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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강력한 브랜드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2013-10-11 10:58:56
니콜라오 홀에서 열렸다. 이 날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스피릿 :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spirit : the first way to win)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먼저 목적을 분명히 하고, 목적을 이루기 위해 얼마나 견뎌내고 버틸 수 있느냐가...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스피릿: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 강연…"브랜드는 소비자가 부여하는 가치다" 2013-09-30 10:33:19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스피릿: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the first way to win)’의 첫 번째 주제 강연으로 ‘마케팅’과 ‘브랜드’ 개념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마케팅에 대해 “수익을 창출하면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충족시켜 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20세기 마케팅...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스피릿: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 강연 2013-09-27 15:36:59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스피릿: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the first way to win)’의 첫 번째 주제 강연으로 ‘마케팅’과 ‘브랜드’ 개념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마케팅에 대해 “수익을 창출하면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충족시켜 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20세기 마케팅...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개강…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 "정체성은 지식이 아니라 삶이 말해준다" 2013-09-06 11:19:21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첫 강의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브랜드가 콘셉트를 내세우는 것은 그것을 반드시 지키겠다는 약속을 하는 것이다”며 “스티브잡스는 애플을 통해 ‘혁신’이라는 한 단어를 약속했고 그 약속을 지켜나갔기에 스티브잡스 그 자체가 혁신이 될 수 있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브랜드가...
"상생으로 하나 되는 따뜻한 대한민국 만들자" 3만 5천 명 모인 '따뜻한 대한민국 대축제' 서울광장서 성황리 개최 2013-08-05 11:55:50
책임의 개념과 방향성에 대해 제시했다. 이어 화이트컨슈머조직위원회 전재호 사무총장은 따뜻한 소비문화의 확산을 위해 매월 11일마다 '불평 없는 날(a complaint free day)'을 전개하자고 제안했다. 불평 없는 날은 소비자들이 한 달 중 하루만이라도 불평하지 않는 '소비자의식전환캠페인'이다. 전 사무총...
[인사] BC카드 ; 국무총리비서실·국무조정실 ; 기획재정부 2013-07-11 05:37:40
정동희▷민정민원비서관 전재호▷조세심판원 상임심판관 김형돈 ◎전보<과장급>▷청년위원회(기획팀장) 파견 정병규 ◈기획재정부 ◎전보<국장급>▷조세정책관 문창용▷재산소비세정책관 최영록▷조세기획관 한명진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죽자며…" 깜짝 폭로...
화이트브랜드, 화이트컨슈머와 상생의 화이트코리아 만든다 2013-05-16 09:21:55
설명회에서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는 “기업에게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강력한 대형 집단을 일컫는 슈퍼컨슈머(super consumer)가 우호적 성향의 화이트슈퍼컨슈머(white super consumer)가 된다면 기업과 소비자가 상생이라는 패러다임으로 발전하는 세상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화이트브랜드에...
'화이트컨슈머 BOOMER' 지역순회 첫 OT 대전·충남권서 열려… 2013-05-07 09:47:22
시간을 가졌다. 전재호 사무총장은 “최근 블랙컨슈머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지만, 앞으로는 따뜻한 소비자 화이트컨슈머가 사회적 이슈로 떠올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화이트컨슈머가 사회적으로 붐을 일으킨다면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상생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퍼포먼스에 '너도나도 동참' 2013-04-29 09:52:03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소개에 나선 전재호 사무총장은 “소셜 네트워크가 확산되면서 소비자가 하나의 언론 또는 영향력 있는 미디어이자 권력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일부 부도덕한 소비자들이 특정기업에 대한 거짓정보를 유포함으로써 기업의 자유로운 판매활동을 방해해 사회문제, 더 나아가 국가경제에 악영향을 미치...
화이트컨슈머, 한 목소리로 '따뜻한 상생의 대한민국' 만들자 2013-03-18 09:08:11
시간을 가졌다. 조직위 전재호 사무총장은 “4.0 시대의 화두는 따뜻함”이라며 “화이트컨슈머는 정당한 권리보다는 정직한 권리를 말하고 비판보다 발전적 제안을 하는 ‘따뜻한 소비자’를 말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기업과 소비자가 ‘상생’하려면 서로 힘의 균형이 이루어져야 한다”며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