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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0 키즈맘 취향 저격…AK플라자 광명점 29일 정식 오픈 2021-10-27 17:06:53
시간을 늘릴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액티비티와 교육 공간도 마련됐다. 지하 1층에 플레이그라운드 키즈카페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프리미엄 키즈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 리저브`가 그 주인공이다. 특히 광명점의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는 약 300평(992㎡)에 달하는 규모와 함께 타 매장과 달리 2~3세 영유...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 유아용품(교육용 완구) 부문 ‘요미몬’ 요미몬은 (주)유비윈의 영유아 교육용 완구 전문 브랜드다. 기존 유아 포스터와 사운드북을 결합한 신개념 유아 학습지 ‘요미몬 빅북’과 한층 진화된 유아용 학습벽보 ‘요미몬 사운드차트’로 엄마들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출시를 앞둔 스마트 스토리텔러 장난감...
고객 마음 얻을 때까지 전력질주…그렇게 대세 브랜드가 되다 2021-10-26 15:53:20
씨피씨의 조은리프트, 유아용품(교육용 완구) 부문에서는 유비윈의 영유아 교육용 완구 전문 브랜드 요미몬이 수상했다. 서비스(웹사이트제작) 부문은 텔레파씨, 온라인교육(민간자격증) 부문은 한국장학진흥원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고객만족브랜드(POS·카드단말기) 부문에서는 헤이페이, IT(대리운전어플) 부문에서는...
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서 '키즈 스콜레' 콘텐츠 독점 제공 2021-10-19 17:24:46
LG유플러스가 인터넷TV(IPTV) 최초 영유아 전용 플랫폼 'U+아이들나라'에서 독서 육아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도서 브랜드 '키즈 스콜레' 콘텐츠를 독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즈 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슬로간...
LGU+, '키즈스콜레' 도서콘텐츠 IPTV서 독점출시 2021-10-19 09:43:25
= LG유플러스[032640]는 영유아 플랫폼 'U+아이들나라'에서 도서 브랜드 '키즈 스콜레(Kids' Schole)'의 콘텐츠 290여 편을 구연동화로 읽어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즈 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슬로건 아래...
인천 중구, 개항장·월미도 등 무장애 관광지로 조성 2021-10-15 15:35:48
열린관광지 조성은 장애인, 고령자, 영유아 동반 가족, 임산부 등 이동 취약계층의 관광지 내 이동 불편을 해소하는 사업이다. 관광지점별 체험형 관광콘텐츠 개발, 온·오프라인을 통한 무장애 관광정보 제공, 무장애 인식 개선 교육을 통해 국민의 관광활동 여건을 편리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열린관광지 조성사업은...
'눈높이 교육' 대교가 홍삼스틱 내놓는 까닭은? 2021-10-12 17:46:39
‘눈높이’ 학습지로 유명한 교육기업 대교가 건강기능식품 업체와 협력해 영유아용 홍삼 제품을 내놓았다. 대교는 제품에 회사의 어린이 캐릭터를 넣어 지식재산권(IP) 라이선스 수익을 얻고, 홍삼식품 업체는 어린이 학습시장에서 인지도가 높은 대교를 통해 영유아 식품시장에 진출하는 ‘윈윈’ 전략이다. 대교는...
6살 아이 '수영장 카페 사망' 청원 등장…업체 반박 들어보니 2021-10-02 21:23:25
"수영장 안전수칙에도 영유아와 노약자는 보호자 없이 들어갈 수 없다고 쓰여 있다. 안전요원은 부모님이라고도 쓰여 있다"면서 "수영장에 아이들만 몰아놓고 수영장 방갈로에서 술과 음식을 드시고 있었던 점이나 사고 발생 후 물속에도 들어오지 않은 같이 온 몇 부모님들 등 다른 부분은 이야기 없이 저와 다른 직원으로...
카페 수영장서 6세 익사…"구조요원 없어" vs "부모 책임" [법알못] 2021-10-01 11:10:33
소방학과 졸업생으로 인증기관 교육을 수료해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수영장에 붙어있는 안전수칙에도 영유아와 노약자는 보호자 없이 들어갈 수 없다고 쓰여 있다. 안전요원은 부모님이라고도 쓰여 있다"며 "수영장 두 곳을 빌려 한 곳에만 아이들을 몰아놓고 다른 수영장 방갈로에서 술과 음식을 먹고...
서울시 '역세권 활성화사업' 3곳 선정…351 가구 신규 공급 2021-09-16 11:18:57
위계가 높아진 지역이다. 유동인구가 많고, 영유아 자녀를 둔 3~4인 가구 비중을 고려해 133가구의 주택을 공급하고, 공공기여로 공공체육시설을 확충한다. 저층부에는 근린생활시설을 배치하고 공공보행통로를 설치해 상권 및 가로 활성화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마포 공덕역 주변(대지 8925㎡)은 여의도·마포·용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