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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메모리 복원에 총력…파운드리는 축소 2024-10-31 17:40:28
디스플레이도 같은 기간 대비 부진하면서 사업 영역 전반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여주진 못 했습니다. <앵커> 우려했던 실적 부진이 적나라하게 드러난 것으로 볼 수 있겠는데요. 시장의 우려를 알기 때문일까요. 삼성전자가 엔비디아 HBM 공급을 시사했죠? <기자> 네. 직접적으로 엔비디아를 언급한 것은 아닙니다....
LGU+, 동양 12지신 판타지 블록버스터 드라마 만든다 2024-10-31 17:24:22
사업 영역이 넓어졌다. 최근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인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을 LG유플러스 자체 모바일 앱과 디즈니플러스 등으로 출시하기도 했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CCO)는 “트웰브는 12지신 설화를 바탕으로 거대한 세계관을 설정한 독창적인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한미약품, 3분기 영업이익 510억…전년 대비 11.4% 감소 2024-10-31 17:07:52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미약품 박재현 대표이사는 "올 한 해도 자체 개발 제품을 통해 얻은 수익을 미래를 위한 연구개발에 투자하는 '지속가능한 R&D 모델'을 더욱 견고히 구축했다"며 "한미가 잘 할 수 있고, 한미만이 해낼 수 있는 사업적 영역에 보다 집중해 더 높은 주주가치로 주주님들께 보답하겠다"고...
삼전 HBM 기대감에도…"6만전자 쉽지않네" [장 안의 화제] 2024-10-31 16:50:08
때 본격적인 사업에 대한 수주 영역 자체는 올해 연말에서부터 내년 초에 좀 집중화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지 않겠느냐라는 점으로 얘기를 하고 있는 상황들이기 때문에 저 역시도 SMR 같은 경우는 해볼 만한 사업 중에 하나다 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게 단순하게 원전에 대한 산만을 얘기를 하는 것들이 아니고...
한미약품 3분기 매출 0.7%감소, 영업익은 11.4% 줄어 2024-10-31 16:44:48
수 있는 질환군 영역이 대폭 확대되는 추세여서, 한미가 개발하는 여러 GLP-1 기반 바이오 신약들의 잠재력도 커지고 있다는 평가다. 박재현 한미약품 대표이사는 “올 한 해도 자체 개발 제품을 통해 얻은 수익을 미래를 위한 연구개발에 투자하는 ‘지속가능한 R&D 모델’을 더욱 견고히 구축했다”며 “한미가 잘 할 수...
대구 중소기업대상에 구영테크 선정 2024-10-31 15:56:19
의료기기 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혀 세계 최초 멀티모발이식기를 개발하는 성과를 이뤘다. 최근에는 항공·우주산업 분야로도 사업영역을 확장을 시도해 신기술 연구개발을 진행하는 등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다. 한국소방기구제작소는 소화기, 가스차단기, 완강기 등 소방기구 전문 제조업체로 소화기...
현대글로비스 3분기 영업이익 4천691억원…작년 대비 22.1%↑(종합) 2024-10-31 11:10:25
사업은 매출 1조3천289억원, 영업이익 1천83억원을 달성했다. 일부 노선의 자동차선 운임 조정 효과와 장기계약 기반의 가스선·유조선 운항 개시 등이 실적에 반영됐다. 유통 영역에서 매출은 3조5천572억원, 영업이익은 1천496억원으로 집계됐다. 우호적 환율 환경과 해외공장 KD(녹다운·부품을 수출해 현지에서 조립...
티플랙스 김태섭 대표, 케냐 방문...투자·수출 협력방안 논의 2024-10-31 10:20:00
사모에이 루토 케냐 대통령(오른쪽)을 면담하여 사업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스테인리스 가공 전문기업 티플랙스가 봉강, 판재, CDM 사업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플랙스는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김태섭 대표가 케냐를 방문하여 벤자민 체시레 체보이 바링고주지사, ...
GS칼텍스 '딥 트랜스포메이션 데이'…구성원들 혁신 사례 공유 2024-10-31 08:25:15
트랜스포메이션(GX) 영역에 걸쳐 구성된 20여개 부스를 통해 회사 미래 전략과 혁신 사례를 공유했다.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현장 개선 사항을 해결한 사례, 바이오연료 사업 시장 분석 및 의사결정 모델, 이산화탄소 포집·활용(CCU) 및 화이트 바이오 사업 연구개발(R&D) 과제 등을 소개했다. 허세홍 GS칼텍스...
"한국 젊은이들 인상적"…'패션계 거장' CEO가 놀란 이유 [인터뷰] 2024-10-31 07:30:01
바가 제각각입니다. 다만 브랜드가 패션 사업을 전개할 때 각 시장에서 지향하는 바가 바뀌는 게 아니라, 하나의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가야 한다고 봅니다. 브랜드만의 정체성이 확실해야 한다는 뜻인데, 소비자들에게 창의성을 제안하고 여러 문화를 전파해야 합니다. 한국 시장에서도 피에르가르뎅만의 고유한 전통과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