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가는 지금 캐릭터 혈투…'엘사 vs 펭수' 누가 웃을까 2020-01-12 06:03:00
조기 품절에 대비해 사전예약 시스템도 가동할 계획이다. 식품업계에서는 펭수가 참치를 가장 즐긴다는 데서 아이디어를 얻은 '남극펭귄참치' 패키지를 동원F&B가 선보일 계획이다. 펭수는 광고업계에서도 떠오르는 '블루칩'이다. 펭수가 KGC인삼공사의 대표상품 '정관장'을 들고 남극의 부모님을...
연초 어수선한 틈 타…커피·라면·콜라·햄버거 가격 다 올랐다 2020-01-03 17:26:01
26종 제품 가격을 평균 2% 올렸다.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가 각각 100원 올랐다. 버거킹도 대표 메뉴 ‘와퍼’ 등 버거류 20종을 비롯한 총 27개 메뉴의 가격을 평균 2.5% 올렸다. KFC도 지난달 중순 치킨과 버거, 사이드 메뉴 등 주요 제품 가격을 100~200원씩 인상했다. 핫크리스피·오리지널 치킨은 한...
매운맛 열풍 합세, 프레시지 `맵치데이` 이벤트 진행 2019-11-13 08:00:01
`맵치데이`를 진행하며 식품업계의 매운맛 열풍에 합세한다. `맵치데이`는 단어 `맵다`와 `꽂히다(꽂치다)`를 합성해 탄생한 신조어로 `매운맛이 꽂히는 날`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하는 프레시지의 이벤트 데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운맛`을 재미와 놀이로 승화시켜 SNS 콘텐츠로 소비하는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프레시지의...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20만 개, 려의 ‘자양윤모’가 22만 개 이상 팔렸다. 식품업계·중소기업도 ‘대박’ 패션업체 이랜드도 광군제 매출이 작년보다 20% 많은 500억원을 기록했다. 포인포의 다운이 5만 장, 스파오의 해리포터 협업제품이 4만 장 이상 판매된 영향이다. 식품업체도 ‘광군제 특수’를...
'K푸드' 신라면-'K패션' 이랜드도 中광군제 달궜다 2019-11-12 16:02:11
8종으로 구성된 '농심 라면 패키지'였다. 이와 함께 신라면 봉지면(5개입), 김치라면 봉지면(5개입) 등이 뒤를 이었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광군제 성과에 대해 "사전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다"며 "알리바바 타오바오몰, 징동닷컴 등 중국 내 대표 온라인 채널에서 신라면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의...
농심, 中 광군제서 11억6천만원 매출…"역대 최대" 2019-11-12 10:55:06
농심은 2013년 국내 식품업계 가운데 처음으로 '타오바오몰'에 농심 공식몰을 구축해 중국 온라인 사업에 뛰어들었다. 이후 2014년 온라인에서 210만 달러(약 24억4천만원) 매출을 올린 것을 시작으로 올해는 5년 만에 10배 이상 커진 약 2천200만 달러(약 256억2천만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농심은 "중국 내...
11월은 '쇼핑의 달'…선물 같은 할인이 쏟아진다 2019-11-06 15:54:45
설명했다. 올해 식품업계 히트 상품은 식품업계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메가 히트 제품’이 사라졌다. 하지만 ‘작은 혁신’과 마니아층의 열광이 그 자리를 대신했다. 오뚜기는 원조 가정간편식(HMR)인 만두를 업그레이드했다. ‘비범한(extraordinary) 만두’라는 의미로 X.O 만두...
삼진어묵,삼진방앗간 쫀득 어묵 3종 출시 2019-11-01 09:23:57
3종을 출시했다. '삼진방앗간 쫀득 어묵'은 기름에 튀기지않은 찐어묵으로, 어묵의 주 재료인 연육에 타피오카 전분을 넣어 마치 방앗간에서 갓 나온 떡의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식품업계의 트렌드인 ‘단짠단짠’의 맛에 쫀득함을 더해 ‘단짠단쫀’이라는 새로운 맛의 컨셉을...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요리` 하루에 1만개씩 팔렸다…"인기상품 안착" 2019-10-22 10:55:25
13억원 가량 매출을 올리고 있는 셈이다. 식품업계에서 한 달 매출 10억원 이상이면 히트상품으로 보는 것을 감안하면, 비비고 생선요리는 인기상품 대열에 안착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비비고 생선요리의 인기 비결은 겉포장만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1분~1분30초만 데우면 갓 조리한 듯한 맛있는 생선요리를 즐길...
에이피테크, 佛서 투자 유치 2019-10-21 18:20:01
자라는 것을 돕는다. 회사 관계자는 “세계적인 식품업체인 네슬레, 애보트 등이 모유 올리고당을 유아용 식품에 첨가하고 있다”며 “향후 성인용 식품, 화장품, 애완동물 식품, 의약품까지 활용 범위가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피테크놀로지는 경기 화성에 모유 올리고당 생산공장을 완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