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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혁신센터-더루트컴퍼니·개항로프로젝트, 7월 영동벤처클럽 운영 2024-07-25 08:03:07
및 소비자와 감자를 매개로 소통하고 있다. 못난이 감자로 불리는 비규격품 업사이클링을 통해 감자스낵 브랜드 ‘포파칩’을 개발하는 등 지역의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 방법을 고민하며 성장하는 기업이다. 개항로프로젝트는 인천 구도심을 중심으로 상권을 부활시킨 로컬 기획 프로젝트로, 손님이 찾지 않아 문을 닫은...
제네시스, 골프에 이어 미술도…美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맞손 2024-07-24 14:30:37
현대자동차그룹의 고급차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5년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글로벌 관객들과 적극 소통하고자 하는 제네시스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공통된 지향점을 바탕으로 성사됐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1870년 개관한 4대 미술관 중 하나다. 매년...
삼쩜삼, 고객 소통 위해 '쓴소리 창구' 만든다…‘굿빌런즈’ 모집 2024-07-23 14:21:42
삼쩜삼 운영사 자비스앤빌런즈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삼쩜삼 고객위원회, 이른바 ‘굿빌런즈(good villains)’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굿빌런즈 모집은 2020년 5월 삼쩜삼 출시 이후 처음이다. 이번 모집은 세무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 온 삼쩜삼이 고객 편익에 기반한 플랫폼 환경을 극대화하는...
GS25 새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공개…1020세대 겨냥 2024-07-23 10:58:19
회사는 새 캐릭터들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수익 모델을 다변화한다는 계획. 이달 말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무무씨와 친구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상품과 굿즈를 출시한다. 커지는 캐릭터 지식재산(IP) 시장에서 자체 캐릭터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한다....
GS25, 새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공개…"문화 플랫폼 될 것" 2024-07-23 09:23:04
캐릭터들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수익 모델을 다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말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무무씨와 친구들' 캐릭터를 소개하고 다양한 상품과 굿즈를 출시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부문장은 "무무씨와 친구들을 통해 온오프라인 전...
[이슈프리즘] 아디다스, SK 그리고 '백 투더 베이식' 2024-07-22 17:18:13
없이 소통했다. 그렇게 변화를 원하는 직원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굴덴이 찾은 위기 탈출 해법은 거창하지 않았다. ‘하지 말아야 할 이유’만 찾던 조직문화를 ‘일단 해보자’로 바꾸는 것, 그리고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백 투더 베이식)이었다. 스포츠 브랜드가 스포츠 후원을 포기하는 것은 바보짓이라며 한동안...
'유럽 2위 車시장' 英서 질주하는 현대차 2024-07-22 16:15:29
3개 브랜드는 올해 상반기 영국 자동차(승용 기준)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1.3% 늘어난 10만7326대를 판매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해 영국에서 19만6239대를 판매해 역대 최고치를 달성했다. 올해엔 20만대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차그룹의 영국 시장 점유율은 올해 1~6월 기준 10.66%로 집계됐다. 연간 기준...
모나미, 브랜드 서포터즈 '모나미 펜클럽' 7기 모집 2024-07-22 15:05:53
문구기업 모나미가 브랜드 서포터즈 ‘모나미 펜클럽(Pen Club)’ 7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펜클럽은 모나미 펜(Pen)을 사랑하는 팬(Fan)들이 모여 모나미의 신제품과 한정판 제품을 체험하고 홍보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한다. 모나미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모집 인원은 모나미 스테디셀러인 153...
"맥주도 만드는 줄"…구자은이 '반전 재미' 주문한 LS 광고 화제 2024-07-22 09:38:20
호응을 얻고 있다. LS는 "LS의 기술력이 우리의 일상생활 곳곳에 스며들어 '라이프 설루션'으로 존재함을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LS만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고객·대중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하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갤럭시' 안 써요" MZ세대에 유독 인기 없더니…확 달라졌다 [김채연의 IT공세] 2024-07-22 09:31:17
유명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인 케이스티파이와 협업해 플립6 전용 케이스를 출시키로 했다. 이번 Z플립6 경쟁력은 외형보다는 강화된 AI 기능을 중심으로 한 소프트웨어다. 실시간 통역, 자동 답장 기능 등이 대표적이다. "오늘 뭐해?" 같은 내용의 문자가 왔을 때 탑재된 AI 기능이 기존 대화를 토대로 "친구 만나.",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