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코파이 2탄' 42년 만에 나왔다 2016-03-07 19:16:44
세대의 입맛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초코파이 바나나 맛은 약 20년간 초코파이 맛 개선 등 제품 개발을 담당한 ‘파이팀’을 주축으로 10여명으로 구성된 태스크포스팀이 3년간 연구해 내놓은 제품이다.새로운 맛으로 바나나를 선택한 것은 초콜릿과 바나나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가 최근 젊은 층...
PB상품의 배신…포장만 바꾼 생수·과자·당면, 일반 제품보다 비싸 2016-03-03 18:01:49
중이다. 이 과자는 포장만 바꿔 콘초코클래식(cu) 초코렛타(gs25) 초코별(세븐일레븐) 초코썸(이마트)으로 팔리고 있다. 이들 상품은 에이원식품 nb 상품인 프로엠별초코보다 가격도 10% 이상 비싸다.전문가들은 좋은 제품을 싸게 판매하는 pb의 취지가 유통업체들의 꼼수로 무색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이수빈/정인설 기자...
당신과 함께 변해가겠습니다 2016-03-01 14:03:49
힐은 운동을 전면 중단하고 매일 피자, 햄버거, 도넛, 핫도그, 초코과자, 탄산음료 등으로 하루 8천kcal를 섭취했다. 3개월 만에 31kg를 찌운 힐은 몸무게가 140kg에 육박하는 고객 알리샤 케인과 함께 혹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1주일에 5~6회에 걸쳐 웨이트 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을 강도 높게 했고,...
‘슈퍼맨’, 웃음 전하는 아이들의 훈훈 케미에 ‘따뜻함 물씬’ 2016-02-29 10:00:00
이범수와 초코 과자 케이크를 만들었는데 다을이 참지 못하고 하나를 들고 먹으려고 하자 소을은 “그러면 안 된다”며 다을을 설득했다. 다을은 이범수와 짜고 밥을 먹지 않으려는 다을의 마음을 움직이기도 했다. 다을은 잠에서 깨자마자 누나 품에 안겼고 누나와 결혼할 거냐는 물음에 “응”이라고 답하며 남매 케미를...
오리온 고래밥, 글로벌 매출 2000억 돌파 2016-02-23 09:29:07
지구 한 바퀴 반을 훌쩍 넘어서는 양이다. 오리온 브랜드로는 2008년 초코파이, 2013년 오!감자, 예감에 이어 4번째 더블 메가 브랜드다.1984년 출시된 고래밥은 9가지 바다 동물 캐릭터로 만든 대표적 '펀 콘셉트(fun concept)' 과자다.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민과자로 30년 넘게 사랑...
'한·일 원 롯데' 제과·면세점 등 해외사업 시너지 2016-02-02 07:00:10
인도 뉴델리에 초코파이 제2공장을 완공했다. 기존의 첸나이 공장과 함께 인도의 남북을 잇는 ‘초코파이 벨트’를 완성했다.롯데는 국내외에서 추진하고 있는 초대형 복합단지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롯데가 그동안 축적해온 식품·유통·건설·서비스 역량을 한데 모아 시너지 효과를...
[정성 가득 설 선물] SPC, 취향따라 고르는 과자·빵 69종…웰빙족에겐 '전통 구움과자'가 딱! 2016-01-29 07:00:23
디저트 뉴욕케이크는 치즈케이크와 브라우니로 구성됐다. 바닐라, 초코, 치즈 맛 마들렌을 모아놓은 선물세트인 ‘마망 마들렌’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부모 세대의 입맛을 공략하는 선물로는 ‘새해 소망 선물세트’가 있다. 화과자, 국산 찹쌀 모니카, 아몬드 과자, 도...
웹툰 유명 작가 김계란, `팜온더로드`와 함께 하는 `비밀의 팜로드` 연재 2016-01-26 09:35:00
직접 구한 원물과 건강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다. `팜온더로드` 브랜드는 비스킷과 젤리, 초코, 파이 등 다양한 종류의 과자를 선보였으며, 최근 까망치즈타르트, 그린초코코, 통넛츠바를 새로 출시했다.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자란 재료를 사용한 만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 ...
올드스쿨 헤이즈, `비니 쓴 채 먹을 것 들고 행복 폭발 눈웃음` 2016-01-20 21:16:00
헤이즈 출연과 함께 그녀의 행복 셀카가 화제다. 과거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삶 속 받은 선물 중 단연 최고로 남을 풍년제과 초코파이 한박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자를 쓰고 과자 초코파이 한박스를 들고 주체 할 수 없는 행복함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중국서 질주' 한국 세 기업의 비결] 중국 기업이라해도 믿을 만큼 현지화…이랜드·아모레·오리온 대륙의 마음 꿰뚫다 2016-01-17 18:01:30
알려져 있다.상품·마케팅 철저한 현지화오리온의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는 중국에서 ‘하오리요우(好麗友)’라는 이름으로 불린다. ‘좋은 친구’라는 뜻으로, 친구 간의 우정을 중시하는 중국인의 심리를 겨냥했다. 지난해 한국 과자 최초로 중국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한 ‘오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