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BB(엘비비 셀뷰티), 말레이시아 상위 그룹 EXSIM과 JV 설립 2023-12-26 16:00:02
35년의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멤버십 스파 전문 기업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수많은 임상 결과와 글로벌 기능성 인증을 바탕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검증된 뷰티’로 정평이 나 있으며, 수십 년 동안 축적된 LBB만의 하이엔드 스파 케어 프로그램을 최상의 원료와 배합 비율로 언제 어디서나...
에크멀, 모스크바 뷰티위크 참여…러시아 시장 도약 2023-12-26 12:55:01
뷰티 브랜드, 유통업체, 약국 그리고 뷰티 스파 살롱들이 참여했다. 영하의 추운 날씨와 폭설에도 매일 1만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방문하고 중앙 TV에 보도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에크멀은 브랜드와 제품을 처음으로 러시아 바이어들에게 선보이며, 러시아 전용 신제품 개발 등 러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
네이처스파엠알오,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표창 2023-12-26 11:13:50
파주 네이처스파는 1000평의 대형 규모에 한증막, 노천탕 등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여 테마가 있는 스파로 운영중이다. 모던한 최신식시설 및 청결함이 잘 알려져 파주 가볼만한 곳 코스로 알려져 있으며 내외부의 세련된 시설 외에 자연경관과도 잘 어우러져 ‘마인’, ‘로스쿨’, ‘나쁜 엄마’, ‘펜트하우스’ 등의...
뷰티컬리 거래액 3천억원 돌파…중소 브랜드도 '완판' 행진 2023-12-26 09:47:56
스파7은 월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배 증가했다. 컬리가 색조 전문 브랜드 '아멜리'와 손잡고 단독으로 출시한 '톤업 선크림 보라'는 초도 물량이 10일 만에 완판됐고, 지난 19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프란츠' 제품도 전체 구성이 매진되며 인기를 끌었다. 뷰티컬리는 지난해...
'가성비' SPA 브랜드 옷 잘 팔린다 2023-12-26 07:17:03
늘어난 4천8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올해 스파오 인기 아이템인 라이트 재킷의 1∼11월 매출은 작년보다 357% 늘었다. 플리스와 푸퍼 매출은 각각 52%, 30% 증가했다. 스파오는 108개인 국내 매장을 내년 145개로 늘리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등 주요 기본 아이템의 가격은 동결했다. 스파오는 108개인 국내 매장을 내년 145개로 늘리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또 고객층을 젊은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하기 위해 매장을 재단장하고 스파오 키즈 데일리 및 베이직 주니어 라인도 확대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1∼11월 누적...
'1200조원 네옴시티'…한국 수주 낭보 계속된다 2023-12-25 18:01:09
더 라인 지하를 지나는 고속·화물 철도 서비스를 위한 스파인 터널 프로젝트를 수행 중이다. 전체 지하 터널 170㎞ 중 28㎞ 구간을 맡았다. 총공사비는 10억달러(약 1조3000억원)다. 나머지 150㎞ 구간도 조만간 발주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옥사곤은 해상 산업단지다. 홍해에서 가장 큰 항구도시를 조성해 세계 40%를...
"송년회 할 돈으로 '스파' 보내줄게"…2030 직원들 환호 2023-12-25 17:45:10
“연말 직원 포상용 선물, 송년회 대용 등으로 스파 이용권이 활용되고 있다”고 했다.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벨레다’가 운영하는 한남동 스파도 마찬가지 현상을 보이고 있다. 기업 바우처 구매가 늘면서 이용객의 40%는 2030세대가 차지하고 있다. 한 중소기업은 연말 이벤트로 장당 14만원인 뮤지컬 ‘드라큘라’ 티...
"술자리 대신 마사지 스파"…MZ들의 송년회는 '미코노미' [하수정의 티타임] 2023-12-25 16:32:29
"연말 직원 포상용 선물, 송년회 대용 등으로 스파 이용권이 활용되고 있다"고 했다.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벨레다가 운영하는 한남동 스파도 마찬가지 현상을 보이고 있다. 기업 바우처 구매가 늘면서 이용객의 40%는 2030세대가 차지하고 있다. 한 중소기업은 연말 이벤트로 장당 14만원인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과 1인...
'타율 높은' 신세계백화점, 매출 5위권에 3개 점포 올리나 2023-12-25 06:05:01
불리는 센텀시티점은 영화관과 스파랜드, 골프연습장, 아이스링크 등 체험시설에 면적의 35%를 할애해 부산지역 가족 단위 고객을 사로잡았다"고 강조했다. 대구점은 기차·버스 등 교통수단을 10분 안에 갈아타도록 설계된 환승센터에 위치해 유동 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지리적인 이점도 있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