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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투자가 1위 비결…AI 활용해 초고자산가 서비스 대중화” 2024-10-02 06:02:49
강한 기업들은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이 관련 기업들로 구성된 밸류업 지수 발표도 예정돼 있으므로 계속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자금이 넉넉한 투자자라면 금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만약 금리가 하락한다면 이자 또는 배당이 없는 금 투자의 기회비용이 줄어드는 데다, 달러의 약세...
CVS헬스, 회사 잠재적 해체를 포함한 옵션 모색 2024-10-01 22:57:50
추구해야 할 최선의 조치를 결정하지 못했다고 말하며 계획이 확정되지 않았으며 CVS가 다른 전략을 선택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CVS는 또한 건강 보험에 대한 약물 혜택을 관리하는 약국 혜택 관리자 부서를 소매 부서 내에 두어야 하는지 아니면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논의하고 있으며,...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강승룡 한국중견기업연합회 경영본부장 △강형모 대한골프협회장 △권혁민 한국경제인협회 홍보실장 △김경오 소상공인연합회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장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 △김순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수석부회장 △김영훈 대한변호사협회 협회장 △김원섭 한국프로골프협회장...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 "새로운 100년 나아가자" 2024-10-01 18:08:21
“새로운 시대에 삼양이 추구하는 바를 다시 새기고, 새로운 100년의 역사를 시작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날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그룹 창립 100주년 기념식에서 “지난 100년의 성취는 의미 있지만,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내야 하는 무거운 책임감이 더 크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와 함께...
日 "장애 아닌 다양성 갖춘 인재"…ADHD 극복하고 IT 기술자로 2024-10-01 17:47:42
수행한 프로젝트 결과를 기업체와 공유해 채용까지 연계하는 통합 지원 프로그램이 각광을 받고 있다. 김소현 퍼솔켈리코리아 전무는 “한국 고용시장에선 아직까지 장애인 채용이 부담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장애인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고 강점을 확대해 다양함을 추구한다면 장애인 채용은 또 다른 기회일 수...
삼양그룹 창립 100주년…김윤 회장 "새 100년 역사 만들 것" 2024-10-01 17:00:12
새 기업이미지(CI)를 선보였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100년의 역사를 통해 축적된 기술력과 그룹의 자신감을 타이포그라피 바탕의 CI 로고로 디자인했다"며 "글로벌 시장을 향한 삼양그룹의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삼양그룹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그룹의 사업 내용을 담은 광고 캠페인도 시작한다. 삼양그룹은 지난...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제품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개성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세대를 제대로 겨냥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영향력을 키워가던 닥터페퍼는 2018년 미국 커피 제조 회사 큐리그에 합병돼 사명을 ‘큐리그 닥터 페퍼’로 변경했는데요. 이후 닥터페퍼는 콜라가 아닌 ‘다양한 맛을 띄는 간식 음료’로 브랜딩에 나섰습니다....
한국경영학회, 한국벤처창업학회와 '국내 콘텐츠 플랫폼 발전 전략 위한 세미나' 공동 개최 2024-09-30 14:07:51
전략을 추구하는 ‘국가 플랫폼 자본주의(SPC, State Platform Capitalism)’ 현상이 심화됨에 따라 국내 플랫폼에 위협이 된다”고 우려했다. 최 교수는 “미국과 중국은 자국 플랫폼을 국제 경제의 중심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지만, 한국은 플랫폼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정하지 못하고 있다....
'제2회 캣워크 페스타', 퍼포먼스 패션쇼와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2024-09-30 13:10:53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 나체와 함께하는 김윤아는 그녀의 보컬로 아름다운 컬래버 무대를 펼치고, 매 시즌 구조적이고 실험적인 실루엣을 구현하는 선우는 리아킴과 함께하며 관객으로 하여금 시각적인 자극과 패션 판타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한국적인 실루엣과 브랜드 고유의 젠더리스 테일러링을 살리는...
롯데카드, 서울시와 '띵크어스 데이 상생 마켓' 개최 2024-09-30 09:38:40
및 넥스트로컬 사업이 추구하는 지역 상생, 환경 보호의 가치를 담아 꾸며진다. 크리에이터존의 부스는 플라스틱, 비닐 등의 사용을 최소화했으며, 브랜드 월 및 게임존, 포토존은 ‘로컬(Local)존’과 ‘어스(Earth)존’의 두 가지 콘셉트로 디자인된다. 시민에게 제공되는 경품도 폐플라스틱 소재 가방, 재사용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