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빌리 츠키, '귀여운 볼하트~' 2024-10-16 14:51:33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빌리는 이번 앨범에서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기억사탕'과 프리 릴리즈 싱글 'trampoline(트램펄린)'으로 데뷔 첫 더블 타이틀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기억사탕'의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의 내레이션에 참여해 특급...
[포토] 빌리 시윤, '깜찍한 손인사~' 2024-10-16 14:51:03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빌리는 이번 앨범에서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기억사탕'과 프리 릴리즈 싱글 'trampoline(트램펄린)'으로 데뷔 첫 더블 타이틀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기억사탕'의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의 내레이션에 참여해 특급...
[포토] 빌리 션, '깜찍한 볼하트~' 2024-10-16 14:50:26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빌리는 이번 앨범에서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기억사탕'과 프리 릴리즈 싱글 'trampoline(트램펄린)'으로 데뷔 첫 더블 타이틀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기억사탕'의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의 내레이션에 참여해 특급...
[포토] 빌리 수현, '건강한 모습으로 컴백' 2024-10-16 14:49:43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빌리는 이번 앨범에서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기억사탕'과 프리 릴리즈 싱글 'trampoline(트램펄린)'으로 데뷔 첫 더블 타이틀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기억사탕'의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의 내레이션에 참여해 특급...
[포토] 빌리 문수아, '매력적인 미소에 눈길' 2024-10-16 14:48:53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빌리는 이번 앨범에서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기억사탕'과 프리 릴리즈 싱글 'trampoline(트램펄린)'으로 데뷔 첫 더블 타이틀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기억사탕'의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의 내레이션에 참여해 특급...
[포토] 빌리, '빌리브에게 보내는 하트~' 2024-10-16 14:29:41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빌리는 이번 앨범에서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기억사탕'과 프리 릴리즈 싱글 'trampoline(트램펄린)'으로 데뷔 첫 더블 타이틀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기억사탕'의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의 내레이션에 참여해 특급...
[포토] 빌리, '7인조 완전체로 컴백' 2024-10-16 14:28:57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빌리는 이번 앨범에서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기억사탕'과 프리 릴리즈 싱글 'trampoline(트램펄린)'으로 데뷔 첫 더블 타이틀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기억사탕'의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의 내레이션에 참여해 특급...
[포토] 빌리, 문수아-수현 합류… '완전체 컴백' 2024-10-16 14:27:30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빌리는 이번 앨범에서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기억사탕'과 프리 릴리즈 싱글 'trampoline(트램펄린)'으로 데뷔 첫 더블 타이틀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기억사탕'의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의 내레이션에 참여해 특급...
다이몬, 청춘 에너지 발산할 '유스 네버 다이' 2024-10-16 13:39:42
앨범 '유스 네버 다이(Youth Never DIE)'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다이몬은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는 스쿨룩부터 젊음과 패기가 돋보이는 스트릿 패션을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멤버 각자의 매력이 극대화됐다. 민재는 날카로운 눈매에서 뿜어져...
"카카오, 콘텐츠 부진 지속…목표가 하향" 2024-10-16 08:56:48
작년 앨범 판매 기저가 높아 성장이 어렵고, 미디어는 상반기 대비 라인업이 적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광고 부문도 C 커머스(중국 전자상거래업체) 광고주 집행 효과가 점진적으로 소멸되며 국내 시장 부진에 영향을 받고 있다"며 커머스도 선물하기 성장이 정체됐다"고 부연했다. 카카오의 3분기 영업이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