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주소녀 더 블랙, ‘Easy’ 안무 영상으로 매혹적인 춤선 자랑…시선 강탈 퍼포먼스 2021-05-20 16:40:10
있는 만큼 우주소녀 더 블랙은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SoEasyChallenge(쏘이지챌린지)`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도 받고 있다. 역대급 콘셉트로 새로운 변신에 성공한 우주소녀 더 블랙은 `Easy`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방탄 RM·이민호·쌈디, 비 뚫고 찾은 '그곳'…역대급 기록 속출 2021-05-17 13:44:06
페어 사상 최대 판매액으로 알려졌다. 주최 측은 "작품 판매액이 10억원을 넘어선 갤러리가 15곳 이상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아트부산 최고가는 마르크 샤갈의 작품 '꽃다발'(Le Bouquet)로 200만 달러(약 23억 원)를 기록했다. 아르헨티나 작가 루치오 폰타나 작품과 수억원대 미국 작가 조지 콘도...
aT, 농수산식품 홍보콘텐츠 제작용 'aT 스튜디오' 개소 2021-05-12 15:27:37
aT, 농수산식품 홍보콘텐츠 제작용 'aT 스튜디오' 개소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농수산식품을 홍보할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aT 스튜디오'를 12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 개소했다. aT 스튜디오는 약 231㎡ 규모에 최첨단 촬영 장비 30여종을...
'온앤오프' 하하 "♥별, 넷째 이야기…아내 위해 뭐든 할 수 있어" 2021-04-21 13:32:00
이와 함께 KCM의 소울 푸드인 떡볶이에 어울릴 페어링 음식으로 생크림을 제안했다. 하지만 하하는 생크림 양 조절 실패로 혹평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하하는 SBS ‘런닝맨’을 비롯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유튜브 채널 ‘하하 PD HAHA PD’ 등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신지원...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 코로나시대 새로운 전시 표방 2021-04-13 18:21:28
콘텐츠에 담고, 전시홀 곳곳을 촬영하는 등 전시회가 하나의 큰 스튜디오가 되는 장관이 연출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자 협회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을 살리고, 국민들께 힘을 주고자 개최되는 본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서 안전하게 개최될 것"이라며 "코로나 시대에는...
롯데백화점 대전점, 2~18일 봄 정기세일 돌입 2021-04-01 10:13:31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인기 유튜브 콘텐츠인 로또왕과 제휴한 행운퀴즈 15% 사은혜택을 1~1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앱(APP)을 통해 매일 로또왕 행운퀴즈 정답자 선착순 5000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5000원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아토앤오투, 온택트 중심 뉴노멀 컨텐츠 개발 박차 2021-03-29 14:43:50
라이브 커머스에 접목, 집콕 베이비페어`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아토앤오투는 대표적인 사례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피부 과학 연구소 기반의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는 지난 해 5월부터 라이브 커머스 전문 플랫폼 그립,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왔다. 그 경험을...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시몬스 맨션` 설 연휴 정상 영업 2021-02-07 08:00:00
숙면에 대한 고민과 진정성을 다양한 공간과 콘텐츠를 통해 소개하는 복합문화공간이자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발전해 나가는 `소셜 스페이스(Social Space)`다. 포토스팟으로 안성맞춤인 야외 잔디정원과 사계절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 프리미엄 카페가 자리 잡고 있는 시몬스 테라스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전시·박람회 라이브커머스 장착…"온·오프라인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2021-02-04 15:43:13
진흥회는 대상 전시회 발굴과 선정, 라이브 콘텐츠 기획과 제작 등 전체 사업 관리·운영을 맡는다. 네이버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품과 관련 기술서비스를 제공하고 온라인 홍보를 지원한다. '전시회 라이브커머스'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전시·박람회 현장에서 출품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
부산 어묵업체 삼진식품, '같이의 가치' 실현위한 로컬 컬쳐 플랫폼 개점 2021-02-02 09:40:12
고유의 문화를 현대적인 콘텐츠로 새롭게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티가렛은 지유명차의 철학과 전통을 계승하고 확장해 차를 향유하는 문화의 일상화, 보편화, 대중화를 추구하는 젊은 티카페 브랜드이다. 부산주당은 전국의 로컬 전통주 큐레이션을 맛볼 수 있는 바틀샵니다. 전통주 페어링, 클래스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