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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매매 시 부가가치세 처리 방법과 기한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5-19 10:00:01
상담 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서초동에서 부동산 임대업을 하는 민OO라고 합니다. 최근 저는 소유하고 있던 건물을 매각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매매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해당 건물은 제가 신축할지 리모델링할지 고민하다 결국 매각하기로 결정한 것이어서 현재 건물 전체가 비어 있는 공실 상태입니다. 임차인이 없기...
정당한 임대차계약 해지 사유와 절차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5-18 10:00:03
상담 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 부평에서 건물 임대업을 하는 서OO라고 합니다. 제 건물 2층 임차인이 임대료를 정상적으로 입금하지 않고, 매월 일부만 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임차인을 만나 상황을 설명하고, 계속해서 임대료가 미납될 경우 임대차 계약을 해지하겠다고 의사 표시를 했습니다. 그러나 임차인은...
'홀인원'하면 상금 준다더니…연회비만 '꿀꺽' 2024-05-17 18:25:47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해 홀인원 상금 관련 소비자 상담 건수가 140건, 피해 구제 신청 건수가 66건 접수됐다고 17일 밝혔다. 전년 대비 상담은 6.4배, 피해 구제 신청은 9.4배 늘어났다. 홀인원 멤버십은 일정 금액을 내면 홀인원했을 때 상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코로나19 시기 골프 인구가 크게 늘면...
"홀인원 했는데 왜 200만원 안줘요?"…소비자피해 9.4배↑ 2024-05-17 18:05:21
상담 약 6.4배, 피해구제 신청 약 9.4배 증가했다. 최근 3년간(2021~2023년)간 접수된 피해구제 신청 78건의 신청이유를 분석한 결과 '계약불이행'이 92.2%(72건)로 대다수를 차지했고, '계약해제·해지, 거래관행, 약관'이 각각 2.6%(2건)였다. '계약불이행'의 경우 세부 내용은 소비자가 홀인원...
"K콘텐츠 사자"…자카르타서 대규모 아세안 수출상담회 열려 2024-05-17 16:11:21
상담이 이뤄졌으며 총 11건의 업무협약(MOU)과 계약이 체결됐다. 김영수 콘진원 인도네시아비즈니스센터장은 "3일간 총 4870만달러(약 660억원) 규모의 상담이 이뤄졌으며 이 중 약 40%는 계약이 체결됐거나 체결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laecor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쉐보레, 전국 8개 코스트코 지점서 '지엠 이머전 위크' 열어 2024-05-17 11:40:05
또 현장에서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약 20만 원 상당의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5년치를 지급하며 견적상담과 시승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1년 연간회원권을 증정한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국내 고객들의 제품 경험을 보다 확대하기 위해 방문객이 많은 아메리칸...
볼보차코리아,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 2024-05-17 10:41:45
상담 시 전원에게는 스웨덴 에그팩 비누 세트를, 계약 소비자에게는 라부르켓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차 계약 및 출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 lg 프라엘 멀티케어, lg 디오스 와인셀러, 딥디크 룸 스프레이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입고...
'상금 지급' 골프 멤버십상품 피해 급증 2024-05-17 07:10:59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21∼2023년 접수된 홀인원 상금 관련 소비자 상담 건수는 166건으로 집계됐다. 2021년 4건에 불과하던 것이 2022년에 22건으로 늘었고, 지난해 140건으로 급증했다. 피해구제 신청 건수도 2021년 5건과 2022년 7건에서 지난해에는 66건으로 크게 증가했다. 피해구제 신청 사유를 보면 계약불이...
'홀인원'하면 상금 준다더니…골프 멤버십상품 피해 급증 2024-05-17 06:00:09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21∼2023년 접수된 홀인원 상금 관련 소비자 상담 건수는 166건으로 집계됐다. 연도별로 보면 2021년 4건에 불과하던 것이 2022년에 22건으로 늘었고, 지난해 140건으로 급증했다. 피해구제 신청 건수도 2021년 5건과 2022년 7건에서 지난해에는 66건으로 크게 늘었다. 피해구제 신청 사유를 보...
전방위 AI 활용, 모바일 건강관리…진화한 보험 서비스 2024-05-16 16:11:38
월 6만9000건의 전화 상담을 처리 중이다. 현대해상 역시 AI 음성봇을 활용해 콜센터 상담 업무 효율화를 실현했다. 현대해상의 AI 음성봇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자동차 사고 초기 안내와 자동차 보상 진행 상황까지 안내하고 있다. 보험 가입 후 진행되는 해피콜과 보험 계약 해지 임박 안내 등 기존 단순 업무를 보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