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⑰] 지자체들의 라이브커머스 끊임없는 도전! 농림축산식품부 경기도 강원도 제천시 대전시 라이브방송으로 돌파구 찾기 ft.... 2021-10-18 14:23:00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비알콜 음료인 카스 0.0의 매력을 알리고, mz세대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한 카스의 첫 쇼핑라이브 방송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kkm@bntnews.co.kr
비락식혜도 오른다…팔도, 음료 24종 값 평균 8.2% 인상 2021-10-18 11:35:25
'비락식혜'를 비롯한 팔도의 주요 음료 제품 가격이 다음달부터 인상된다. 팔도는 다음달 1일부로 음료 24종 가격을 평균 8.2% 인상한다고 18일 밝혔다. 주요 제품 가격 인상폭은 비락식혜 캔(238ml) 10%, '뽀로로’ 페트(PET) 7.7% 등이다. 제품의 판매점에 따라 실제 판매가격 인상폭은 다를 수 있다고...
팔도, 일부 음료 제품 가격 평균 8.2% 인상 2021-10-18 10:37:00
팔도, 일부 음료 제품 가격 평균 8.2% 인상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팔도는 내달 1일부터 일부 음료 제품의 가격을 평균 8.2% 인상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상 폭은 '뽀로로' 페트병(PET) 7.7%, '비락식혜' 캔(238㎖) 10% 등이다. 유통점에 따라 실제 판매 가격은 다를 수 있다. 팔도 관계자는 "최근...
편의점 수제맥주 시장 뉴페이스 경쟁…'교촌치맥' 나왔다 2021-10-13 09:38:44
'문베어브루잉'이 맡았다. 맥주캔에는 교촌치킨 1호점을 일러스트로 넣었다. 수제맥주는 지난해부터 가정시장 수요 급증에 힘입어 가파르게 성장했다. 세븐일레븐의 경우 올해(12일 기준) 수제맥주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228% 뛰어 전체 맥주 매출(23.5% 증가) 성장을 이끌었다. 수제맥주 품목 수도 지난해보다 약...
`말표 에너지음료` 출시…타우린 함량 2배 2021-10-07 09:09:32
편의점 CU는 말표산업과 손잡고 `말표` 에너지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CU가 이날 선보인 `마력에베레스트`와 `마력다크홀스`는 피로 해소에 좋은 타우린 함량이 일반 에너지음료의 약 2배인 2천㎎이다. 두 제품의 캔 겉면에는 말표산업을 상징하는 말 캐릭터 디자인을 입혔다. CU와 말표산업은 앞서 지난해...
CU, '말표 에너지음료' 출시…타우린 함량 타 제품의 2배 2021-10-07 08:44:27
피로 해소에 좋은 타우린 함량이 일반 에너지음료의 약 2배인 2천㎎이다. 두 제품의 캔 겉면에는 말표산업을 상징하는 말 캐릭터 디자인을 입혔다. CU와 말표산업은 앞서 지난해 10월 '말표흑맥주'를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개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었다. CU를 운영하는...
환타·사이다도 오른다…우윳값 이어 음료도 줄인상 2021-09-29 11:18:26
우윳값 인상에 이어 탄산음료와 주스 등 음료 제품도 줄줄이 가격을 인상한다. 올해 들어 즉석밥, 과자, 캔참치, 라면 등의 가격 인상에 뒤이은 것으로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더욱 커졌다. 29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다음 달 1일부터 편의점에 납품하는 코카콜라·해태htb 제품 총 36종의 가격을...
장바구니 부담 더 커졌다…우유·탄산음료·주스값도 줄인상 2021-09-29 11:06:04
줄인상 과자·라면 등에 이어 내달부터 환타 등 음료제품 가격 5~8%↑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우유는 물론 탄산음료와 주스 등 음료 제품 가격도 줄줄이 오른다. 올해 들어 즉석밥, 과자, 캔참치, 라면 등의 가격 인상에 뒤이은 것으로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더욱 커졌다. 29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BTS 얼굴 넣었더니 300만개 '완판'…日아미 사로잡은 '이것' 2021-09-26 19:52:37
캔커피가 일본 음료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캔은 물론 캔을 담는 종이 상자에 BTS 사진을 인쇄해 '한정판 패키지'를 만든 마케팅 전략이 제대로 통했다. 일본 니혼게이자이가 최근 발표한 '니혼게이자이 POS 정보서비스'에서 한국 기업이 제조·수출하는 캔커피 'Hy 핫브루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보험사가 만든 MBTI 해 봤더니…편의점 가라고? [정소람의 속보이는 금융] 2021-09-22 11:00:02
추천받은 음료를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안내가 되었습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MZ세대를 겨냥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생활에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건강 MDTI 캠페인이 MZ세대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테스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