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잠실 야구장 인근에 'LG트윈스 특화 매장' 개점 2024-08-15 08:28:05
대표 색상인 빨간색과 검은색을 사용했다.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LG트윈스 선수단 라커룸을 연상시키는 공간이 펼쳐진다. 이곳에서는 LG트윈스 레플리카(복제) 유니폼과 유광점퍼, 플레이어 응원 타월, 공식 응원봉, 리유저블백, 트윈스프렌즈 캐릭터 상품 등 30여 종의 상품이 판매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편의점보다 싸고 마트보다 가깝고…'슈퍼의 화려한 변신' 2024-08-15 06:31:00
반영된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용량 기준이 아닌 상품의 단위 가격 경쟁력도 대형마트 못지않다. 유통 대기업들이 마트와 슈퍼의 '통합소싱'에 힘쓰면서 양 채널 간 가격 차가 거의 사라졌다. 우수한 접근성도 SSM의 큰 이점 가운데 하나다. SSM은 대부분 대규모 아파트나 연립주택 단지 등 주거지와 인접해있다....
신세계백화점, 1년에 한 번 와인축제 '뱅 드 신세계' 연다 2024-08-15 06:00:03
열린다.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와인 전문 매장 와인셀라는 오는 16∼18일 피노누아 품종에 초점을 맞춘 시음회 '피노 캠프'를 연다. 프랑스와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 다양한 국가의 피노누아 품종을 한 곳에서 비교하며 시음할 기회로 참가비 8만원을 내면 와인 7종을 맛볼 수 있다. 시음 와인은...
스타벅스, 광복절 기념 상품 출시…"한국 아름다움 담았다" 2024-08-14 11:06:58
상품을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복절 기념 상품은 목조 건물에 여러 가지 색을 칠해 아름다움과 장엄함을 입히는 단청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특히 상품에 반영된 단청 디자인은 김석곤 국가무형유산 단청장 이수자의 감수를 받아 한국 전통 예술 고유의 미를 담았다. 단청 고유의 미를 반영한...
GS샵 "히트 상품 육성 전략 '올인 패키지'로 협력사 확장" 2024-08-14 08:51:55
히트 상품으로 성장시킬 파트너로 GS샵을 선택하도록 'GS샵 세일즈'에 나선 것이다. GS샵은 '올인 패키지'에 GS리테일이 보유한 오프라인 채널 연계도 모색 중이다. GS리테일[007070]은 GS25 편의점과 GS더프레시 슈퍼마켓 등 전국 1만8천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상품에 따라 필요시 이러한...
치폴레 8배 키우고 떠났다…반등 성공한 스타벅스 [글로벌마켓 A/S] 2024-08-14 07:29:19
예상치 2.3%보다도 낮았다. 생산자물가지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생산업자들이 받은 도매 가격으로 인플레이션 선행 지표의 성격을 갖고 있다. 변동성이 큰 에너지와 식품을 제외한 근원 생산자물가지수는 보합에 그쳤는데, 이는 컨센서스인 0.2%, 전월 기록 0.3%를 크게 밑도는 기록이다. 최종 수요에서 상품 가격이...
롯데마트·슈퍼, '추석 김장용' 고랭지 절임배추 예약판매 2024-08-14 06:00:07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가격은 모두 5만원을 밑돈다. 롯데마트는 추석을 앞두고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고자 절임 배추 예약 판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최근 장마와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재배면적까지 감소한 영향으로 배추 가격도 상승하는 추세다.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 가격정보에 따르면...
2030 우르르 쓸어담았다…"운동할 때 필수" 입소문난 제품 2024-08-13 21:00:01
늘었다. 오프라인 매장의 연간 단백질 음료 매출은 2021년 339억원에서 2022년 807억원, 지난해 1098억원 등으로 꾸준히 증가했다. 업계에서는 올해 매출이 상반기에만 600억원이 넘은 것을 고려하면 연간 기준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같은 시장 흐름에 발맞춰 유업계에서는 단백질 음료의 성분과 형태에...
'편의점 만년 3등' 세븐일레븐이 달라졌다 2024-08-13 17:24:53
크다. 스포츠 카드 구매를 위해 매장에 왔다가 음료나 식품도 함께 사는 소비자가 많다. 세븐일레븐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발판으로 스포츠 관련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력 상품인 간편식 등 식품 경쟁력도 높이고 있다. 초점은 가성비다. 지난 3월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쓴 간편식 ‘맛장우’는 용량이 많다는 점을...
[고침] 경제(이마트 2분기 영업손실 축소…상반기 흑자전…) 2024-08-13 17:20:47
등 매입 조직 통합에 따른 구매력 강화와 공동 상품 개발 등 통합 시너지를 통한 상품 경쟁력을 더욱 높일 방침이다. 식료품(그로서리)에 집중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연내 선보이고, 올해 새 단장 계획 중인 점포 일부를 몰(Mall)타입으로 전환하는 등 구조 혁신 노력으로 운영 효율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SSG닷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