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고랜드 코리아, 닌자고 세계관 담은 체험형 테마 ‘닌자고 데이즈’ 선봬 2023-06-08 10:00:04
위해 카이, 니아, 콜 등 꼬마 닌자들이 고대무술 스핀짓주를 배워 최강 닌자로 거듭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레고랜드는 오는 6월 9일부터 7월 9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레고 닌자고 데이즈를 운영한다. 닌자고 세계관으로 구현한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과 브릭토피아 ‘LEGO® NINJAGO 라이브’ 공연장에서 더욱...
패션 스타트업 이스트엔드, 50억 투자 유치 [긱스] 2023-06-07 17:37:23
투자 ‘러브콜’을 보냈다. ○패션 브랜드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는 시리즈B 투자 라운드를 통해 50억원을 조달했다. BNK벤처투자, 캡스톤파트너스, 우리은행이 투자했다. 누적 투자액은 130억원이다. 2016년 문을 연 이 회사는 여성복 브랜드 ‘시티브리즈’ ‘아티드’ ‘로즐리’ ‘후머’ 등을 갖고 있다. 2030세대 여성...
中 1위 전기차 BYD, 테슬라 '맹추격'…"부품 자체 조달이 강점" 2023-06-07 10:30:55
시장'인 중국에서 나오고 있다는 점은 다른 브랜드와 차이를 보이는 대목이다. 테슬라는 미국에서 전체 매출의 절반 이하를, 도요타는 일본에서 총매출의 4분의 1가량을 올리는데, 자동차 시장 성장세가 둔화하고 있는 중국 비중이 높다는 것은 BYD의 한계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BYD의 세계 시장 진출도...
상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꽉 잡은 SNS 스타…"이들이 곧 트렌드" 2023-06-05 18:36:29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는 건 이들의 영향력이 업계 전반의 판을 뒤흔들 정도로 막강해졌다는 점이 여러 사례로 입증됐기 때문이다. 올해 초 30억달러(약 3조93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면서 640억달러(약 83조87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은 세계 최대 제조·직매형의류(SPA) 브랜드 쉬인이 대표적이다. 중국...
"1시간 매출이 무려 7400만원"…놀라운 '인플루언서 효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05 12:04:51
‘러브콜’을 보내는 건 이들이 미치는 영향력이 판을 뒤흔들 정도로 막강해졌다는 점이 국내외에서 여러 차례 입증됐기 때문이다. 특히 코로나19 창궐을 계기로 SNS의 파급력이 이전에 비해 훨씬 커지면서 이런 흐름은 더욱 강해졌다. 올해 초 30억 달러(약 3조93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면서 640억 달러(83조8700억원)의...
하이키, 제대로 만개했다…'대학 축제 아이콘' 등극 2023-05-31 18:32:50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하이키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걸그룹 브랜드평판에서 2개월 연속 3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중국 대형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왕이뮤직'이 선정한 2023년도 1분기 시상식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앨범'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으는 등 '4세대 걸그룹 신흥 강자'...
하이키, '축제의 아이콘' 등극…대학 축제→행사 러브콜ing 2023-05-31 16:10:06
뿐만 아니라 하이키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걸그룹 브랜드평판에서 2개월 연속 3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중국 대형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왕이뮤직'이 선정한 2023년도 1분기 시상식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앨범'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으는 등 '4세대 걸그룹 신흥 강자'로...
골프족에 '러브콜'…브랜드 알리고 럭셔리 이미지 높인다 2023-05-30 17:04:40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서다. 이와 함께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설명이다. ○골프 여행 위한 시승권·숙박권 제공테슬라코리아는 최근 국내 골프 여행을 위한 전기차 시승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T 업(Up)’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1박2일...
'용품 FA' 켑카가 먼저 선택…메이저 우승 함께한 스릭슨 2023-05-29 16:31:00
브랜드인 클리브랜드 제품을 쓰기로 했다. 대신 3번 아이언(나이키)과 퍼터(스카티카메론) 자리는 FA로 남겨놨다. 켑카의 활약으로 스릭슨은 자사 제품을 쓴 메이저 챔프를 처음으로 배출했다. 켑카 역시 2년 만에 우승을 메이저대회에서 추가하면서 ‘메이저 사냥꾼’ 수식어를 이어가게 됐다. 켑카가 PGA투어에서 거둔...
인플레 영향 美소비감소 명암…소매업 고전vs의류·화장품 호조 2023-05-26 10:22:20
브랜드 '프리 피플'과 세련된 젊은이들을 위한 브랜드 '앤트로폴로지' 매출이 각각 17%와 13% 늘었다. 아베크롬비앤피치도 1분기 드레스 등의 수요 증가로 깜짝 매출 증가를 했으며 매출 전망치도 상향 조정했다. 이 회사의 프란 호로위츠 최고경영자(CEO)는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그들(고객)이 사무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