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늘어난 고객 1억4천만명…中핀둬둬 급성장에 주가 폭등 2020-11-13 12:15:40
플랫폼인 타오바오, 티몰, 즈푸바오의 작년 연간 활성 이용자는 총 7억2천600만명이었다. 시장이 특히 주목하는 부분은 핀둬둬의 강한 성장성이다. 올해 들어서만 새로 늘어난 고객이 1억4천600만명에 달했다. 2015년 설립된 핀둬둬는 많은 고객을 묶어 파격적으로 낮은 가격을 제시하는 전략으로 급성장을 거듭해 현재는...
식품업계 광군제 '훈풍'…신라면·불닭면·비비고만두 '불티' 2020-11-13 11:38:19
'티몰'에서 만두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까지는 중국 현지 소비자를 겨냥한 '비비고 왕교자 옥수수맛(Flavor)'의 인기가 높았다면 올해는 '김치왕교자'의 인기가 커졌다"며 "실제로 올해 광군제에서 김치왕교자는 징동에서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190%...
라인프렌즈, 중국 최대 쇼핑 행사서 207억원어치 팔았다 2020-11-13 10:52:39
이에 티몰에서 3년 연속으로 영유아 완구류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회사 관계자는 "독보적인 캐릭터 지적재산(IP) 비즈니스 역량을 기반으로 중국 현지에 맞춘 다양한 IP와 제품, 콘텐츠는 물론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라이브 방송 플랫폼 등 온라인 커머스를 강화해 중국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지방광역시 전매 금지 확대···‘규제 Free’ 상가 시장 관심 2020-11-12 18:19:00
‘울산 지웰시티몰’을 분양한다. ‘울산 지웰시티몰’은 지반층 5층~지상 1층, 총 152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울산 지웰시티자이1,2단지는 총 2687가구로 울산에서 30년만에 공급되는 최대 규모로 지난 5월 분양 당시 1,2단지가 각각 6.9대 1, 6.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단기간 완판된 바 있다. 울산 지웰시티몰의 가장...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티몰의 BB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메이크업 제품의 수요가 전반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지난해 대비 매출이 증가하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기초 화장품으로 유명한 닥터자르트는 광군제 참여 이래 역대 최대 매출인 2억862만위안(약 354억원)을...
락앤락, 中 광군제서 매출 81억 달성...전년비 14%↑ 2020-11-12 15:32:47
비중을 차지했다. 커피를 즐기는 젊은 소비층을 위한 `메트로 에너제틱 원터치 텀블러`, 차(茶) 문화를 반영한 `인조이 티 텀블러`, `플래닛 원터치 텀블러` 등을 선보여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락앤락 관계자는 "광군제 기간 내 티몰 기함점에서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6만개가 판매되며, 당일 티몰 텀블러 단품...
쌍십일 83조 매출 올리고도 '규제 먹구름'에 불안한 알리바바 2020-11-12 14:13:54
알리바바에 따르면 올해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쇼핑 축제 기간 티몰, 타오바오 등 알리바바의 전 플랫폼에서 이뤄진 거래액은 4천982억위안(약 83조8억원)이었다. 이는 작년 11월 11일 하루 거래액 2천684억 위안(약 45조7천억원)보다 85% 이상 늘어난 것이다. 11월 11일 하루 거래액만 발표하던 예년과 달리 올해 처음...
11일만에 2500억 판 LG생건…K뷰티·패션 신기록 쏟아져 2020-11-12 14:01:11
'티몰'에서 광군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11분 만에 매출 5억1100만위안(861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전체 광군제 행사 기간(4억3400만위안)보다 많은 매출을 올려 최고 실적을 예고한 바 있다. LG생활건강은 "후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섰다"며 "후의 대표 인기...
닥터자르트, 올해 광군제 매출 354억원…역대 최대 2020-11-12 11:05:17
행사를 앞두고 지난 8일 진행한 티몰 플래그십스토어 라이브 방송은 한국, 일본 브랜드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그만큼 중국인들의 관심이 집중됐다는 얘기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지난해 알리바바그룹의 '티몰 글로벌 2019 글로벌 파트너스 서밋'에서 '1억 위안화 브랜드상'을 수상한...
휴롬, 중국 `광군제`서 원액기 등 1만6천대 판매…매출 71억 2020-11-12 09:57:57
티몰, 징둥 내 자사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의 판매 비중을 높이고, 광군제 기간에 티몰, 타오바오, 징둥 라이브 등 중국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40여 회 이상 참여하며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특히 지난 3월 출시한 신제품 원액기 `휴롬이지`가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