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유소 판매 경유가 혼합경유인지 아는 국민 11%에 그쳐" 2014-09-12 12:45:05
국민의 수용도를 높인다는 이유로 지난 해 6월 관련 법까지 개정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부좌현 의원실이 이번에 공개한 설문조사 결과는 `정부 정책이 국민들에게 충분히 공감받지 못한 채로 운영되고 있음`을 반증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부좌현 의원은 "정부 정책은 충분한 국민적 공감대속에 제도화되어야 하는...
日 제재 완화에 北 "납치 재조사" 2014-07-04 20:58:46
구성·명단 공개 日과 공동조사 수용도 밝혀 [ 김대훈 / 도쿄=서정환 기자 ] 일본이 4일 대북 독자 제재를 완화하기로 공식 결정함에 따라 북한도 즉각 일본인 납치 피해자 문제를 재조사할 특별조사위원회를 구성했다.일본 정부는 이날 각의(국무회의)를 열고 인도적 목적의 북한 선박 일본 입항금지 조치, 양국 간 인적...
[CEO] 거침없는 한상범 사장, OLED 1등 '자신'…대규모 투자 2014-06-26 13:21:28
수용도가 높고 세계최대 규모로 성장한 중국에서의 성공여부가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oled tv의 미래를 결정할 열쇠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대면적 oled 생산 한계 뛰어 넘는다 lg디스플레이는 대형 oled 시장 확대의 걸림돌로 지적되는 생산성과 원가 경쟁력 개선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oled는 기본적으로...
한상범 LGD 사장 "OLED 시장서 선봉에 서겠다" 2014-06-26 10:00:00
계획 중”이라며, “신기술, 신제품에 대한 수용도가 높고 세계최대 규모로 성장한 중국에서의 성공여부가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OLED TV의 미래를 결정할 열쇠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대면적 OLED 생산성, 원가경쟁력 향상에 주력 LG디스플레이는 대형 OLED 시장 확대의 걸림돌로 제기되고 있는 생산성과 원가...
LGD 한상범 사장 "하반기 OLED TV패널 월 3만4천장 양산" 2014-06-26 09:32:44
목표로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라며 "신기술·신제품 수용도가 높은 중국에서의 성공 여부가 OLED의 미래를 결정할 열쇠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LG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웨어러블 기기를 겨냥해 플라스틱 기반의 소형 OLED도 확대 양산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세계 최초로 6인치 플라스틱 OLED 양산을...
LG디스플레이, 중국 올레드TV 시장 공략 본격화 2014-04-22 10:38:37
있다. 특히 중국 소비자들은 신기술에 대한 관심과 수용도가 높아 OLED TV가 뿌리내리는 데 적합한 토양을 제공할 것으로 LG디스플레이는 보고 있다. 중국전자상회와 중국전자기술표준화연구소는 이달 초 베이징에서 열린 OLED 기술 발표회에서 시야각, 색재현율, 명암비, 반응속도, 디자인, 곡면 등 OLED 6대...
LG디스플레이, 중국 OLED TV시장 공략 가속화 2014-04-22 10:00:01
대한 관심도와 수용도가 높은 중국이 전세계 어느 곳보다도 OLED TV가 가장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가진 시장으로 판단, 공격적인 선제 마케팅으로 차세대 TV 시장을 선도한다는 방침입니다. 우선 LG디스플레이는 언론과 파워블로거 등 오피니언리더 대상의 OLED TV순회 체험회를 진행해, LCD와 차별화된 화질을...
'3D 명가' LG, UHD-무안경 양날개 '3D TV 붐' 재도전 2014-04-15 13:37:14
tv 수용도가 높고, 3d 방송 인프라 구축에 적극적인 국내 및 중국, 러시아, 브라질, 터키를 중심으로 3d 체험 프로모션과 3d 콘텐츠 확산 마케팅에 나선다. 최대 tv 시장인 중국에서 오는 17일부터 열리는 베이징 영화제에 uhd tv를 활용한 3d 체험존을 마련한다. 10월 개최될 브라질 상파울로 국제 영화제와 한국의 부산...
LG디스플레이, 3D로 UHD TV 대중화 앞당긴다 2014-04-15 10:31:34
UHD TV 수용도가 높고 3D 방송 인프라 구축에 적극적인 중국, 러시아, 브라질, 터키, 한국 등 5개 시장을 주축으로 3D 체험 프로모션과 3D 콘텐츠 확산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3D 영상을 구현하는 두 가지 방식 가운데 보급 비중이 확대되는 자사의 편광필름패턴(FPR) 방식의 우수성을 집중적으로 부각시킬...
LG디스플레이 `제2의 3D 원년` 선포 2014-04-15 10:00:01
TV 수용도가 높고 3D방송 인프라 구축에 적극적인 중국, 러시아, 브라질, 터키, 한국 시장을 중심으로 3D 체험 프로모션과 3D 콘텐츠 확산 마케팅에 적극 나서기로 했습니다. 최근 영화계에서 기존과 차원이 다른 3D 콘텐츠가 생산되고 있어 각 지역의 주요 영화제에 3D 체험존을 구축, 많은 소비자들이 UHD와 결합된 3D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