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톡 HOT] 만화로 본 '출범! 게임인재단' 2013-12-08 08:31:54
애니팡'등과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더 폭 넓은 지원과 홍보 활동의 기회도 제공받는다. 역량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도 메이저 게임사들의 물량공세와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세상에 빛을 보지 못하는 인디게임과 중소기업 개발 게임들을 적극적으로 시장으로 끌어올리고 업계의 전체적인 토양을 비옥하게 한다는...
게임인재단 본격 출범, "존경받는 게임인 꿈꾼다" 2013-11-29 15:28:53
및 선데이토즈의 '애니팡'의 쿠폰이 지원된다. 또한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 지원을 골자로 한다. 차세대 게임 산업을 이끌어나갈 게임 인재를 위한 장학금도 제정된다. 게임을 사랑하고, 아끼는 우수한 청년들이 좀 더 쉽고, 활발하게 게임 산업에 유입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재단은 게임이...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DAU 10위, 돌아온 컴투스 2013-11-28 11:26:53
애니팡-애니팡 사천성, dau top 상위권 점령 업고업고-모두의 게임 hot 순위권 활약!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KGC] 김호식 "스토리로 '재미' 넘어 '감동'의 게임" 2013-09-27 02:11:32
대세를 이루고 있다.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애니팡을 하면서 게임 인구가 대폭 늘어난 것이다. 김 리드라이터는 '게이머의 비중이 늘어난 것은 기회다. 이런 게이머들을 mmo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영화적 경험을 주는 스토리텔링이 필요하다. 이미 검증된 방법으로 유저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 때문이다'며...
국민게임 '모두의마블' 1000만 다운로드 금자탑! 2013-07-09 13:07:41
'애니팡', '윈드러너', '쿠키런' 등 8개 게임에 불과하다. 특히 '모두의마블'의 천만 다운로드 기록은 카카오톡 친구초대가 30명으로 제한된 이후 출시된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작 중 최단 기간인 28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1000만 다운로드 돌파로...
[대한민국 혁신대상] 카카오, 회원 숫자 9000만명 '국민 메신저' 2013-06-18 15:30:50
개발한 애니팡의 대성공으로 모바일 게임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 [대한민국 혁신대상] 한일전기, 선풍기 시장 부동 1위…아기바람 특허▶ [대한민국 혁신대상] 현주인테크, 가슴뼈 기형 수술 내시경 세계 최초로 개발▶ [대한민국 혁신대상] 젠한국, 세제 흡수 없고 강도 높은 내열자기 개발▶ [대한민국 혁신대상]...
와우 전장의 꽃 '노래방', 이제 온게임넷에서 본다! 2013-05-31 19:41:39
신규 업적 달성하면 선물이 '팡팡' [단독] 게임계 아이돌 '용개', 환경애니 관심 폭발 '하스스톤' 9인의 영웅 1탄- 호드의 우상 '스랄'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
서인영 이효리 언급 “언니가 컴백해도 나만의 스타일로 승부” 2013-05-15 22:44:13
‘애니모어’ 등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주로 선보이던 서인영이 처음으로 내놓는 발라드 타이틀곡으로 헤어짐의 고통을 알면서도 먼저 이별을 고하는 여자의 아픔을 표현한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본래는 투애니원, 지드래곤 등 일렉트로닉 곡을 다수 작곡한 yg프로듀서 쿠시가 2년 전 남자...
'카느님' 카톡게임 대박 비밀은 '트래픽'과 '소셜' 2013-04-12 14:05:43
9월 애니팡의 성공으로 옳은 선택이었다는 것을 알았다. 애니팡의 경우 누적 가입이 2300만명, 하루 접속 1000만명 이상이었다. 그 중 메시지 초대로 오는 비율은 35%이상으로 소셜의 영향과 힘을 볼 수 있었다. 또한 드래곤 플라이트의 경우 누적이 2000만명이고 하루 최고 매출로 10억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로 메신저...
카톡 게임, 이제 흥행대박 열쇠 아니다? 2013-03-11 07:46:06
적자에 허덕이던 카카오톡은 1세대 카카오 게임 '애니팡'과 '드래곤 플라이트'를 시작으로 게임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게임에서는 '팡'류와 '활' 등 새로 선보이는 장르들은 여지없이 흥행을 해 대박공식을 만들어냈다. 특히 '아이 러브 커피'의 경우 카카오톡의 sns와 게임의 특징이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