리얼 4종을 시작으로 시리얼 시장에 본격 진출해 올해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계획입니다. 퀘이커는 1877년 설립된 세계 1위 오트 전문 브랜드입니다. 2001년 펩시코가 인수했습니다. 현재 북미 지역에서만 약 3조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140년 전통(1877년 설립)의 오트 전문 제조 기술을 가지고 있어,...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펩시코와 협업 2018-03-29 09:46:33
핫시리얼 4종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리얼 시장에 진출해 올해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계획이다.핫시리얼은 따뜻한 우유, 두유, 물 등에 따뜻하게 데워서 먹는 제품이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 '퀘이커 오트밀 바나나&아몬드', '퀘이커 오트밀 크리미 밀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