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 주문하면 3월에나"…김건희 여사 또 들자 '품절 대란' 2023-01-16 18:54:56
패션 브랜드 '할리케이'의 가방을 다시 한번 챙기면서 공식 판매처에서 해당 모델이 동이 났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6박 8일간의 일정으로 UAE 국빈 방문과 스위스 다보스포럼 참석을 위해 지난 14일 성남 서울공항에서 떠난 윤 대통령 옆에서 인사한 김 여사는 할리케이의 미니 토트백을 다시 한번 들었다. 과거...
브랜딩의 시작은 네이밍…브랜딩의 끝은? 2023-01-13 12:27:02
자동으로 구매하는 상태를 이야기한다. 커피 생각이 나면 고민하지 않고 그냥 자동적으로 ‘스타벅스’에 가는 것처럼. ‘풀무원’ 하면 어떤 느낌이 드는가? 뭔가 신선하고 산뜻한 느낌이 드니까 고심하지 않고 풀무원 제품을 산다. ‘아이폰’이 새로 나왔다고 하면 누가 써보고 좋다 나쁘다 말하지도 않았는데, 사람들은...
밤 12시 시작 '라방' 주문 폭발…2시간 만에 53억 대박 [긱스] 2023-01-12 15:34:25
차지했다. 휴대폰, 노트북, 로봇청소기, 커피머신 등이다. 계절가전도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창문형 에어컨, 캠핑난로 등도 인기를 끌었다. 늘어나는 1인 가구 수요와 캠핑 열풍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엔데믹에도…라방 매출 급등했다라방바 기준 지난해 1월 라이브커머스 방송 횟수는 6833회, 거래액은 393억원...
제주 커피 장악한 브랜드…OO을 팔았다 2023-01-12 12:44:32
해당 브랜드가 상징하는 가치, 브랜드 이미지 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물론, 소비자들이 실용적 가치, 상징적 가치 중의 어느 한 가지만을 고려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소비자들은 모든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다만, 어떤 가치가 “상대적으로 더 중요한지”가 개인별, 제품별, 상황별로 달라질 뿐이다. 따라서...
일본 스타트업이 'CES 2023' 첫 무대에 선 이유 [긱스] 2023-01-09 10:23:31
있는 구조다. 커피나 오렌지, 샴푸 등 수백 가지 기존 향을 입히거나 자유롭게 조합해 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스타트업 코마는 초소형 전기 바이크를 개발했다. 올해 정식 출시를 앞둔 이 제품은 전장이 약 1.2m 수준에 불과하다. 접을 수 있어 휴대하기 편하다. 최대 시속 30㎞로 달릴...
[CES 2023] 그림 그려주고 커피 내리고…로봇의 진화 2023-01-08 09:08:42
[CES 2023] 그림 그려주고 커피 내리고…로봇의 진화 한국·미국·대만 업체 등 공개…일상생활 속으로 들어와 (라스베이거스=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가전·IT(정보기술) 박람회 CES 2023에서는 그림을 그려주고 커피를 내리는 등 진화한 로봇들이 대거...
[책마을] "불나방처럼 돌격한 나치군…'히틀러의 비밀무기'는 마약이었다" 2022-12-30 18:00:53
전한다. 영국과 프랑스는 해외 식민지를 통해 커피와 차 등 각성 효과가 있는 천연 자극제를 조달할 수 있었지만, 1차 세계대전 후 모든 식민지를 잃은 독일은 그럴 수 없었다. 전쟁 패배로 인한 상실감, 우울을 겪는 독일인들은 마약을 찾았다. 화학산업이 발달한 독일은 이를 스스로 만들어 조달할 수 있는 능력도 있었...
쎄이, 2022년 화려한 굿바이…열일 행보에 `기대감 증폭` 2022-12-28 12:09:57
포함, `Simple way`, `S:Perience`의 구성은 메가박스, 스템커피와 어우러지며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쎄이는 앞서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롤링홀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 `mise-en-scene(미장센)`을 개최하고 홍대의 밤을 열기로 가득 채운 바 있다. 쎄이는 오롯이 자신의 매력으로 채운 선물 같은 공연을...
현대차그룹, '기프트카 온에어 2' 캠페인 진행 2022-12-28 09:34:37
태블릿 pc, 즉석카메라,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 19와 물가 상승, 경기둔화로 장기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로 하여금 자신감과 희망을 되찾고 새롭게 도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부산의 기술력·신소재 결합한 ‘핀워크’로 재부흥기 꿈 꾼다 2022-12-27 13:16:30
소재로 제작···커피찌꺼기로 제작한 인솔, 리사이클 가능” 핀워크는 어떤 소재와 공법으로 제작했나요. 신발 밑창은 특수발포폼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이면서 충격흡수와 반발 탄성이 동시에 나타나는 장점이 있어 장시간 걷거나 뛰는 활동에 적합하게 제작됐습니다. 또 가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